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해양관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555위
업종 126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7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해양관

(北京海洋馆)

전화 : 010-62176655 / 010-62176778
링크 : http://www.bj-sea.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海淀区 高粱桥斜街乙18号 (北京动物园北门内)
개요 :

베이징 하이양관(北京海洋馆 běi jīng hǎi yáng guǎn 북경해양관 ) 동물원 뒷편에 위치한 해양관 건축물의 조형은 독특하고 장엄하며, 마치 하나의 큰 파란색 소라를 보는 것 같다. 이 곳은 과학 교육과 휴양 오락이 하나가 된 현대식 해양생물 박물관이다.

베이징 하이양관(北京海洋馆 běi jīng hǎi yáng guǎn 북경해양관 ) 동물원 뒷편에 위치한 해양관 건축물의 조형은 독특하고 장엄하며, 마치 하나의 큰 파란색 소라를 보는 것 같다. 이 곳은 과학 교육과 휴양 오락이 하나가 된 현대식 해양생물 박물관이다.

북경해양관
복사

주변업체

1/4

  1. 우밍쥐(시즈먼본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3395위

    업종 601위

  2. 북경교통대학

    학교/학원 / 대학교
    5분 거리

    전체 4326위

    업종 470위

  3. 디주웨이다오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3524위

    업종 695위

海淀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해전구 고량교 사거리을18호(북경동물원 북문 내부)

교통노선
16, 933루(路, 로)버스를 타거나 102, 103, 105루(路, 로) 전차를 타고 동물원 역에서 내리면 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입장료
해양관 입장권을 구입시에는 동물원 입장권을 준다. 1인당 120위안이며, 유효한 신분증을 지참할 시 특혜가 있다.
120센티미터 이상, 18세 이하의 어린이, 현역 군인, 장애인, 60세 이상 노인은 1인당 60위안이며, 120센티미터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이며, 각 성인마다 2명의 어린이를 데리고 올 수 있다.

단체 표 구매 시에는 시장(市场)부와 문의하면 된다.
단체문의전화 62123910, 62176655-6799, 6107


개방시간 : 9:00-17:30 (9:00-16:30 표 구매 가능)



> 베이징 하이양관(北京海洋馆,běi jīng hǎi yáng guǎn,북경해양관) 소개



국가 4A급 관광지인 베이징(北京, 북경)해양관은 하이뎬취(海淀区, 해정구) 가오량차오셰제(高梁桥斜街, 고량교사가)[최근 치샹루(气象路, 기상로)로 개명됨]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징(北京, 북경)동물원 내에 있는 긴 강의 북쪽 둔치에 있다. 시즈먼(西直门, 서직문) 지하철역에서 16, 26, 윈퉁(运通1, 운통)105루(路, 로)번 버스를 타고 베이팡자오다(北方交大, 북방교대)역에서 내리면 도착한다.
이 곳은 과학 교육과 휴양 오락이 하나가 된 현대식 해양생물 박물관이다.




해양관 건축물의 조형은 독특하고 장엄하며, 마치 하나의 큰 파란색 소라를 보는 것 같다. 해양관의 총면적은 약 12만 평방미터, 건축물 총면적은 42,000평방미터로 현재 세계 내륙에서 가장 큰 수족관 중 하나이며, 해양관 외부에는 8만여 평방미터의 산림 경관이 있다.

해양관은 “바다를 알고, 해양생물을 이해하자”를 전시 이념으로 삼고 있으며, “위린치관(雨林奇观, 우림기관)”, “추모츠(触摸池, 촉모지)”, “하이디환유(海底环游, 해저환유)”, “사위강(鲨鱼港, 사어항)”, “궈바오중화쉰위관(国宝中华鲟鱼馆, 국보중화심어관)”, “징툰완(鲸豚湾, 경돈만)”, “하이양쥐위안(海洋剧院, 해양극원)” 등 7개 주제의 전시구역으로 나뉘어 몇 천 종, 수만 마리의 해양생물을 사육 및 소개하고 있다.



각 전시구역은 전시 주제에 따라 음향과 빛 등의 현대적인 수단을 이용한 자연환경의 묘사, 현대 회화기법을 이용한 현실 공간과 가상 세계의 접목,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분포와 배열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하나의 기묘하면서도 몽환적인 해양세계를 창조해냈다.
베이징(北京, 북경)해양관은 풍부한 어류 전시 및 다채로운 해양동물 공연과 각종 과학 교육 활동을 특색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외 귀빈들에게 해양생물에 대한 지식과 바다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볼거리

위린치관(雨林奇观, 우림기관)
남미 열대우림의 자연경관을 본떠서 만든 것으로 민물고기가 주로 서식하고 있다. 위린치관(雨林奇观, 우림기관)에 들어가면 아시아에서 제일 큰 실내 인공 폭포가 있으며, 잔잔한 물소리와 함께 깨끗한 천 안에 살고 있는 진귀한 생물과 얽히고 설킨 식물이 사람들로 하여금 야생 밀림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관광객들은 이 곳에서 세계에서 비늘 있는 물고기 중 제일 큰 바다코끼리와 귀중한 국가 2급 보호 동물인 자이언트 도롱뇽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추모츠(触摸池, 촉모지)에서는 첩첩이 오는 파도가 귀여운 해양생물들을 우리 곁으로 데리고 오는데, 관광객들은 이들 중 불가사리의 팔을 직접 자기 손으로 만져볼 수 있으며, 물고기들이 몰려 다니는 아름다운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디환유(海底环游, 해저환유)
하이디환유(海底环游, 해저환유)는 사람들을 여러 지역과 여러 해역으로 데리고 가서 물 아래 경관과 수백 종의 생물 종류를 감상할 수 있다. 수많은 해양 생물들이 지척에 있으며, 해저 터널은 관광객들이 독특한 시각으로 해저 어류들이 생활하는 정경을 보여 준다. 아시아에서 제일 큰 2층 높이의 야커리잔강(亚克力展缸, 아극력전항)을 통과하면 생동감이 가득한 얕은 바다에 살고 있는 산호초의 아름다운 미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물고기들에게 수중에서 음식을 먹이는 공연과 인어공주의 우아한 춤도 감상할 수 있다.

실제로 보여지는 것과 가상 현실을 절묘하게 결합시킨 어항으로 관광객들이 둔치에 정박해 있는 유람선의 활 모양의 창문을 지나갈 수 있으며, 유람선의 갑판에도 올라갈 수 있다. 또한 물 속에 잠수해 이 곳의 패왕이라 할 수 있는 상어의 형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다.


궈바오중화쉰위관(国宝中华鲟鱼馆, 국보중화심어관)
세계에서 제일 긴 야커리잔촹(亚克力展窗, 아극력전창) 안에 철갑상어가 번식하며 생활했던 창장(长江, 장강) 유역의 경관을 실제로 재현해 놓았으며, 재미가 가득한 과학 지식 안내판을 통해 철갑상어의 신비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일생을 체계적으로 소개해주고 있다. 철갑상어가 물 속에서 먹이를 먹는 모습을 전시해놓아 관광객들로 하여금 인간과 생물이 조화롭게 공생하는 모습을 실제적으로 느끼게 해준다.

하이양쥐위안(海洋剧院, 해양극원)에는 3,000개의 좌석이 있으며, 수면 무대가 갖추어져 있는 실내 극장이다. 주간에는 이 곳에서 해양 동물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신비한 하이양모환슈(海洋魔幻秀, 해양마환수)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다채로운 공연들은 관객들에게 끝없는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