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뉴제(우가)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819위
업종 1,270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뉴제(우가)

(牛街)

전화 : 010-00000000
주소 : 中国 北京市 西城区 牛街 (旧 宣武区)
개요 :

뉴제(牛街 niú jiē 우가 이슬람 거리) 베이징 뉴제는 회족을 포함한 20여개 민족이 살고 있는 민족문화 특색거리다. 이곳은 특히 이슬람의 냄새가 물씬 풍기며, 천년 이슬람 사원 예배사와 이곳의 음식점들은 볼만하다.

뉴제(牛街 niú jiē 우가 이슬람 거리) 베이징 뉴제는 회족을 포함한 20여개 민족이 살고 있는 민족문화 특색거리다. 이곳은 특히 이슬람의 냄새가 물씬 풍기며, 천년 이슬람 사원 예배사와 이곳의 음식점들은 볼만하다.

뉴제(우가)
복사

주변업체

1/4

  1. 토로번 식당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2127위

    업종 177위

  2. 내락위

    음식점 / 기타
    5분 거리

    전체 7575위

    업종 2038위

  3. 뉴제칭전마트(뉴제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10264위

    업종 1340위

西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서성구 우가(구 선무구)

교통로선: 10선로、626선로、717선로、859선로 탑승우가전역(牛街站)서 하차 ;지하철2호선 장춘제 역에서 20분거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뉴제(牛街,niú jiē,우가) 소개

베이징 시칭구(예전 쉔우구宣武区)에 위치한 뉴제(牛街, 우가)는 역사가 오래된 베이징의 민족문화거리다. 이곳에는 회족을 포함한 20여 민족이 모여살고 있다. 대규모의 재개발 이후, 오늘날 이 거리는 새롭게 변모했으며, 현재 북쪽으로는 광안먼거리(广安门内大街)에서 부터, 남쪽으로는 난헝시제(南横西街)까지 이르고, 서쪽으로는 바이광루(白广路)에서 부터 동쪽으로는 자오쯔후퉁(教子胡同)까지 이르는 민족특색거리를 형성했다.





베이징 뉴제의 가장 상징적인 곳은 뉴제 리바이쓰(牛街礼拜寺, 우가 예배사) 사원인데, 이곳은 베이징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유명한 천년 이슬람사원이다. 요나라 동화14년(辽同和十四年), 즉 서기 996년에 건설되었으며, 명대 성화10년 (明代成化十年,서기 1474년) 정식으로 리바이쓰라 명명되었다.





뉴제의 거리풍경은 이슬람의 냄새가 물씬난다. 수많은 이슬람 음식점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훙지 간식점(洪记小吃店)은 베이징에서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맛과 친절로 유명하다. 그 외에도 둥라이순(东来顺饭庄), 투루판 식당(吐鲁番餐厅), 쥐바오위안 샤부샤부(聚宝源火锅店) 등 쟁쟁한 음식점들의 간판들이 보인다.

또 거리에는 이슬람 슈퍼마켓이 하나 있는데, 이곳은 굳이 물건을 사지 않더라도 구경을 해 볼만하다.





◇이슬람의 주요명절

라마단(斋月,ramadan) ; 라마단은 이슬람력으로 매년 아홉번째 달로, 전 세계 무슬림(9세이상 여자, 12세이상 남자)들은 해가 떠있는 시간동안 금식을 한다. 한달간 진행되는 금식 기간동안 식사는 해뜨기 한시간 전과 해가 진 후 1시간 후, 즉 두끼만이 허용된다. 또한 금식 외에도 반 종교적인 행위들이 금지된다.

금식기간이 끝나는 날부터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오는 데, 특히 라마단 기간이 끝나고 3일간은 양고기, 소고기 등의 음식을 만들어 축제를 즐긴다.

라마단 기간에는 설령 이슬람교도가 아닐지라도, 그들의 종교와 문화를 존중해야 한다. 따라서 금식기간 외국인들도 그들앞에서 음식이나 물을 먹거나, 흡연 등을 하는 행위는 삼가해야 한다.

이슬람의 2대 명절로는 이드알피트르(라바단 금식종료 축제,Eid Al-Fitr,开斋节)와 이드 알아드하(Haji 성지순례기념 희생제, Eid al-Adha,圣纪节)가 있는 데, 이 기간 뉴제를 방문하고 싶다면, 인터넷 등을 통해 그 해의 축제기간을 참고하여, 방문하면 된다. 또한 축제기간 뉴제의 교통은 수시로 통제되므로 그에 대한 정보도 파악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