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정원 사합원객잔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736위
업종 896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10년 전 업데이트

정원 사합원객잔

(北京井园四合院客栈)

전화 : 13910824659
주소 : 中国 北京市 西城区 地安门内,恭俭胡同四巷2号
개요 :

징위안 게스트하우스(北京井园四合院客栈 běi jīng jǐng yuán sì hé yuàn kè zhàn 정원 사합원객잔 ) 징위안 게스트하우스는 베이하이공원 동쪽편에 위치한 사합원식 숙박시설이다 .게스트하우스를 통째로 임대하며, 호텔과 같은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징위안 게스트하우스(北京井园四合院客栈 běi jīng jǐng yuán sì hé yuàn kè zhàn 정원 사합원객잔 ) 징위안 게스트하우스는 베이하이공원 동쪽편에 위치한 사합원식 숙박시설이다 .게스트하우스를 통째로 임대하며, 호텔과 같은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정원 사합원객잔
복사

주변업체

1/4

  1. 롄화콰이커편의점(디안먼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24313위

    업종 3670위

  2. 롄화콰이커편의점(안딩먼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12681위

    업종 1754위

  3. 추리샹(디안먼점)

    쇼핑/생활 / 식품/특산
    5분 거리

    전체 3082위

    업종 297위

西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서청구 디안먼네이 궁잰후퉁강2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베이징 징위안 사합원 게스트하우스(北京井园四合院客栈)
징위안 게스트하우스는 베이하이공원 동쪽편에 위치한 사합원식 숙박시설이다. 징위안 사합원식 게스트하우스의 특징은 베이징의 골목 거리 생활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도시와는 차단된 조용함을 선사한다.

징위안은 마당에 아직까지 남겨져 있는 우물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우물에 놓여 있는 밧줄은 지금도 후대들에게 조상들의 생활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 하다. 향으로 모기를 쫓고 태양 빛으로 인해 따뜻한 물로 샤워할 수 있으며 참새, 매미들의 울음소리도 가끔씩 들려온다.
걸어서 잠깐이면 베이하이와 징산공원까지 갈 수 있다. 10위안이면 인력거에 올라 골목을 누비면서 자금성, 중러우, 구러우까지 갈 수 있다. 도시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디든지 쉽게 찾아 갈 수 있고 많은 명승지 또한 10km안에 위치해 있다.


☞주인장소개
프랑스어를 전공한 주인은 서유럽, 아메리카의 전통주택에 관심이 많다. 베이징 옛 모습을 복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려고 한다. 원칙과 건축, 미학을 중요시한다.

☞객실가격 2009.10
게스트하우스를 통째로 임대하며, 호텔과 같은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평면구조: 객실과 정원이 절반씩 차지하고 메인 룸에는 동서 양쪽에 독립된 복식 안방이 있고 천장을 열면 달이 보인다. 중간에 거실은 공용이다. 옆에 화장실과 주방이 있다. 정원은 티타임을 보낼 수 있는 구역과 활동할 수 있는 구역으로 분리 되어 있으며 또한, 화초 를 둔 공간과 노천 샤워실도 있다.
가격: 성수기 2000위안/일 , 비수기(10월15일~4월15일)50%할인.
주말 파티: 2500위안/일
세 식구로 된 두 가정이 함께 투숙할 수 있다. 2개 큰 침대가 있고 침대 추가 시 30% 추가요금 발생.
한 가정 혹은 두 가정에서 함께 임대할 수 있다. 한 개 안방을 이용하지 않으면 70%만 납부한다.


☞ 주변 관광지

베이하이 공원, 징산공원은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이며, 구궁과 중구러우는 택시기본요금거리다. 인력거를 이용해도 좋은 거리다.
그 외에 특색지역으로 난뤄구샹(南锣鼓巷)과 황자빙쟈오(皇家冰窖 )도 인접해 있다.

☞ 주변 추천음식점

르창 레스토랑(日昌餐馆) 골목 북쪽
신촨 분식(新川面馆) :디안먼와이다제 위치(地安门外大街)
주먼샤오츠 전통간식점(后海九门小吃 : 송경령 고가 근처 西城区后海孝友胡同1号(近宋庆龄故居)
원위 나이라오 (文娱奶酪店) : 난궈구샹 골목 东城区南锣鼓巷49号(黑芝麻胡同口)
궈커 (过客 ) :난궈구샹 골목 地址:东城区南锣鼓巷108号

☞게스트하우스 주변 쇼핑가
◇슈수이제(秀水街) : 베이징에서 유명한 상업거리중 하나로 부상하였다. 중국전통 실크와 정교한 수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을뿐 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브랜드 제품도구입할수 있다. 서양인이 많이 찾는곳 으로서투른 중국어와 손발짓하면서 가격을 흥정한다. 많은 장사꾼들도 간단한 외국어 단어로 외국손님들에게 상품을 추천하거나 흥정한다. 일부 장사꾼은 아예 계산기로 대화할 때도 있다. 베이징의 구경거리중 하나이다.


◇왕푸징: 설탕 절임 과일, 양갱, 전통 과자,포장 오리구리, 얼궈터우, 중난하이 담배, 패션잡화 등 거의 모든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