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나뭇잎사랑조학회

http://cafe.daum.net/aixin99

가정의 경제상 어려움으로 학업을 계속하기 어려운 조선민족학생을을 도울려는 사람들의 모임을 소개합니다.이 홈페이지는 나뭇잎사랑조학회북경지회의 홈페이지입니다.나뭇잎사랑조학회의 취지

나뭇잎사랑조학회
복사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나뭇잎사랑조학회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게시물 작성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가정의 경제상 어려움으로 학업을 계속하기 어려운 조선민족학생을을 도울려는 사람들의 모임을 소개합니다.이 홈페이지는 나뭇잎사랑조학회북경지회의 홈페이지입니다.

나뭇잎사랑조학회의 취지:

우리 조선족사회에 경제난때문에 학업을 유지할수 없는 어린이들이 있다면 그것은 너무나 가슴아픈 일입니다. 나뭇잎 사랑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이겨가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우리민족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민족공동체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또한 회원들간의 친목과 우정을 돈독히 쌓아나가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결성된 비영리성 민간단체입니다.

나뭇잎사랑조학회의 배경:

나뭇잎 사랑의 전신은 고국에서 어렵게 일하면서도 고향의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나누어주고자 초기 몇명이 한푼 두푼의 돈을 모아 고향의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하던, 한국진출 조선족 노무일군들로 구성된 재한동포회입니다.2004년경, 한국진출 노무일군들이 대거 귀국하면서 상당수의 재한동포회 회원들도 귀국하였고, 귀국한 재한동포회회원들은 고향에 돌아와서도 빈곤학생들에 대한 후원사업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귀국한 재한동포회 회원들의 사랑의 실천은 고향의 뜻있는 분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고 고향에서도 꾸준히 빈곤한 학생들에 대한 후원사업을 견지해 오던 중 여러 가지 실제상황의 필요에 의해 2005년 6월 20일 [나무잎사랑]카페를 개설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나뭇잎사랑](http://cafe.daum.net/aixin99)이라는 명칭을 가지게 되였습니다. 2008년7월12일에는 북경지회가 설립되었으며 같은 뜻을 갖고 있는 분들이 나뭇잎사랑조학회에 대해 쉽게 접촉할수 있기위하여 나무사랑 www.namusarang.cn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