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세계공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553위
업종 124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7 10년 전 업데이트

세계공원

(世界公园)

전화 : 010-83613681
링크 : http://www.beijingworldpark.com.cn/
주소 : 中国 北京市 丰台区 花乡大葆台158号
개요 :

스제 궁위안(世界公园 shì jiè gōng yuán 세계공원 ) 아시아에 있는 풍경축소공원 중 가장 큰 비율로 축소한 공원이며, 지구의 대륙 및 해양 구조에 따라 설계된 베이징시 1급 공원이다.

스제 궁위안(世界公园 shì jiè gōng yuán 세계공원 ) 아시아에 있는 풍경축소공원 중 가장 큰 비율로 축소한 공원이며, 지구의 대륙 및 해양 구조에 따라 설계된 베이징시 1급 공원이다.

세계공원
복사

주변업체

1/4

  1. 자자러쇼핑

    쇼핑/생활 / 마트/백화
    10분 거리

    전체 24395위

    업종 3690위

  2. 스둬담보

    컨설팅/금융 / 대출/전당포
    10분 거리

    전체 24379위

    업종 1844위

  3. 대보대서한묘박물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20분 거리

    전체 2189위

    업종 997위

丰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풍대구 화향대보대158호

교통정보: 특(特)7, 635, 937서선(西线), 959, 744, 944지선(支线), 913번 버스를 타고 세계공원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입장료: 성인 65위안, 학생 35위안

> 스제 궁위안(世界公园,shì jiè gōng yuán,세계공원) 소개



시내 중심구역에서 약 16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세계공원은 국가 4A급 관광지로 베이징 10대 관광지 중 하나인 베이징시 1급 공원이며, 펑타이구(丰台区, 봉대구)의 화샹(花乡, 화향)에 위치해 있다. 시난쓰환(西南四环, 서남사환) 남쪽으로 가다보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아시아에 있는 풍경 축소 공원 중 가장 큰 비율로 축소한 공원이며, 1993년 10월에 개방된 총면적 46만7천 평방미터의 세계공원의 구조는 세계 오대주(五大洲)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수로(水路)는 세계 사대양(四大洋)에 따라 설계되었다. 현재 34개 국가의 119개 경관이 이 곳에 모여 있다.



공원에서는 매년 세계민속대유람 및 외국무용공연을 노천극장에서 상영하는가 하면 ‘특별 락동감(乐动感) 영화원’에서 짜릿한 스릴감과 생동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하는 등의 문화예술공연과 참여성 활동을 개최하고 있다. 태국 쉰샹(驯象, 순상)낙원을 방문한 관광객은 태국 코끼리와 친밀한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코끼리의 각종 공연 및 수십 마리의 태국 악어가 선사하는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매년 공원에서는 해외 문화예술공연단을 초청해 공연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흥을 돋우고 있다.



매년 노동절과 국경절에는 명성과 인지도가 높으면서 새로운 형태의 공연으로 유명한 ‘환추펑(环球风, 환구풍)’대규모 가무(歌舞) 가든파티를 주최하고 있으며, 춘제(春节) 기간에는 어느 누구나 감상하면서 뜨겁게 호응할 수 있는 ‘아시아 민속가든파티’를 주최하고 있다.





볼거리

관광지 내부에는 피라미드, 에펠탑, 피사의 사탑, 응현목탑(应县木塔), 쉐다곤대탑, 일본 오중탑(五重塔), 알렉산드리아 등대 등 7개의 유명 탑과 보스프러스 해협 개폐교, 시드니 하버대교, LA 금문교, 런던 타워 브릿지, 베니스 리알토 다리 등 5개의 유명한 다리를 재현해놨다.

이 외에도 파리 노틀담 성당, 성 소피아 성당, 룩소 신전,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독일 고대성벽, 그랜드캐니언 등의 전통 건축물 및 자연경관과 런던 국회의사당, 미국 백악관, UN빌딩, 태국 왕궁, 크램린 궁,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모스크바 광장, 파리 개선문 등 국가의 상징적인 건축물도 재현해놨다. 또한 둔황굴, 인도네시아의 보로부드르 유적, 인도 시바신, 아프리카 동물들, 돈키호테, 브뤼셀 마네킹 피스, 미국 자유의 여신상, 마우리족 목각 토템 등을 새긴 조각작품과 인어공주, 백설공주, 신데렐라,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 세계 유명 동화작품에서 나오는 경관들을 전시하고 있다.



관광팁
세계공원 관광의 최적 시기는 5월, 9월, 10월이다. 5월은 베이징 내의 문화예술을 즐기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로 매년 하이네켄 국제 재즈 음악축제(喜力国际爵士音乐节)와 같은 국제 수준의 공연이 열린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