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태평양해저세계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2,211위
업종 1,019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태평양해저세계

(太平洋海底世界)

전화 : 010-68461172
주소 : 中国 北京市 海淀区 西三环中路11号
개요 :

타이핑양 하이디 스제(太平洋海底世界 tài píng yáng hǎi dǐ shì jiè 태평양해저세계 ) 세계 각지에서 온 다양한 해양동물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과학교육•감상•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현대화된 종합 박물관이다.

타이핑양 하이디 스제(太平洋海底世界 tài píng yáng hǎi dǐ shì jiè 태평양해저세계 ) 세계 각지에서 온 다양한 해양동물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과학교육•감상•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현대화된 종합 박물관이다.

태평양해저세계
복사

주변업체

1/4

  1. 중앙전시탑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70위

    업종 89위

  2. 베이징은행(푸위출장소)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5분 거리

    전체 25599위

    업종 2115위

  3. 공군총병원

    의료/미용 / 종합병원
    5분 거리

    전체 1469위

    업종 50위

海淀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해전구 시산환중루 11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시싼환중루(西三环中路, 서삼환중로)의 중양뎬스타(中央电视塔, CCTV Tower)에 위치해 있는 태평양해저세계는 국가 3A급 관광지로 전국 과학 교육기지이자 전국 청소년 과학기술교육기지이기도 하며, 많은 버스노선을 통해 이 곳에 올 수 있다.

해저세계는 해저터널, 유람구역, 터치가 가능한 미니수족관 전시구역, 공연구역, 펭귄관, 해양동물공연못, 어린이 수족관, 애니메이션 극장, 기념품점, 패스트푸드점, 해저침몰선, 컴퓨터교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칠대양에서 온 해양동물들을 주로 전시하고 있으며, 과학교육•감상•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현대화된 종합 박물관이다.

주요 경관으로는 해저터널과 런사궁우(人鲨共舞, 인사공무)가 있다. 해저터널은 유리관으로 만들어진 수중통로로, 자동 보행도로를 통해 이곳에 들어서면 사람을 매혹시키는 해양 동식물의 아름다운 경관이 천천히 눈 안에 들어온다. 오색찬란한 산호, 상어, 갯장어, 우럭바리, 바다거북 등 180종 2만 마리의 다양한 해양 어류들이 관광객의 주위를 맴돌고 있어 관광객으로 하여금 누구나 꿈꾸어왔던 해저 탐험을 실제로 하게 하는듯한 느낌을 듣게 한다.

런사궁우에서 관광객들은 공연 구역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상어, 바다거북 등 수많은 해양어류들이 잠수부 주변을 맴돌며 잠수부가 주는 먹이를 먹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볼거리

관람구역은 담수생물구역과 해양생물구역으로 나뉜다. 이 곳에는 ‘열대담수어 계열의 점보’로 불리는 피라루쿠(巨骨舌鱼, piraruku), 비범한 기개의 새끼고래, 500볼트의 전압을 내보낼 수 있는 전기장어, 흉폭한 식인병어, 보기 힘든 유럽철갑상어, 연지어(胭脂鱼), 그 어디에도 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7가지 빛의 에인절피시(神仙), 독특한 바다사과, 말미잘, 해저화원 중 가장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산호는 사람의 마음을 취하게 만드는 난초, 여우와 같은 면모, 폭탄과 같이 생긴 형태, 선명한 붉은 입술의 낫소 탱 (NASO TANG), 얼굴에 아이와 같은 가오리(鳐鱼), 해양에서 어류의 의사이라 할 수 있는 청줄청소놀래기(裂唇鱼), 외과 선생님이라 할 수 있는 양쥐돔류[농어목(─目) 양쥐돔과(─科) 에 속하는 100여 종(種)의 몸이 가늘고 길이가 긴 열대 해산 어류], 수영 속도가 빠르고 다른 어류와 잘 지내는 동갈방어 [金领航] 농어목(―目), 전갱이과의 어류 등을 전시관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펭귄관
펭귄관 내부의 펭귄은 남극 과학답사선 ‘설룡(雪龙)’호를 타고 베이징에 온 것이다. 황제펭귄은 남극권에서 생활한 진정한 펭귄으로 현재 세계에 있는 20여 마리의 펭귄 중 유일하게 남극대륙에서 월동하고 후세까지 번식한 종이다.
관 내부의 20여 마리의 펭귄은 천진난만하면서도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으며, 이미 이 곳 생활에 완전히 적응해 다음 세대까지 번식에 성공했다.

•해양동물 공연못
해양동물공연못에는 귀엽고 생동감이 넘치는 바다사자, 바다표범이 조련사의 지도하에 빠른 음악에 맞춰 관광객들에게 덤블링, 배영, 헤딩, 사람구조, 배 끌기, 조련사와의 입맞춤 등 각종 묘기를 보여준다.

•동감극장
동감극장은 가상체험공간으로서 미니어쳐와 음향기술, 가상현실 기술과 360도 회전기구를 이용해 시각적 자극과 강렬한 신체 자극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주고 있다. 관광객들은 화면에 비치는 영상을 따라 이리저리 회전하면서 자신이 직접 영화스크린 안에서 잠수함을 타고 해저를 탐험하거나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누비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관광객들이 직접 물 속으로 들어가 킹크랩, 불가사리 등 귀엽고 깜찍한 해양생물들과 누빔과 동시에 직접 만질 수 있는 체험수영장이 있다.

•어린이수족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고려해 수족관 내부에 특색있는 바닷물, 새끼상어, 넙치, 상비어 등의 담수어류를 구비해놓았다. 어린이들은 이 곳에서 재미있는 어류 관련 만화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양지식도 배울 수 있다. 컴퓨터 교실에는 10대가 넘는 컴퓨터가 있으며, 매 컴퓨터에는 풍부한 어류 관련 정보들이 들어 있어 관광객들이 입체적으로 배울 수 있다. 즉, 관광객은 컴퓨터를 하면서 해양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해저 침몰선
침몰선 가운데 서 있으면 살짝 현기증이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심지어 신체의 균형을 잃어버릴 수도 있는데 실제 배는 움직이지 않는다. 관광객은 몸 또는 지면의 경사각이 45도이지만 넘어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 곳은 관광객들에게 풀기 어려운 수많은 비밀들을 남겨주고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