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공지사항

디렉토리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관리자
2011.08.25

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거듭나고저 모이자의 디렉토리 서비스를 다시 개편하였습니다.
이제 간단하게 클릭 한두번으로 여러가지 편의서비스 및 다양한 인재.사이트.업체검색이 가능해 졌습니다.
어서 빨리 달라진 디렉토리 서비스를 체험해 보세요.

개편한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단에 주요지역을 넣어서 해당지역을 클릭할 경우 해당지역에 소속하는 업체와 인재 정보가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사이트의 경우 지역에 크게 구애받지 않으므로 전 지역에 노출되도록 하였습니다. 해당지역이 상단에 없을 경우 기타지역을 눌러서 찾으시면 됩니다.

2) 관심도 및 이용율이 높은 정보는 메인에서 한번 클릭으로 방문할수 있도록 기존의 화면을 개편 하였습니다.

3) 방문량이 높은 분류 위주로 메인을 꾸밈으로 편의도를 높이고저 하였습니다.

4) 조회베스트 검색베스트 평점베스트등 다양한 통계수치를 제공하여 현재 방문자의 수요를 반영하고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검색결과를 등록순뿐 아니라 조회순 평점순으로 출력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6) 파워링크 프리미엄링크 등 더 다양하고 효율이 있는 광고상품을 내놓았습니다.

디렉토리에 관련하여 더 좋은 의견이 있을 경우 service@moyiza.net 으로 연락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이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3 모이자 114가 리뉴얼하였습니다. 관리자 2015.03.11
2 모이자 디렉토리가 모이자114 로 개편되었습니다. 관리자 2013.02.23
> 디렉토리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관리자 2011.08.25
1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