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십찰해

관심도

남:
67%
여:
33%
전체 1,929위
업종 918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십찰해

(什刹海)

전화 : 010-66127652
주소 : 中国 北京市 西城区 德内大街羊坊胡同甲23号
개요 :

스차하이(什刹海 shí chà hǎi 십찰해,후해 后海 ) 스차하이는 첸하이(前海,전해)와 허우하이(後海,후해)를 함께 지칭하는 명칭으로 경치가 아름다우며, 경관이 독특하다. 최근 전통적인 풍경과 현대적인 유행 문화가 결합되면서 수많은 외국 관광객을 끌어들여,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의 수가 약 500만 명 정도 된다.

스차하이(什刹海 shí chà hǎi 십찰해,후해 后海 ) 스차하이는 첸하이(前海,전해)와 허우하이(後海,후해)를 함께 지칭하는 명칭으로 경치가 아름다우며, 경관이 독특하다. 최근 전통적인 풍경과 현대적인 유행 문화가 결합되면서 수많은 외국 관광객을 끌어들여,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의 수가 약 500만 명 정도 된다.

십찰해
복사

주변업체

1/4

  1. 송경령고거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668위

    업종 1262위

  2. 폭두풍(쥬문소츠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2133위

    업종 183위

  3. 순친왕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2036위

    업종 979위

西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무료입장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서성구 덕내대거리 양방골목 갑23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스차하이(什刹海,shí chà hǎi,십찰해,후해) 소개

베이징(北京, 북경) 역사 문화 관광지이자 베이징 역사 문화 보호구역인 스차하이(什刹海, 십찰해)는 시내 중심구인 시청취(西城区, 서성구)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징시 중심선과 인접해 있다.

수역(水域)의 면적은 33,6000평방미터로 중남해 수역과는 일맥 상접해 있으며, 베이징 시내에서 유일하게 개활된 수면을 가진 개방형 관광지이자 규모가 가장 크고, 원형 보존이 제일 온전하게 잘 되어 있는 역사 거리이기 때문에 베이징시가 장기적인 플랜을 가지고 건설한 건물 역사상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원나라 시대부터 시작해 이 곳은 원나라 수도 다더우(大都, 대도)의 조운(漕运)[식량을 수로로 운반]과 상업의 중심이었다. 명, 청나라 시절에는 고관 귀족들을 비롯해 문인, 선비들이 이 곳에 살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청나라가 들어선 이후에는 황제가 친히 거느리고 다니는 “정황치(正黄旗, 정황기)” 역시 이 곳에 주둔했다.

1992년에 스차하이 지역은 베이징시 인민정부 상무회의에서 “역사 문화 여행 관광 구역” (이하 약칭 “스차하이(什刹海, 십찰해)”)으로 지정되었다. 2002년에 베이징(北京, 북경)시에서 공포한 <베이징 옛 성 역사 문화 보호구 25선 보호계획>에 따르면 스차하이 및 그 주변 지역은 총 146.7만 평방미터로 25곳의 역사 문화 보호구 중 하나이다.

스차하이는 경치가 아름다우며, 경관이 독특하다. 유명한 <디징징우뤠(帝京景物略, 제경경물략)>에 따르면 “시후(西湖, 서호)는 봄과 같고, 친화이(秦淮, 진회)는 여름과 같으며, 둥팅(洞庭, 동정)은 가을과 같다”는 찬사로 스차하이의 우아한 자태를 표현하고 있다. 최근 들어 스차하이 관광지 부근에는 서서히 술집 및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는 사합원(四合院) 양식의 개인 식당 및 숙소가 늘어나면서 점차 시대의 유행을 따라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통적인 풍경과 현대적인 유행 문화가 결합되면서 수많은 외국 관광객을 끌어들여,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의 수가 약 5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국가 지리 잡지사에서 주관하는 “2005년 중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곳” 활동 선정 중에서 스차하이(什刹海, 십찰해) 지역은 “중난하이(中南海, 중남해)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의 패션”이란 수식어와 함께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5대 도심지역 중 하나라는 평가를 내렸다.

스차하이 관광지는 매년 1회 스차하이 문화관광축제를 열고 있다. 관광 패키지인 “삼륜차 인력거 골목 관광” 및 최근 들어 떠오르고 있는 관광 패키지인 “스차하이—고대 베이징의 정수를 찾아서”는 이미 명성이 자자해 베이징 관광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왕부(王府)[옛날, 황족이나 왕족이 기거하던 저택] 관광, 오래된 거리 유람, 오래된 사찰 방문, 옛집 관람, 성루(城楼) 등산, 골목 유람, 집안 연회 맛보기, 경주(轻舟) 띄우기, 술집 방문, 사합원(四合院) 거주” 등의 관광 아이템이 있으며, 관광객을 위해 본토 베이징 음식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2009년 10월 신베이징 16경으로 채택되었다.


볼거리

스차하이(什刹海, 십찰해) 및 주변 지역에는 모두 40여 곳의 문물보호물이 있으며, 그 중 국가급 문물보호물은 3곳이 있는데, 이는 베이징(北京, 북경)시 문화관광자원이 가장 밀집된 지역 중 하나이다. 수많은 명승고적 중 특히 청나라의 실권자였던 허선(和珅, 화신)의 저택이었던 궁왕푸(恭王府, 궁왕부)[“궁왕푸(恭王府, 궁왕부) 참고]와 “베이징(北京, 북경) 도심 풍경의 최고”라 할 수 있는 인딩차오(银锭桥, 은정교)가 제일 유명하다.

스차하이(什刹海, 십찰해) 관광지에는 대량의 골목과 정원, 왕부(王府)의 산림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수많은 역사적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다. 사당 및 건조물과 유명한 사람들이 살던 집을 통해 긴 세월을 거쳐 쌓인 풍성한 문화를 숨김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그윽한 민속풍은 풍부한 문물 고적과 완벽한 전통적인 풍격과 면모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더불어 서로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하고 있다.

입장료: 무료. 개방형 공원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