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금우팔달령온천휴가촌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1,060위
업종 103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10년 전 업데이트

금우팔달령온천휴가촌

(金隅八达岭温泉度假村)

전화 : 010-69148833
링크 : http://www.bhsr.com/
주소 : 中国 北京市 延庆区 妫水北街1号
개요 :

'자연, 건강'을 테마로 하는 온천요양, 비즈니스접대, 휴양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관광리조트이다. 객실내부에는 24시간 2000미터 지하에서 끌어올린 온천수가 공급된다.

'자연, 건강'을 테마로 하는 온천요양, 비즈니스접대, 휴양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관광리조트이다. 객실내부에는 24시간 2000미터 지하에서 끌어올린 온천수가 공급된다.

금우팔달령온천휴가촌
복사

주변업체

1/4

  1. 중국은행(옌칭출장소)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10분 거리

    전체 24666위

    업종 1887위

  2. 강수천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0분 거리

    전체 2240위

    업종 1044위

  3. 연경삼리하습지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0분 거리

    전체 4963위

    업종 1345위

延庆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바다링원촨두자춘(金隅八达岭温泉度假村,jīnyú bādálǐng Wēnquándùjiàcūn,금우팔달령온천휴가촌) 소개



‘자연, 건강’을 테마로 하는 베이징 진위바다링온천도가촌(金隅八达岭温泉度假村, 금우팔달령온천도가촌)은 바다링장성(八达岭长城, 팔달령장성), 룽칭샤(龙庆峡, 용경협), 예야후(野鸭湖, 야압호), 구야쥐(古崖居, 고애거), 위두산(玉渡山, 옥도산), 스징룽화쉐창(石京龙滑雪场, 석경룡스키장), 쑹산(松山, 송산)원시삼림자연보호구역 등의 경관지와 인접해 있으며, 여름 피서지의 최고라 할 수 있는 옌칭(延庆, 연경)에 위치해 있다. 온천요양, 비즈니스접대, 휴양오락을 한데 즐길 수 있는 관광리조트이다.

총면적 20만 평방미터의 리조트는 수려한 경관의 구이수이허(妫水河, 귀수하)가 잔잔하게 흘러가는 가운데 3만 평방미터의 초원 녹지가 융단같이 깔려 있으며, 약 33만 평방미터의 습지공원과 인접해 있다. 멀리서 보이는 산과 가까이 있는 물로 인해 공기 중의 음이온자 함량이 최대 6,800/㎥에 달한다.



온천 수원은 지하 2천미터의 깊은 곳에서 끌어다쓰고 있으며, 온도는 섭씨 54도로 양질의 수질과 인체에 유익한 불소, 황, 철, 규소 등의 광물질 및 미량원소가 포함되어 있어 독특한 보건 및 피부 효능을 지니고 있다. 6천 평방미터 면적의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는 SPA낙원은 32개의 실내외 온천탕이 있다.

리조트에는 20여개의 각기 다른 규모의 회의실과 다공능실을 비롯해 동시통역 등의 선진기술이 구비된 회의 관련설비가 갖추어져 있다. 그리고 중국 국내 및 해외의 전문 비즈니스 업무 외에도 테니스, 배드민턴, 당구, 탁구, 셔플볼, 영상참관실, KTV, 수영, 낚시, 스케이트, 뱃놀이 등 휴양오락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이 곳에 오면 마치 리조트의 자연경관과 심신이 일체가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수려한 원시생태 호수에서 배를 젓고 가다보면 생각의 나래가 자유롭게 펼쳐지듯 잔잔한 물결이 생기며, 멀리서 끝없이 이어지는 산맥을 바라보면 횡단의 즐거움보다 더한 정복의 쾌감이 솟아난다.

이 곳에 가득 담긴 아름다움과 생동감, 그리고 자연경관 가운데 가득한 정취는 관광객으로 하여금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관광 시설로는 숙소, 음식점, 온천, 회의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운동시설로는 탁구, 테니스, 배드민턴,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다.


교통
더성먼(德胜门, 덕승문) 버스정류장에서 옌칭(延庆, 연경)방향으로 가는 919번 완행버스를 타고 종점까지 가면 도착한다. 자가용 이용시에는 바다링(八达岭, 팔달령)고속도로를 타고 22호 구이촨(妫川, 규천) 출구로 나가서 옌칭 방향으로 직진해 잉빈(迎宾, 영빈) 톨게이트까지 간다. 전방으로 5개 신호등을 지나서 좌측 전방 200미터 지점까지 가면 도착할 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