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향오중심 스위스 호텔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859위
업종 581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향오중심 스위스 호텔

(北京港澳中心瑞士酒店)

전화 : 010-65532288
링크 : http://swissotel.com
주소 : 中国 北京市 东城区 朝阳门北大街2号
개요 :

북경향오중심 스위스 호텔 Swissotel Beijing Hong Kong Macau Center)은 아시아 최초의 무장애 5성급호텔이다. 스위스호텔 홍콩마카오센터는 CBD중앙 비즈니스지역, 외교 단지, 옌사 상업구, 왕푸징 상

북경향오중심 스위스 호텔 Swissotel Beijing Hong Kong Macau Center)은 아시아 최초의 무장애 5성급호텔이다. 스위스호텔 홍콩마카오센터는 CBD중앙 비즈니스지역, 외교 단지, 옌사 상업구, 왕푸징 상

북경향오중심 스위스 호텔
복사

주변업체

1/4

  1. 홍콩국제메디컬클리닉

    의료/미용 / 종합병원
    5분 거리

    전체 2073위

    업종 60위

  2. 베이징헝롄아오다투자담보

    컨설팅/금융 / 대출/전당포
    5분 거리

    전체 24271위

    업종 1800위

  3. 자오상은행(차오양먼출장소)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5분 거리

    전체 24241위

    업종 1770위

东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동성구 초우양먼베이다제2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강아오중신루이스쥬뎬(港澳中心瑞士酒店, 강아오 센터 스위스 호텔)은 CBD중앙 비즈니스지역(CBD中央商务区), 외교 단지, 옌사 상업구(燕莎商圈), 왕푸징 상업구(王府井商业区) 등 네 개 구역이 모여 있는 곳에 있다. 호텔에는 우아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430개의 객실과 디럭스 룸이 있으며, 62개의 장기임대 룸과 6,000평방미터에 달하는 사무실이 있다. 객실에는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며, 노트북과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소형 금고가 있으며, 여러유형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장애인과 노약자에게도 불편함이 없는 "무장애(无障碍)"라는 설계 이념은 호텔을 건설하는 과정부터 일관되게 적용되어왔으며, 아시아 최초의 "무장애" 5성급 호텔이 되었다.

호텔 요리사는 손님들에게 풍성하고 맛있는 요리를 서비스하며, 스위스 커피숍에서는 국제적 요리와 뷔페를 제공하며, 콰이훠구 중식 레스토랑(快活谷中餐厅)에는 각종 중국식 요리가 모여있다. 정통 광둥 요리(粤菜), 쓰촨 요리(川菜), 상하이 요리(上海菜) 및 디저트가 특색이다. 룽마이랑 주점(胧脉廊酒廊)에서는 각종 술과 음료, 정교하게 만들어진 디저트가 있으며, 라이브 밴드의 연주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의 전문 팀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하여 회의 준비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4시간 룸서비스가 있어 손님은 자신의 객실에서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 촨(川)"일본 레스토랑에서는 고품질 일식 요리를 제공하여 준다.

스위스 호텔의 회의 준비 능력은 충분히 믿어도 된다. 높은 효율과 유쾌한 서비스를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800평방미터 크기의 연회장과 10개의 기능성 룸의 설비들은 선진적이고, 인터넷도 가능하다. 회의 장소는 여러 가지 구조를 이룰 수 있으며, 인테리어도 특색이 있어 공식 회의, 주제 연회, 결혼식 축전 등을 개최할 수 있다.

호텔 3층에 있는 amrita fitness에서는 최신식 운동 시설을 갖추고 있고, 기구실, 실내 수영장, 체조실, 사우나방, 찜질방, 테니스장 등 서비스 시설이 갖춰져 완벽한 생활을 실현할 수 있다. 미용 살롱은 일류의 수준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혹은 amrita fitness 에서 전신, 발, 오일 안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住宿条件:标准间、商务标准间、豪华套房、情侣套房、商务套房、总统套房。
商务服务:洽谈会议室、文件扫描、idd、internet服务、打字、秘书、电脑出租、传真、复印、翻译等。
餐饮服务:松之亭日式餐厅、西餐厅、鲍翅厅、淮杭阁、宴会厅。
娱乐服务:游泳馆、保龄球、射箭、台球、网球、沙壶球、桑拿、夜总会、健身、美容美发等。
会议服务:同声传译、投影设备、影响设备等。
残疾人服务:残疾人房间、残疾人专用洗手间、残疾人专用通道。
信用卡:visa、master、ae、jcb、大莱卡、美国运通。

객실종류: 일반룸, 비즈니스룸, 스위트룸, 연인 스위트룸, 상무 스위트룸, 로열 스위트 룸

비지니스 서비스: 상담 회의실, 파일 스캔, idd, internet 서비스, 타자, 비서, 컴퓨터 임대, 팩스, 복사, 번역 등.

음식 서비스: 쑹즈팅 일식 레스토랑(松之亭日式餐厅), 바(西餐厅), 바오츠팅(鲍翅厅), 화이항커(淮杭阁), 연회청(宴会厅)

오락 서비스: 수영관, 볼링장, 양궁, 당구, 테니스, 셔플보드, 사우나, 나이트클럽, 헬스장, 살롱 등.

회의 서비스: 동시 통역, 투영 시설, 음향 시설 등.

장애인 서비스: 장애인 룸, 장애인 전용 화장실, 장애인 전용 통로.

신용 카드: visa、master, ae, jcb, 다라이 카드(大莱卡),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