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서호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2,267위
업종 1,070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안서호

(雁栖湖)

전화 : 010-69661696
링크 : http://www.yanqihu.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怀柔区 怀北镇雁水路3号
개요 :

옌치후(雁栖湖 yanqihu 안서호 ) 옌치후 레져공원은 풍경감상, 휴가 및 바캉스, 오락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 관광장소이다. 국가 4A급 관광지로 화이러우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이징시내에서 약 60킬로미터 떨어져있다.

옌치후(雁栖湖 yanqihu 안서호 ) 옌치후 레져공원은 풍경감상, 휴가 및 바캉스, 오락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 관광장소이다. 국가 4A급 관광지로 화이러우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이징시내에서 약 60킬로미터 떨어져있다.

안서호
복사

주변업체

1/4

  1. 청룡협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0분 거리

    전체 1297위

    업종 498위

  2.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0분 거리

    전체 2041위

    업종 983위

  3. 아리랑생태문화원

    오락/휴식 / 기타
    35분 거리

    전체 13382위

    업종 1033위

怀柔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화유구 화북진 안수로3호

교통정보: 쉬안우먼(宣武门, 선무문)이나 톈안먼(天安门, 천안문)에서 관광전용버스를 이용하거나 둥즈먼(东直门)시외버스 터미널에서 916번 버스를 타고 화이러우싼중(怀柔三中, 회유삼중)까지 가서 성북(城北)2번 버스를 타고 옌치후(雁栖湖, 안서호)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한다. 또는 936번 지선(支线)을 타면 바로 도착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입장료: 성인 25위안, 학생 12.5위안

> 옌치후(雁栖湖,yanqihu,안서호) 소개

옌치후(雁栖湖, 안서호) 소개

국가 4A급 경관지로 베이징(北京, 북경)시 화이러우취청(怀柔区城, 회유구성)에서 북쪽으로 10킬로미터 지점에 위치해 있다. 베이징 시내에서 60킬로미터, 서우더우(首都, 수도)공항에서 45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옌치후는 111번 국도 또는 사퉁(沙通, 사통) 철도를 이용하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옌치후는 풍경감상, 휴가 및 바캉스, 오락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종합 관광장소이다. 원래 이름은 베이타이상(北台上, 북대상) 저수지로 1985년 여행기획부에서 베이타이상 저수지를 수상관광구역으로 개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저수지 수원이 옌치후에 속하게 되었다.
매년 봄, 가을마다 성인 기러기가 이 곳에서 서식한다 하여 옛날부터 옌치후로 불려왔으며, 1987년에 관광객들에게 정식으로 개방되었다.



옌치후의 삼면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시야가 개활되어 있다. 북족으로는 무톈위창청(慕田峪长城, 모전욕장성), 서로는 오래된 사찰인 훙뤄쓰(红螺寺, 홍라사)와 인접해 있으며, 남쪽은 화베이(华北, 화북)평원이 있다. 풍부한 수자원과 광활한 수면을 자랑하는 옌치후는 상류 구역 면적이 12만7천 평방미터로 3,830만㎥의 물을 수용할 수 있다. 수면 면적은 230만 평방미터, 호수 안선(岸线)이 20여 킬로미터, 최대 깊이가 25미터에 이르며, 상류의 연꽃 샘물과 선탕(神堂, 신당), 위산(峪山, 욕산), 촨시(泉溪, 천계)에서 흐르는 물이 모여 이루어진다.

호수공원 내부에 설치된 육지, 수상 놀이기구가 50여 종에 이른다. 수상 놀이기구로는 다커촨(大客船, 대객선), 룽저우(龙舟, 룡주), 화팡(画舫, 화방), 콰이팅(快艇, 쾌정), 수이상모퉈(水上摩托, 수상마탁), 수이상페이산(水上飞伞, 수상비산), 수이상파오처(水上跑车, 수상포차), 서우화촨(手划船, 수화선), 자오타촨(脚踏船, 각답선) 등이 있으며, 육상 놀이기구로는 지류융진(激流勇进, 격류용진), 쾅산처(矿山车, 광산차), 차오지페이촨(超级飞船, 초급비선), 페이뎨찬처(飞碟战车, 비설전차), 탸오잔저페이처(挑战者飞车, 도전자비차), 훠젠스벙지(火箭式蹦极, 화전식붕극), 쿵중페이런(空中飞人, 공중비인), 수이상페이장(水上飞降, 수상비강), 가오산화처(高山滑车, 고산활차), 판옌(攀岩, 반암), 서젠(射箭, 사전), 미니퍄오류(迷你漂流, 미니표류) 등이 있다.

