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룡정시북안소학교

관심도

남:
73%
여:
27%
전체 1,841위
업종 166위
갱신: 1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4 9년 전 업데이트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룡정시북안소학교

(龙井市北安小学)

전화 : 0433-3223651
주소 : 中国 吉林省 龙井市 龙北胡同
개요 :

북안소학교(北安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연변조선족자치주(延边朝鲜族自治州) 룽징(龍井)에 자리잡고 있으며, 2003년 7월에 설립된 전일제조선족소학교이다.

북안소학교(北安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연변조선족자치주(延边朝鲜族自治州) 룽징(龍井)에 자리잡고 있으며, 2003년 7월에 설립된 전일제조선족소학교이다.

룡정시북안소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용정중학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869위

    업종 285위

  2. 룡정시제2유치원

    학교/학원 / 유치원
    5분 거리

    전체 16009위

    업종 1026위

  3. 룡정시연변금관건축공정유한회사

    부동산/인테리어 / 개발/부동산
    5분 거리

    전체 15173위

    업종 647위

룡정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북안소학교(北安小学校 bei an xiao xue xiao)


2003년 7월, 원 북신소학교와 신안소학교가 통합해 북안소학교로 재탄생한 조선족 소학교이다. 학교 부지 면적은11700㎡, 교사면적은6901㎡, 25개 반급, 4개 유아반이 있으며, 학생수는 650명에 도달한다. 현재 교직원수는 112명이며, 그 중 전임교사 80명, 초고급교사 1명, 고급교사 77명, 일급교사 29명이 있다.

다년래 북안소학교는 당의 민족정책을 참답게 관철하고 학교의 실정에 맞춰 고도의 정치의식, 대세의식과 책임의식으로 시종 민족사업을 첫자리에 놓으면서 민족단결의 꽃을 활짝 피워가고있다.

북안소학교 박경자교장의 소개에 따르면 북안소학교는 당의 민족정책과 민족사업의 배치에 따라 여러 민족 교직원의 근본리익을 민족단결진보사업의 출발점과 립각점으로 삼고 교육사업의 실현, 수호, 발전을 이끌고있다. 동시에 여러 민족 공동단결분투, 공동번영발전을 교육사업의 주제로 삼고 민족단결시범학교 창설사업을 착실히 틀어쥐여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민족단결교육과 도덕교육 통합

북안소학교는 신입생 입학, 신입 교직원 출석, 당원 및 공청단 활동 등 민족단결교육을 광범하게 펼쳐가고있다. 신입생들이 입학하거나 교직원들이 새로 오게 되면 학교의 기본상황과 성과 그리고 우량한 전통을 소개한다. 2007년이래 학교지도부는 줄곧 민족단결진보사업에서 이룩한 성과를 견지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민족단결진보사업에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고있다.

알아본데 따르면 학교당총지에서는 당건설사업을 중시하고 조선족외 민족교사들을 대상으로 당교육과목을 설치, 당의 기본리론과 기초지식을 강의한다. 북안소학교는 10명의 한족교원가운데서 이미 6명이 중국공산당에 가입하였으며 저저마다 교육일선에서 착실히 일해 전교 사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박경자교장은 해마다 전교 사생들을 조직하여 렬사릉원과 애국주의교육기지를 찾고 사회구역 의무로동에 뛰여들어 사회실천을 실행한다고 했다. 그는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혁명선렬들의 영웅적사적을 료해하고 그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며 력사와 사회를 인식하게 하는 등 현실과 접촉해 중화민족대가정의 자호감과 책임감을 불어넣는다면서 이는 교육에서 홀시할수 없는 부분이라고 점찍어 말했다.


민족단결교육을 주제로 한 특색활동 조직

박경자교장의 소개에 따르면 북안소학교에서는 《매주 한개 민족 례의》 과당수업을 내와 학생들에게 중국의 민족상황과 당의 민족종교정책을 소개하고 여러 민족의 풍속습관, 종교신앙 등 다양한 지식을 전수하고있다고 한다.

또한 매년 6월, 9월, 11월을 민족단결교육활동월로 정하고 주제반회, 전문좌담회, 벽보란 꾸리기 등 민족단결교육과 관련된 여러 가지 특색활동을 폭넓게 전개하고있다.


민족단결교육 학생들 생활속에 침투

알아본데 의하면 북안소학교 전교 학생들중 39%가 결손자녀거나 생활형편이 어려운 학생이다. 학교 당총지에서는 보살핌이 절실한 이런 학생들을 돕기 위해 당원교원 한명이 빈곤학생 한명씩 맡고 그 학생의 생활, 학습에 나타나는 문제점을 헤아려주고 그들의 곤난을 발벗고 나서서 해결해주고있다.

이밖에 북안소학교에서는 가정과 학교 련계제도를 건립하고 《3자대화》활동을 펼쳐 학교교육과 가정교육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학교는 정기적으로 학부모회의를 열고 학부모학교를 내와 학교의 총체적상황을 소개하고 학부모들로부터 의견과 건의를 받아들여 보다 효과적인 학교운영방침을 세워가고있다. 동시에 《3자대화》 기록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원 3자지간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생활상황을 보다 깊이있게 료해하고 공동으로 학생관리와 교육을 진행해 훌륭한 효과를 거두고있다.

박경자교장은 앞으로도 진정 민족단결시범학교답게 전교 사생들의 민족단결의식과 애국의식을 향상시키고 자각적으로 여러 민족의 우량한 전통을 받아들이고 량호한 정신풍모를 보여주면서 교정에 민족단결의 꽃을 피워갈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