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790위
업종 50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

(柳河县朝鲜族完全中学)

전화 : 0435-7232131
주소 : 中国 吉林省 通化市 柳河县英利路208号
개요 :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柳河县朝鲜族完全中学)는 지린성(吉林省) 류허현(柳河县) 영리로(英利路)에 자리잡고 있으며, 초중부와 직업고중부가 결합된 완전중학교이다.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柳河县朝鲜族完全中学)는 지린성(吉林省) 류허현(柳河县) 영리로(英利路)에 자리잡고 있으며, 초중부와 직업고중부가 결합된 완전중학교이다.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
복사

주변업체

1/1

  1.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

    학교/학원 / 초중고
    5분 거리

    전체 874위

    업종 67위

  2.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

    학교/학원 / 유치원
    5분 거리

    전체 7343위

    업종 614위

통화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柳河县朝鲜族完全中学 liu he xian chao xian zu wan quan zhong xue)


1912년 류하땅에 초창기 《은양학교》라는 이름으로 건립된 류하현조선족중학교는 수많은 세월의 언덕을 넘고넘어 설립이래 100년 넘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류하현조선족중학교는 부지면적이 2만 8139평방메터, 건축면적이 7954평방메터로서 무용실, 악기실, 컴퓨터실 등 현대화교수설비를 갖춘 초중부와 직업고중부가 결합된 완전중학교이다. 현재 교직원 82명, 18개 학급에 650여명의 학생을 소유하고있다.

탄탄한 실력을 갖춘 교원대오는 전국덕육과학연구선진공작자 1명, 길림성우수교사 1명, 길림성골간교사 1명, 길림성덕육선진개인 1명, 길림성교수신예 5명 그외에도 30여개 개별항목의 국가와 성급 영예를 지닌 교직원으로 구성된 우수교사집단이다.

류하현조선족중학교는 《의무교육과 직업교육을 동시에 틀어쥐여 일류의 민족중학교를 꾸려나가자》를 학교운영의 지침으로 정하고 《이신작칙하여 업무에 전력하자》는 지도작풍을 충분히 발휘하여《실사구시적으로 업무를 연구하고 근엄한 태도로 학생을 가르치자》는 교풍을 형성하고《배움에 부지런하고 기능련마에 고심하》는 학풍을 형성하여《전면발전한 유용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

학교는 전교 사생들의 일심협력으로 혁혁한 업적을 이룩하였는바 2005년에 길림성의 유일한 대표로 전국소수민족직업고중경험교류회에 참가하는 영광을 지니게 되였고 2007년도에는 전국소수민족직업학교리사단위로 승격하였다.

그외에도 근몇년《길림성록색학교》, 《길림성시범식당》, 《길림성미디어교육시범학교》, 《길림성 가장 만족도 높은 학교》, 《길림성청소년예술경연 선진조직단위》, 《통화시 대학입시사업 1등상》, 《통화시 정신문명건설 시범학교》, 《류하현 중소학교 교수질 1등상》, 《류하현 교장목표책임제 1등상》, 《현 원림식학교》, 《현 문명단위》, 《현 중소학교 양성교육시범학교》, 《북경현대자동차인력자원센터 류하양성기지》, 《북경수도국제공항 지정양성채용단위》, 《심수보안국제공항 지정양성채용단위》, 《대련주수자국제공항 지정양성채용단위》, 《길림성민용공항그룹회사 지정양성채용단위》, 《대련성빈선박원봉사유한회사 류하선박원기지》등 묵직한 영예들을 한아름 안아왔다.

현재 류하현조선족중학교는 본격적으로 교육교수개혁을 진행하여 학교 교육의 질을 한차원 더 높임으로써 민족의 영재를 배양하는 배움의 요람으로 지역민족문화활동의 중심지로 부상하기 위해 힘찬 도약을 끊임없이 시도하고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