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야생동물원

관심도

남:
67%
여:
33%
전체 552위
업종 122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7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야생동물원

(北京野生动物园)

전화 : 010-96285360 / 010-89216666
주소 : 中国 北京市 大兴区 榆垡镇东湖林
개요 :

베이징예성둥우위안(北京野生动物园 beijingyeshengdongwuyuan 북경야생동물원 Beijing Wildlife Park) 베이징 야생동물원은 야생동물의 사육과 교육을 하나로 묶은 생태공원이다. 동물우리를 없애 사람과 동물과의 거리를 좁히고 자연스럽게 동물들과 가까워 질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베이징예성둥우위안(北京野生动物园 beijingyeshengdongwuyuan 북경야생동물원 Beijing Wildlife Park) 베이징 야생동물원은 야생동물의 사육과 교육을 하나로 묶은 생태공원이다. 동물우리를 없애 사람과 동물과의 거리를 좁히고 자연스럽게 동물들과 가까워 질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북경야생동물원
복사

주변업체

1/1

  1. 몽환자해향초장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938위

    업종 1322위

  2. 옌타이화팡인테리어

    부동산/인테리어 / 건설/인테리어
    1시간35분 거리

    전체 11193위

    업종 195위

大兴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대흥구 유벌진동호림

교통정보: 융딩먼(永定门, 용정문)에서 943번 버스를 타거나 바이윈루(白云路, 백운로)에서 937번 버스를 타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운전해서 올 경우 위촨잉(玉泉营, 옥천영)에서 징카이(京开)고속도로를 타고 베이징 쪽 출구로 나와서 4킬로미터만 가면 도착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입장료: 성인 1인당 80위안, 학생 1인당 50위안, 노인 1인당 55위안
개방시간: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년 365일 내내 개방한다.


> 베이징예성둥우위안(北京野生动物园,beijingyeshengdongwuyuan,북경야생동물원) 소개



베이징야생동물원(北京野生動物園) 소개

베이징 야생동물원은 국가 임업국의 비준을 받아 베이징 시정부 소속으로 입안된 동물원이다.
베이징 농업그룹 주식회사가 경영권을 행사하고 베이징 뤼예칭촨(绿野晴川, 록야청천) 동물원 주식회사가 건설한 동물 보호, 구조, 야생동물 사육번식 및 과학 교육을 하나로 묶은 대규모 자연 생태공원이다.
총면적 240만 평방미터에 총 투자액이 인민폐 1억 5천만 위안인 야생동물원은 세계 각지에서 모인 진귀한 야생동물 200종 10,000여 마리를 전시하고 있다. 동물원은 베이징시 다싱취위파전(大兴区榆垡镇, 대흥구유별진)에 있는 24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삼림 내에 위치해 있으며 징카이루(京开路, 경개로)와 인전해 있다. 위촨잉(玉泉营, 옥천영)과 39킬로미터 떨어져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징카이(京开)고속도로를 따라 차를 타고 30분 정도 오면 도착한다.

베이징 야생동물원은 “동물보호, 삼림보호”를 취지로 “동물과 인간, 동물과 삼림”이라는 자연으로의 회귀를 모티브로 삼고 있으며, “인간, 동물, 삼림”의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
사람과 동물과의 거리를 좁히고 자연스럽게 동물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생동물원은 우리에 동물을 가둬놓고 사람이 지나다니면서 관람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우리를 없애고 여러 각도에서 입체적으로 동물을 감상할 수 있는 관람 방식을 취하고 있다.
야생동물원의 모토는“야생(野)”을 강조하고 “사랑(爱)”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동물원의 건축물은 정교하고 독특하게 지었으며, 나무들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가운데 초목이 무성하다. 아늑한 경치는 관광객의 마음을 상쾌하고 후련하게 만들어준다.



베이징 야생동물원 추천 명소

동물원의 전시구역은 야생관람구역, 도보관람구역, 동물공연오락구역, 과학교육구역, 어린이동물원, 놀이공원 등으로 나뉘는데, 메인 동물마당과 전시관이 30개가 넘는다.
야생관람구역 내부에는 이리와 야생돼지, 사슴과 에뮤(鸸鹋, emu) 무리가 있으며, 전문가들의 정성 어린 보살핌을 통해 광활한 구역 내에서 한 편의 서로간의 화목함이 돋보이는 자연경관을 보여주고 있다.
도보관람구역에서는 사슴, 노루, 캥거루 등 수많은 온순 동물들과 놀 수 있다. 산림 속에서 자신이 동물과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자연과 어울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메인 동물관 안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으로 번식시킨 국가 1종 보호동물인 갈색꼬리 무지개꿩, 백색 꼬리 무지개꿩, 녹색꼬리 무지개꿩 등 진귀한 동물 무리와 역시 매우 진귀한 동물인 세계에서 제일 큰 사천 들창코원숭이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동물원에서는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조하기 위한 전문 과정을 개설했다. 동물공연오락구역에서는 관광객들에게 각종 다채로운 동물 공연을 보여주고 있다.


관광지 서비스

각종 음식, 음료, 관광기념품을 제공하고, 여러 보조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