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1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재청도조선족향우연합회

관심도

남:
62%
여:
38%
전체 5,053위
업종 49위
갱신: 0 11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1년 전 업데이트

재청도조선족향우연합회

(青岛朝鲜族乡友联合会)

전화 : 0532-55553015
링크 : http://www.qdxianglianhui.com
주소 : 中国 山东省 青岛市 城阳区兴阳路308号
개요 :

우리 향우연합회는 청도에 거주하고 계시는 전반 조선족 동포들을 단합하고 그들을 위하여 복무하는 민간조직입니다.

우리 향우연합회는 청도에 거주하고 계시는 전반 조선족 동포들을 단합하고 그들을 위하여 복무하는 민간조직입니다.

재청도조선족향우연합회
복사

주변업체

1/4

  1. 부방국제물류

    물류/무역 / 물류/운송
    5분 거리

    전체 752위

    업종 44위

  2. 청도아로디자인실

    광고/인쇄 / 광고/인쇄
    5분 거리

    전체 3842위

    업종 22위

  3. 용봉우

    음식점 / 일식
    5분 거리

    전체 153위

    업종 27위

청도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청도타운 155-5422-2288 15554222288 1839780761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청도시성양구흥양로308호홀리데이인호텔오피스빌딩810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고향을 떠나 청도에 정착하여 살아가면서 서로 도와주며 서로 이해하면서 의지가 되여준 향우회는 2008년도 탕원향우회의 설립으로 시작하여 우후죽순 마냥 불과 4년사이에 20여개로 늘어 났습니다. 이기간 우리들은 자신들의 노력으로 향우회를 꾸려가면서 많고 많은 사업을 거쳐 커다란 성과와 보귀한 경험 , 교훈을 얻었습니다. 특히 탕원컵 , 교하컵 , 오상컵등 3차의 고향컵 운동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향우회의 활력과 위망을 재 청도 우리 민족 분야에서 과시 하였으며 전국적인 차원의 우리 민족의 사이에서도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가운데서 우리는 각 향우회를 연합시키고 관계를 조정하며 공동 발전을 도모할수 있는 영도체제의 우세작용이 절실하게 필요된다는 점을 느끼게 되였습니다. 하여 몇년간 논의되였던 이 과제가 금년초 대다수 향우회 회장님들의 결의하에 이봉산님을 총회장으로 하는 향우연합회를 창립하게 되였습니다.
우리 향우연합회는 계서, 교화, 길림(영길), 녕안, 도문, 동녕, 밀산, 상지, 서란, 아성, 오상, 왕청, 치치할, 가목사, 통화, 연수,해림, 화룡,안도,룡정,철려 등 21개시, 현 향우회를 지회로 두고 있습니다 .
우리 향우연합회는 기업,문화조직,교사친목회 등 특정된 전문 조직이 이니고 청도에 거주하고 계시는 전반 조선족 동포들을 단합하고 그들을 위하여 복무하는 민간조직입니다. 우리 조직은 고향향우회를 대상으로 단체회원만을 접수하고 개인회원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사업의 수요로 회장님이 고문과 자문위원을 초청하여 본 연합회의 사업에 지도와 협조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중국의 법률과 나라의 정책을 준수하고 사회 도덕풍기를 준수하며 여러가지 유익한 활동을 벌려 민족의 단결과 진보를 증강시키며,로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서로 화목하게 살아가면서 향우사이의 감정과 우의를 돈독히 쌓아가겠습니다. ”적십자” 정신을 창도하여 약자를 이끌어 주고 가난한 자를 부축여주면서 사랑을 나누어 가겠습니다. 사회적 공익활동에 적극 참여하면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청도시의 두가지 문명건설에 기여를 하겠습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