호수변의 진덩산(金灯山, 금정산)은 울창한 산림과 깊고 외진 곳까지 나 있는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자랑하며, 산길을 따라가다보면 산 정상의 왕후팅(望湖亭, 망호정)에 도달할 수 있다. 등산을 통해 심신의 단련과 자연으로 돌아가는듯한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으며, 산 정상에 올라서면 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560미터 길이의 대형 부교를 통해 호수 서쪽 기슭의 관광지 내부의 산림 소로에 들어설 수 있으며, 이 곳에서 신선하고 맑은 공기를 맘껏 들이마실 수 있다. 관광객들은 천연의 산림 가운데서 휴양과 즐거움을 맘껏 누릴 수 있다.

공원 내부의 부대시설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으며, 호수 주변에 있는 가오중당(高中档, 고중당) 휴양지는 최대 2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호수 주변에는 30개의 성급 호텔이 있으며, 총 1만개의 침대가 있다. 호텔 내에는 각종 규모의 회의실이 200여 개 있으며, 사우나, 볼링, 실내수영장, 헬스장, 바둑실, 가라오케 나이트 등의 각종 오락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또한 공원 내부에는 6개의 음식점에서 동시에 2천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송어구이, 양 바베큐 등의 100종에 이르는 특색음식을 맛볼 수 있다.



추천 명소

•훠젠스벙지(火箭式蹦极, 화전식붕극)
1998년 10월 뉴질랜드에서 들여온 최초의 번지점프이다. 믿음직한 안전성을 갖추고 있으며, 짜릿한 스릴과 놀라움을 맛볼 수 있다. 1인당 150위안


•수이상파오처(水上跑车, 수상포차)
1998년 4월에 지어졌으며, 중국 내 최초이다. 수면상에 도로를 건설했으며, 18개의 철근콘크리트 구조물로 구성되어 있다. 도로의 총길이는 398미터로 중간에 4개의 코너워크와 2곳의 비탈길이 있으며, 최고 시속은 50킬로미터에 이른다.


•쿵중페이런(空中飞人, 공중비인)
페이싱스벙지(飞行式蹦极, 비행식붕극)이라고도 불리며, 1999년 8월 뉴질랜드에서 들여왔다. 조종사가 참여자를 두레박줄을 이용해 40미터 높이 상공으로 끌어당긴 후, 원격조종기로 사람을 두레박줄에서 이탈시켜 공중에서 지면으로 급강하시킨다. 30미터 길이의 반경으로 그네를 타는 것처럼 흔들거리며, 거리는 근 70미터, 높이 35미터로 1인용, 2인용, 3인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기구는 도전정신이 매우 강하다.


•가오산화처(高山滑车, 고산활차)
중국 내 최초의 대형 오락 기구로 2000년 6월에 지어졌다. 공원 내부의 진덩산 정상으로 호수 둔치의 산기슭까지의 코스로 전체 길이 1,200미터, 너비 3.5미터로 콘크리트가 깔려 있다. 6개의 코너워크가 있으며, 관광객은 혼자서 활차(滑车)를 운전해 레일을 따라 선회하며 내려가야 한다. 관성과 경사도에 따라 속도를 컨트롤해야 하며, 최고 시속 40킬로미터에 이른다.


•판옌(攀岩, 반암)
국제 기준에 맞춰 천연암벽을 모방해 지은 것으로 15미터 높이에 국제 표준 트랙 8코스가 있다. 총면적 630평방미터로 1999년에 지어졌으며, 지어졌을 당시 아시아 최대규모에 트랙 상태가 가장 완벽한 인공암벽이었다. 클라이밍 애호가들에게는 신체 단련과 오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클라이밍 경기가 열리기도 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