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첨사취

관심도

남:
33%
여:
67%
전체 981위
업종 357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첨사취

(尖沙咀)

전화 : 852-00000000
링크 : http://www.discoverhongkong.com/tc/shop/where-t...
주소 : 中国 香港特别行政区 香港岛 油尖旺区
개요 :

침사추이(尖沙咀)는 홍콩 주룽(九龙)반도 남쪽에 위치하는 야침몽지구(Yau Tsim Mong District)의 번화가 지역이며, 현지인들은 침초이라고 부른다.

침사추이(尖沙咀)는 홍콩 주룽(九龙)반도 남쪽에 위치하는 야침몽지구(Yau Tsim Mong District)의 번화가 지역이며, 현지인들은 침초이라고 부른다.

첨사취
복사

주변업체

1/4

  1. 홍콩넘버원하우스

    숙박 / 민박
    5분 거리

    전체 737위

    업종 92위

  2. 클라우드나인주식회사

    컨설팅/금융 / 컨설팅/자문
    5분 거리

    전체 11387위

    업종 121위

  3. 홍콩역사박물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1392위

    업종 570위

香港岛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무료입장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침사추이(尖沙咀 jian sha zui 첨사취 Tsim Sha Tsui)


중국어로 모래입구(sandy mouth)를 의미하는 첨사취는 향나무를 수출하던 항구로 향보두(香捗头)라고도 알려져 있다. 빅토리아 항구로 향하는 구룡반도 끝에 위치하며 오스틴로드(Austin Road)의 북쪽과 홍총로드(Hong Chong Road)의 동쪽과 경계를 이룬다.

구룡반도가 1860년 대영제국에 양도되기 전에는 여러 개의 마을이 있었다. 서양인들에게 배타적인 지역이였으나 20세기 초 중국에 의해서 주민 유입을 허가하면서 도시는 점점 더 발전하게 된다. 1888년에 센트럴 지역과의 사이에 대중교통 수단으로 스타페리(Star Ferry)가 운행되었고 1910년에는 첨사취에 구룡역이 세워져 구룡-칸톤 철도(Kowloon-Canton Railway)가 운행을 시작하였다. 이후 철도는 샤담로드(Shatham Road)까지 연장되고 헝홈역이 세워졌으며 역 맞은편에는 홍콩의 상징건물인 페닌술라호텔(Peninsula Hotel)이 세워졌다. 구룡역은 1978년 새로운 헝홈역으로 이전하였으나 상징물인 시계탑은 남아있다. 그리고 역이 있던 자리에는 홍콩 스페이스 박물관(Hong Kong Space Museum)과 홍콩 문화 센터(Hong Kong Caltural Centre)가 세워졌다.

영국의 식민지 시대부터 현대까지 첨사취 지역은 교통, 관광, 무역 등 3차 산업이 주된산업 기반이다. 많은 상점과 식당, 호텔이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아 홍콩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지이며 쇼핑천국이라고 불린다. 또한 다양한 박물관이 있어 문화적 중심지의 역할도 한다.

주요 관광명소로는 시정국백주년기념공원(Urban Council Centenary Garden)과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 뉴월드쇼핑센터 등이며, 첨사취 해변에서 바라다 본 빅토리아 항구 건너편 센트럴 지역의 풍경은 많은 사진가들에게 인기가 있다. 또한 매년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높은 빌딩들마다 켜놓는 거대한 조명으로도 유명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