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홍령건공원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1,118위
업종 424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10년 전 업데이트

홍령건공원

(红领巾公园)

전화 : 010-85817037 / 010-85810901
링크 : http://www.hljpark.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朝阳区 后八里庄5号
개요 :

훙링진 궁위안(红领巾公园 hóng lǐng jīn gōng yuán 홍령건공원 ) 현재 중국 전역에서 유일하게 ‘붉은 네커치프(红领巾, neckerchief)[소년선봉대원의 상징]’를 이름으로 하는 소년 및 어린이 테마공원이다.

훙링진 궁위안(红领巾公园 hóng lǐng jīn gōng yuán 홍령건공원 ) 현재 중국 전역에서 유일하게 ‘붉은 네커치프(红领巾, neckerchief)[소년선봉대원의 상징]’를 이름으로 하는 소년 및 어린이 테마공원이다.

홍령건공원
복사

주변업체

1/4

  1. 중국어 과외

    학교/학원 / 교사/과외
    5분 거리

    전체 13444위

    업종 846위

  2. 한양백화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11410위

    업종 1489위

  3. 메이저우둥포음식점(장타이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5174위

    업종 996위

朝阳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무료입장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조양구 후팔리장5호

교통정보: 611, 721, 808, 858, 120지(支), 306번 버스를 타고 훙링진궁위안(红领巾公园, 홍령건공원)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한다. 또는 지하철을 타고 다왕루(大望路, 대망로)역에서 내려서 721번을 타거나 궈마오(国贸, 국무)역에서 808번 버스로 갈아타서 훙링진궁위안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입장료: 무료
개방시간: 동계 : 새벽 6시-저녁 9시 30분, 하계 : 새벽 6시-저녁 10시


> 훙링진 궁위안(红领巾公园,hóng lǐng jīn gōng yuán,홍령건공원) 소개



베이징 시내 중심에서 약 1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훙링진공원은 국가 3A급 관광지로 베이징시 둥쓰환(东四环, 동사환)과 차오양베이루(朝阳北路, 조양북로)의 접점이자 훙링진차오(红领巾桥, 홍령건교) 동북부에 위치해 있다.

현재 중국 전역에서 유일하게 ‘붉은 네커치프(红领巾, neckerchief)[소년선봉대원의 상징]’를 이름으로 하는 소년 및 어린이 테마공원으로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 특색이 잘 드러난 곳이자 과학교육기지로 활용되고 있는 곳이다.

총면적 38만9천 평방미터에 수면 면적만 16만 평방미터인 이 곳은 1958년 지어졌으며, 녹지로 덮은 비율만 해도 96%에 달한다. 공원 내 호수 주변은 녹색 잔디로 덮인 가운데 각종 수목과 꽃들이 피어 있다.

주요 경관으로는 ‘훙링진즈거(红领巾之歌, 홍령건즈가)’ 테마광장, 은행광장, 어린이유락원, 교통안전실현 교육기지, 수십개의 공공예술조각 등이 있다.

공원에서는 매년 ‘육일(六一)’ 기간에는 과학보급축제를, 국경절 기간에는 베이징 쌍둥이문화축제를 개최한다.





볼거리

•‘훙링진즈거(红领巾之歌, 홍령건즈가)’ 테마광장
총면적 3천 평방미터의 광장은 공원 남문광장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북쪽에는 ‘훙링진즈거’ 테마 조각이 우똑 솟아 있으며, 5개의 방사형 강철기둥 위에는 금같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횃불이 있고, 그 뒤로는 반원형의 부조가 둘러싸고 있다. 엄숙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광장 양쪽에는 레이펑(雷锋, 뢰봉), 류후란(刘胡兰, 류호란), 류원쉐(刘文学, 류문학), 샤오뤄보터우(小萝卜头, 소라복두) 등 인민영웅 8명의 조각상이 세워져 있으며, 조각상 주위로는 아름다운 꽃들과 깔개같이 깔려 있는 녹색 잔디가 있다.

•은행광장(银杏广场)
총면적 5천 평방미터의 은행광장은 공원 남문 내에 위치해 있으며, 관광객들이 집중적으로 돌아다니는 곳이기도 하다. 광장 내부에는 27그루의 큰 은행나무가 있으며, 광장 전체 지면은 테라초(水磨石)로 포장되어 있다. 동쪽 호수 연안에는 길이 240미터, 면적 1,920평방미터의 자연적으로 형성된 계단 형태의 꽃밭이 있다.

•미성년자 교통안전교육 실현기지(未成年人交通安全教育实践基地)
주요 시설로는 중심광장, 주차장, 내외 순환도로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곳은 학습과 놀이를 잘 버무려 어린이들에게 모의도로상에서 축전지차 운전을 통한 직접 체험을 통해 교통법률 및 법규와 교통안전에 대해 효과적으로 습득시켜주고 있다.

•어린이놀이구역(儿童游乐区)
총면적 6천3백 평방미터의 어린이놀이구역은 남쪽과 북쪽 2개 구역으로 나뉘며, 북쪽에는 회전목마, 범퍼카, 축전지차, 충화처(虫滑车, 충활차), 보랑처(波浪车, 파랑차) 등이, 남쪽에는 인공백사장, 에드벌룬 기구, 실내오락시설 등의 시설이 있어 1년 4계절 내내 놀 수 있다.

•양광 아래의 보행(阳光下的步履)
지식성•흥미성•오락성을 모두 갖춘 18개 그룹의 공공예술조각들이 공원 내에서도 관광객들에게 잘 보이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고전미와 인문환경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전시물은 교육과 아름다움 어느 한쪽에도 치우치지 아니하고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아이디어 계발에 원동력을 더해주고 있다.



관광지 서비스

•유람선 서비스
수면면적 : 16만1천 평방미터
종류 : 노, 페달, 모터보트
수량 : 85척

•매년 개최하는 전통문화활동 : 과학보급파티, 쌍둥이문화축제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