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1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앤박스메이커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12,758위
업종 274위
갱신: 0 12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1 12년 전 업데이트

앤박스메이커

(nboxmaker)

전화 : 02-34221717 / 15067915474
주소 : 中国 浙江省 金华市 贝村
개요 :

선물포장 종이 나무 가죽 케이스 박스 공장 한국인이 만듭니다

선물포장 종이 나무 가죽 케이스 박스 공장 한국인이 만듭니다

앤박스메이커
복사
현재 대략적인 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업체 위치 정보가 부족하여 주변 업체
정보를 표시하지 못했습니다.
해당 업체 위치 정보(주소, 위도/경도, 약도)를
제보해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업데이트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金华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중국 이우 케이스 공장입니다. 포장박스와 무역 상품소싱에 관련하여 제안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중국의 이우라고 하는 곳에서 케이스박스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앤박스메이커입니다.

광고메일이 아니라, 귀사의 경쟁력을 위한 제안을 드리려고 메일을 드립니다.

저희 “앤박스메이커”는 칼라박스, 싸바리등 각종포장용 지함과 목함 전문 기업입니다.

오랫동안 외길을 걸어온 경험을 가진 기장들과 함께 설립된 박스 전문 제조 회사로서

여러 기업체들과 꾸준한 파트너로 자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현제 농협에 고급형기능성 박스와 포장재를 납품하고 있으며, 파리바게트와 BMW코리아등 다수의 중소기업체의

상품및 판촉물을 위한 맞춤형 포장박스와 자재등을 제조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퀄리티와 생산능력이 검증된 업체이며

타 경쟁업체와 비교하여도 자신있는 가격 경쟁력을 제시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소량의 박스일지라도 원하시는 제품을 상담에서부터 기획 디자인, 완제품까지 정성껏 생산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내 생산 대비 20-30%의 경비절감은 물론, 자신의 유통경로에 맞춘 디자인 개발까지.

귀사의 경쟁력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포장공장을 운영하다보니, 재포장작업 및 까데기, 박스갈이 작업과 제품 전수검사와 같은 수작업도 아울러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속이 잘 지켜지지 않는 공장말만 믿고 낭패를 당하기 일수였던 제품검사를 직접 대행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하나하나 검수작업이 가능합니다.

자체 디자인 인력으로 상품에 맞는 디자인포장 및 박스제작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높힐 수 있습니다.





이우에 들어오시는 바이어분들이 이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아진 상태이고 무역업체들 또한 숫자 파악을

하기 힘들 정도로 난립해 있는 것이 현지 실정입니다. 더구나 조선족 교포들이 1인 사무실을 운영하기까지 하므로

바이어분들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셈이죠. 하지만, 현지 사정은 그렇지 못한게 사실입니다.

무역 오퍼상들이 많다보니 경쟁이 심해져서 마진없는 장사를 계속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공장과 협상하여

물건의 질을 낮추거나 덤핑운송등을 통해 물건 값 대신 마진을 획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결국 한국에 도착한 물건은 불량률이 높아지거나 파손률등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입니다.

자체 인력으로 공장관리와 검사인력과 장소와 여력을 가지고 진행한다는것이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사고들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실정입니다.



남들보다 손도 많이가고 어려운일이 분명하지만 이 작업 없이는 바이어의 손해가 크기 때문에 전수검사를 진행합니다.

수년간의 거래로 알게 된 문제발생이 많은 공장과 도매 매대들을 구분하여 혹시라도 납기가 늦어지거나

납품된 물건의 하자 발생시 상식적인 처리를 해주는 업체와 거래를 합니다.

또한 운송사고 발생시 대부분의 한국업체들은 "나몰라"식의 행태를 보입니다만, 저희는 전수검사가 끝나면

운송사의 확인과정을 거쳐 선적하기 때문에 운송사고시 피해보상을 최대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일들이 저희 앤박스메이커가 잘 할 수 있는 것들 입니다.

시장조사와 신제품 개발등은 한국본사와 저희 자체 인력으로 다른 회사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있는 물건 시장가서 찾는 단순한 일 들보다는 주로 자체제작한 상품들을 공급하는 일에 주력을 하고 있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현제 까페와 옥션등 인터넷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요구하셔서 시작하게 된 일이기도 하지만,

무한경쟁시대에 저희가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은 타 회사가 하지 못하는 아이템을 부단히 연구하고 찾아내는 일밖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현제 자체 디자인팀을 운영하여 주로 인테리어 소품과 장식품등을 자체 OEM 하고 있습니다.

또한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의 PL 상품들도 몇가지 OEM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월드비젼이란 단체에 잡화등을 납품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큰 기업과 단체에 납품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최소한의 불량률과

사고발생시 처리과정이 타 업체들과 다른 점입니다.

귀사에서 혹시 아직까지 소싱/OEM 파트너를 찾지 못하셨다면 저희에게 기회를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용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구매문의 및 제작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담당자와 협의 하실 수 있습니다.



최팀장 : +86 150-6791-5474

NBox Maker LTD., COKorea Office : 02-3422-1717 (중국으로도 연결됩니다)China Office : 070-4137-1893 Tel: +86-150-6791-5474 beichun-lu,Yiwu city, Zhejiang providence . CHINA http://cafe.daum.net/csharingE-mail: nboxmaker @ gmail.com elu8949 @ gmail.comMSN : diggib @ msn.com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