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4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연변로교수병원-박인석중의침구과

관심도

남:
35%
여:
65%
전체 628위
업종 31위
갱신: 0 8년 전 업데이트
리뷰: 1 4년 전 업데이트
댓글: 4 4년 전 업데이트
추천: 2 7년 전 업데이트
사진: 4 8년 전 업데이트

연변로교수병원-박인석중의침구과

(延边老教授医院)

전화 : 0433-2251887 / 13943351111
주소 : 中国 吉林 延吉 高丽村金达莱南街和天池路交界处
개요 :

은침료법으로 디스크, 관절염, 경추염, 중이염, 인후염, 신경통 등 치료

은침료법으로 디스크, 관절염, 경추염, 중이염, 인후염, 신경통 등 치료

연변로교수병원-박인석중의침구과
복사

주변업체

1/4

  1. 연길영광모텔

    숙박 / 호텔
    5분 거리

    전체 256위

    업종 39위

  2. 시대 프라자

    부동산/인테리어 / 개발/부동산
    5분 거리

    전체 11105위

    업종 183위

  3. 화투명태옥

    음식점 / 한식
    5분 거리

    전체 16397위

    업종 3543위

연길 지역은 아래의 운영사를 통하여 정보를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延边圣川商贸有限公司 158-4336-7779 rong474963 39000960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명나라시기의 본초학자 리시진은 본초강목에서 은을 몸에 지니면 오장이 편안하고 심신이 안정되며 나쁜 기를 쫓아내고 몸을 가볍게 하여 건강장수 할수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은은 전자파차단에 특수한 효과가 있으며 전도률이 높기때문에 세균의 침범을 막아줍니다. 은은 또 사용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변색되는 반응을 나타내주므로 건강체크의 포인트가 됩니다. 그리고 류황, 가스, 콜레스테롤 등 주변환경의 오염도에 따라 민감하게 변화되는 반응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옛날 임금님의 수라상과 국빈들을 모신 연회상에는 항상 은수저가 독을 감지해내는 도구로 사용되였고 요즘에는 은침료법이 나와 병마의 고통에서 몸부림치는 환자들에게 복음을 안겨주고 있는데 그 선구자가 바로 연변로교수병원 중의침구과의 박인석로중의입니다.

박인석중의가 창시한 "은침료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디스크부분을 고주파나 레이저로 태우는것이 아니라 직접 그 부분에 금침, 은침을 높습니다. 그런 다름 불로 열을 가하여 척추불렁뼈가 든든해지고 디스크가 제거됩니다. 이외 척추변형과 척추불안정이 없어지거나 척추가 고정되며 주변 조직들의 비대가 없어지며 척추관협착증이나 통증을 유발하는 신경을 차단하고 디스크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디스크 탈출증이나 죄골신경통도 깨끗이 치료됩니다.

박인석중의는 또 은침에 금침, 온구, 화침료법을 겯들어 병을 치교하는데 이것은 내시경-레이저디스크제거술이나 미세현미경 디스크제거술보다 아주 간단하고 경제적이고 치료효과가 매우 좋다는것이 국내외 환자들의 확답이고 거의 통증없는 수술방법과 류사하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럼 박인석 중의의 치료를 받고 건강을 회복한 환자들이 남긴 진실한 글들을 읽어보도록 합시다.

일본환자: 다나까 하데슈(田中秀树 55세) 박인석 중의에게 올렸던 감사신
 경추병,견주염,좌골신경통,청각장애로 많은 고통을 겪은 저는 일본에서 용하다는 의사들을 만났지만 치료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국에서 온 조선족환자들로부터 박인석선생님의 소문을 듣고 연길에 다녀와야 할일이 있던 차라 연길에 도착하자마자 만사를 제쳐놓고 박인석중의한테로 달려갔습니다 그런데 은침 3대에 벌써 귀가 열리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치료에 신심을 갖게 된 저는 20여일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부지런히 침맞으러 다녔습니다.

 금침 은침 부황 쑥불쏘이기가 결부된 특별한 치료법은 일본에서는 전혀 찾아볼수 없는 색다른것이 였습니다,20여일간 박인석중의의 정성어린 치료를 받고 그토록 심신을 괴롭히던 청각장애,경추병,견주염,요추간판탈출,좌골신경통을 털어버린 저는 박인석중의에게서 치료받던 나날은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할것입니다. 바다건너 일본땅에서 소리높이 웨쳐봅니다. 박인석선생님 고맙습니다!


로씨야 우쑤리스크의 정똘라 “편작이 재생했노라”

 저는 로씨야에서 살고있는 장똘라입니다. 골질증식, 요추간판탈출, 좌골신경통, 견주염으로 갖은 고생을 다해온 저는 멀리 로씨야 땅에서 박인석 선생에대한 소문을 듣고 곁사람들이 부축을 받으며 선생님에게 왔습니다. 한달간 박인석선생님의 정성어린 치료를 받고 병마의 고통에서 해탈된 저는 날것처럼 거뜬한 몸으로 귀로에 올랐습니다. 은침으로 병을 치료했다면 어떤 분들은 도리머리를 흔들겠지만 이것은 분명 제가 직접 체험한 사실이니 그 누구도 부인할수 없을것입니다. 고마운 마음에 저는 “편작이 재생했노라” 는 축기를 만들어 박인석선생님께 드렸습니다. 그 고마움을 이국땅에서도 영원히 잊지 못할것입니다.


연길환자: 김금자할머니 (72세)

저는 태양성관절염 때문에 걸어다니지도 못하여 항상 엎혀 다녔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을 해야된다고 했지만 저는 년세가 많은지라 수술은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소문듣고 혹시 해서 박인석 중의를 찾아갔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저를보시고 할머니의 결심히 필효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철같은 결심을 가지고 선생님한테서 치료를 받았는데 네료정끝에 저는 걸을수 있었고 지금은 로년협회의 모든 활동에 참가하고 춤도 출수 있게 되였습니다. 저를 다시 춤을추고 걸을수 있게 해준 박인석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외에도 미국,중국 흑룡강,길림,산동등 여러곳에서 편도선염, 기관지염, 인후염, 눈병, 코병, 귀울림, 심장병등 여라가지 병을 치료받고 10년이상 재발하지 않아 기쁨으로 선생님에게 문안전화가 걸려오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미국 로스안젤스팽불협회 부회장 이연기 환자는 민족의 자랑 북간도 명의라면서 축기를 만들어 기쁨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박인석 명의님 2016.09.07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