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우리동포 취업넷

http://www.wrdp.co.kr

흑룡강신문사 한국지사에서 운영하는 교포전문 취업사이트입니다.

우리동포 취업넷
복사
지역은 아래의 운영사를 통하여 정보를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우리동포 취업넷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네요

한국에 계시는 동포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번 흑룡강신문사 한국지사에서는 교포 여러분들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하여 우리동포 취업넷이라는 취업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였습니다.



중국 조선족 동포 200만명중 한국에 체류 또는 거주하고 있는 조선족 동포가 약 50만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동포 여러분들은 대부분 취업난을 겪고 있고 또 자기의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기 위하여 동분서주하고 한국인이 위주로 운영되는 직업소개소를 찾아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직업소개소는 취업을 시키는 것이 목적이고, 이후의 사후관리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으며 또 10만에서 20만원의고액 소개비를 받아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교포분들과 소개소 사이 또는 회사 사이에 불협화음이 계속 발생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런 현실을 정시하여 흑룡강신문사 한국지사에서는 조선족 동포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본 사업을 구상하고 추진하게 되였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며 구인자와 구직자가 직접 연결하여 불필요한 기간을 단축하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자기의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을수 있도록 해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매일 마다 새로운 정보가 입력되고 또 준확하고 확실한 일자리가 여러분들의 마음을 열어주고 어려움을 해소해줄것입니다.



마음에 드는 회사가 있으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고 교포전문 상담사와 상담하신후, 해당 회사에 면접보시고 취업하면 됩니다. 우리동포넷 회원비는 본인이 선택한 이용료에 따라 날짜가 결정 되는데 그 날짜 기간내에는 우리동포넷 모든 정보를 이용할 권리가 있으며, 그 기간내에 어떤 회사도 면접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리동포넷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수 있고 각종 이벤트나 행사에 참가하시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동포 취업넷은 중국 최대 한글신문 흑룡강신문의 공신력과 네트워크자원으로 한국에서 대표적인 대한동포전문 취업사이트로 자리매김 하고저 합니다.

우리동포취업넷은 항상 우리동포들을 먼저 생각하는 사이트로, 친절히 다가가는 서비스와 앞선 정보로 여러분과 함께 할것을 약속합니다.



동포 여러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의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사이트에 방문하셨다면?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