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826위
업종 933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

(彼得潘意大利餐厅)

전화 : 010-64651661
주소 : 中国 北京市 朝阳区 三里屯西五街5号
개요 :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彼得潘意大利餐厅 bǐ dé pān yì dà lì cān tīng 피득반 Peterpan) 피터팬은 단순한 이탈리아식 음식점에만 그치는게 아니라 사실상 손님을 접대하기 좋아하는 이탈리아 농부의 집이라고 평할 수 있다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彼得潘意大利餐厅 bǐ dé pān yì dà lì cān tīng 피득반 Peterpan) 피터팬은 단순한 이탈리아식 음식점에만 그치는게 아니라 사실상 손님을 접대하기 좋아하는 이탈리아 농부의 집이라고 평할 수 있다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
복사

주변업체

1/4

  1. 진구창(싱푸싼춘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7955위

    업종 2137위

  2. 제니루스(싼리툰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3733위

    업종 373위

  3. 일좌일망 려강특색음식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1083위

    업종 128위

朝阳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겨시 조양구 삼리둔 서오가 5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피터팬 이탈리아 레스토랑(彼得潘意大利餐厅,bǐ dé pān yì dà lì cān tīng,피득반 ) 소개

디즈니 이야기를 잘 아는 사람들은 피터팬을 꼭 기억할 것이다. 그는 전설 속의 “해피섬”을 찾기 위해 사방으로 돌아다녔다. 해피섬에서 사람들은 영원히 늙지 않고 번뇌도 걱정도 없는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었다.



베이징에서 피터팬(彼得潘,Peterpan,bǐ dé pān)이라는 이탈리아 음식점에 들아가면 아무런 구속이 없는 자유로운 심정을 느끼게 된다. 규모는 사실 그리 크지 않는데 오랜지색의 반투명한 램프와 고무나무 색상의 판자는 조금도 좁거나 구속스러운 느낌이 없이 모든 것이 느슨해보인다.

음식맛은 이탈리아 중북부의 고향음식을 본땄고 원맛의 특성에 초점을 맞추었다. 예를 들면, 버섯쌀밥(蘑菇米饭)은 버섯의 특유한 향기로운 맛을 돋보이게 하였고 포르게따(烤乳猪)는 조미료를 많이 넣은 돼지의 본래의 맛을 중시하였다.

이곳의 요리는 보기에는 아주 정교한 “이태리식 요리”에 속하지는 않는다. 음식점의 종업원들이 요리를 추천할 때에도 손님에게 에피타이저, 탕, 메인 디쉬, 디저트, 커피 (头盘、汤、主菜、饭后甜点、咖啡)등을 모두 주문할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여기선 음식을 복잡하게 주문할 필요가 없고 힘들게 이것저것 맛보지 않아도 된다. 오직 무엇을 원하는게 있다면, 즉 이태리식 고기 만두(意式肉馅饺子)만을 주문하거나 치즈층으로 된 전(奶酪千层饼)을 조금 주문해도 되며, 모든 것은 손님의 생각대로 주문하면 된다.

여기선 서양음식을 맛볼 때 얻기 힘든 느슨함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너무 느슨하다고 해서 음식점이 요리 품질에 대해 게으름을 피우거나 모호하게 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음식점은 상당히 엄격한 요리의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원료는 전부 이탈리아에서 온다. 모든 요리의 제작방법도 이탈리아의 현지 전통방법에 따른다. 이런 엄격성으로 모든 요리의 품질과 맛을 보장해 준다.

하지만 요리를 그릇에 놓았을 때의 화려함과 겉치레식 데코레이션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대범스럽고 내키는 대로라는 느낌을 주게 한다. 즉 이곳의 분위기가 그렇다. 만약 손님이 원한다면 테이블을 움직일 수도 있고 식당 안에서 노래하고 춤을 출 수도 있다. 그런덕에 피터팬은 파티를 열 수 있는 좋은 곳으로 급속히 부상하였다.

사람을 매혹시키는 베이징의 밤에 피터팬에서 맛있는 요리와 간편하고 자유스러운 여유와 열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피터팬은 단순한 이탈리아식 음식점에만 그치는게 아니라 사실상 손님을 접대하기 좋아하는 이탈리아 농부의 집이라고 평할 수 있다. 장식풍격도 이탈리아의 특색을 띠어 쾌적하고 우아하며, 농후한 이국타향의 풍정과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