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애영조기교육센터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845위
업종 94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신애영조기교육센터

(新爱婴早教中心)

전화 : 0433-2717000
주소 : 中国 吉林省 延吉市 延西街公园路977号(延边大学文化城5楼)
개요 :

신아이잉조기교육센터(新爱婴早教中心)는 지린성(吉林省) 옌지시(延吉市) 옌서가(延西街) 연변대학원화청(延边大学文化城) 아파트 5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4개월~6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조기 교육 이다.

신아이잉조기교육센터(新爱婴早教中心)는 지린성(吉林省) 옌지시(延吉市) 옌서가(延西街) 연변대학원화청(延边大学文化城) 아파트 5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4개월~6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조기 교육 이다.

신애영조기교육센터
복사

주변업체

1/4

  1. 몽비양양구이(연대분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7646위

    업종 2066위

  2. 길운소주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187위

    업종 31위

  3. 싱글스테이크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7640위

    업종 2064위

연길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신아이잉조기교육센터(新爱婴早教中心 xin ai ying zao jiao zhong xin 신애영조기교육센터)


신애영조기교육센터는 4개월~6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연령별, 단계별로 아래와 같은 조기교육 과정이 있다.

1.오르프 음악(30~48개월): 어릴때부터 음감과 리듬감을 몸으로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오르프 악기를 이용한 즉흥창작을 통해 유하의 음악적 창의성을 개발한다. 오르프 음악은 독일의 작곡자이자 음악교육자인 칼 오르프가 창안한 음악교육방법이다.

2.몬테소리 교육이념(4~24개월): 관찰、개인의 자유、환경에 대한 준비라는 3가지 원리에 기초하고 있다. 자발적이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줄 알며 통제할 수 있는 아이들을 만드는 것이 몬테소리의 목표이며, 이로써 독창성과 향상된 집중력, 그리고 더 강한 자신감을 갖게 된다.

3.감각통합치료(4개월~6세): 우리 몸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우리 주변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보를 주어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능을 수행하게하며, 감각은 여러 감각이 통합적으로 작용한다.

감각통합은 감각을 통해 자신의 신체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정보를 받아들이고, 이러한 정보를 여과, 조직화하고 통합하여 환경과 상호작용하며 효과적으로 신체를 사용하여 적절히 반응하게 하는 신경학적 진행과정으로 감각이 원활히 기능을 할 때 적응 반응으로 나타나며, 생존할 수 있게 해주고, 사회적이고 능동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한다.

감각통합장애란 감각을 통해 받아들이는 정보들을 잘 이용하지 못하는 상태로 다양한 신경학적 장애를 일컫는 광범위한 용어로, 감각자극을 통하여 얻은 정보가 비효과적인 신경처리과정을 거치게 되어 학습, 발달, 행동의 여러 문제를 유발하는 것을 말한다.

감각통합 장애:
1)움직임의 문제를 보이는 아동(근육과 신경의 문제는 없으나 뇌에서 그것을 조정하는데 문제가 있다)
2)새로운 상황 적응 미숙, 적절치 못한 반응을 보이는 아동
3)색칠하기, 가위질, 종이접기, 붙이기, 쓰기 등 눈 손협응이나 조작기술에 보이는 아동
4)자아개념 부족, 흥미가 부족, 대인관계 문제를 보이는 아동
5)과잉행동, 산만함, 활동수준이 현저하게 높거나 낮음, 공격적인 행동을 보이는 아동
6)쉽게 흥분하거나 짜증스럽고, 화를 잘 내는 아동
7)겁이 많거나 소리나 움직임, 빛에 쉽게 놀라는 아동
8)주의 집중이 어렵고, 지시에 잘 따르지 못하는 아동
9)언어지체, 학습능력이 지체되는 아동(언어표현이나 이해력이 떨어짐, 특정한 학습 영역의 문제)
10)빛, 소리, 촉각에 문제를 보이는 아동
11)새로운 활동을 배우는데 어려움이 있으며, 균형잡기, 양측협응 등 움직임이 둔한 운동계획의 문제를 보이는 아동

4.몬테소리수학(2세~6세): 아이들 개개인에 맞춰서 놀이 및 소리등을 통한 교육방법, 이를 통해 아이들이 두뇌개발 및 발달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방법이다.

5.필하모닉 교향악단(18~30개월):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여 어린이들의 감각기관을 자극시키고, 음악 으로 놀이을 하는 과정에서 음악을 표달하게 하고 인지하게 한다.

(이 외에 지능테스트 1회、로비활동2회、테마활동 1회가 포함되여 있다.)


가격정보: 168위안/인(팁:인터넷으로 단체구매시 다양한 할인혜택 받을수 있음)
개방시간: 09:00-16:3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