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2,042위
업종 983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

(加勒比海浪水上乐园)

전화 : 010-69645232
주소 : 中国 北京市 怀柔区 雁栖镇泉水头村118号
개요 :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는 화이러우 옌치후 서쪽에 위치, 2007년 개장을 했다. 디즈니 워터파크를 설계했던 회사에서 설계를 했으며 이용객의 건강을 위해 깨끗한 수질관리를 하고 있다.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는 화이러우 옌치후 서쪽에 위치, 2007년 개장을 했다. 디즈니 워터파크를 설계했던 회사에서 설계를 했으며 이용객의 건강을 위해 깨끗한 수질관리를 하고 있다.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
복사

주변업체

1/4

  1. 안서호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0분 거리

    전체 2268위

    업종 1070위

  2. 청룡협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5분 거리

    전체 1298위

    업종 498위

  3. 북경선옹휴가촌

    숙박 / 리조트/산장
    35분 거리

    전체 527위

    업종 67위

怀柔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개방시간: 每年7月-9月 / 평일 8:30-18:00 / 주말 09:00-16:30


> 자러비 하이랑 수이상러위안(加勒比海浪水上乐园 ,jiā lè bǐ hǎi làng shuǐ shàng lè yuán,카리브 파도 워터파크) 소개



지아러비하이랑(加勒比海浪,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본 명칭은 화이러우 후징, 怀柔湖景 )은 경치가 아름다운 베이징 화이러우 옌치후(北京市怀柔县雁栖湖,)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대형 야외 유원지 사업의 하나로 중외 합자를 통해 2007년 7월 새롭게 개장했다.

이 곳은 산을 등지고 물을 끼고 있다. 점유면적은 약 10만 평방미터이다. 일찍이 디즈니랜드 워터파크를 설계했던 캐나다(加拿大) 화이트워터사가 전체 설계 및 부분 시공을 하였다. 주요 설비는 모두 유럽과 미국에서 첨단 설비를 들여 와 완벽하게 갖추었고, 동시 수용 인원은 8000명 이다.

수질이 좋은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객들의 건강을 위해 올림픽 수영장에서 채택한 여과설비를 사용하고 있다. 온 종일 여과하고 소독해 이용객들이 접촉하는 단 한 방울의 물도 매우 깨끗하다.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는 고객이 즐기는 과정에서 중복해서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자유이용권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용객들은 표를 구입한 후 당일에는 아무런 제한 없이 워터파크의 모든 시설들 뿐 아니라 워터파크 내의 양산, 차양막, 긴 의자 및 야외 식사 시설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물놀이 시설은 크게 5개 구역으로 나눠져 있다.

1. 거룬다(格伦达) 파도 해변(파도풀) Grenada
Grenada(원명 : 그레나다 "국가명") 물이 있는 지역은 약 3000평방미터이다. 8가지 형태의 파도가 있고, 매 15분마다 한 번씩 파도가 친다. 이 곳에선 이용객들이 바다에서나 느낄 수 있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나 완만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고, 이글거리는 여름날의 태양 중에 파도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2. 자마커(加马可) 슬라이드 Jamaica
Jamaica(원명 : 자메이카 "국가명") 160m에 달하는 1인 슬라이드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출발 플랫폼에서 도착지까지는 24m의 높이 차이가 있어 흥미를 자극하고 도전적인 마음이 가득하게 한다.

3. 바하마(巴哈玛) 튜브 슬라이드 Bahamas
Bahamas(원명 : 바하마 "국가명") 180미터에 달하는 2인 슬라이드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출발 플랫폼에서 도착지까지는 28m의 높이 차이가 있다. 이용객들에게 무엇이 진정한 공포인지를 충분하게 체험하게 한다.

4. 아모썬(阿莫森) 리프팅 Amazon
Amazon(원명: 아마존 "남미에서 제일 긴 내륙 하천") 전체 길이는 약 450m이고, 본 시설은 총 6개의 펌프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7m/s에 이르는 유속에 이용객들은 물위에 떠다니는 것을 느낄 수 있고, 태양과 푸른 바다에서 시원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것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5. 캐리비안 섬 Caribbean
Caribbean은 아모썬 리프팅을 둘러싸고 있다. 섬에 아모썬 모래사장, 물놀이 풀장, 어린이용 풀장, 월 풀장, 안마 풀장 등이 있다. 섬 안에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시설인 휴식 오락장소도 있다.



主要戏水设施主要分为五个区:
1、格伦达涌浪沙滩(涌浪池)
Grenada(原名:格林纳达“国名”)水域面积约为3000平方米,8种海浪形态,每隔15分钟造浪一次,可以让游客充分体会在大海中时而惊涛骇浪,时而舒缓静怡的感觉,尽享炎炎夏日中的海浪情怀。
2、加马可滑道
Jamaica(原名:牙买加“国名”)由四条长达160米的单人滑道组成,起点平台距终点池的高度为24米,刺激有趣,充满挑战性。
3、巴哈玛泳圈滑道
Bahamas(原名:巴哈马“国名”)由四条长达180米的双人滑道组成,起点平台距终点池的高度为28米。让游客充分体会什么是惊心动魄。
4、阿莫森漂流河
Amazon(原名:亚马逊“南美最长的内陆河流”)全长约450米,本游乐设施共由6个泵组,漂流时流速可达7m/秒,游客可以尽情的在水中漂流,在阳光碧波中度过清爽悠闲的一天。
5、加勒比环岛
Caribbean在阿莫森漂流河内围,岛上有阿莫森河滩、戏水池、儿童天地、旋涡池、按摩池等水上项目,是园内专为儿童和家庭设计的休闲游戏场所。





보조시설

워터파크는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해서 이용객들을 위해 의류,음식,숙박, 행정 및 오락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의류


선물샵 : 올해 유럽과 미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비키니와 각종 수영복, 수영장 필수 용품, 수영복, 썬글라스, 썬캡, 썬 오일이 준비되어 있다.

음식

1호 식당 : 주요하게 아침, 점심, 저녁을 판매하고. 생선구이가 주 요리이다. 요리사는 원래 브루나이 대사관의 주방장이었다. 생선구이의 독특함은 매우 유명하다. 워터파크 내에는 무지개 송어의 주 회유지가 있어 매우 신선하고 맛있는 무지개 송어가 잡히고 여기에 최상의 요리가 더해져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있다.

2호 패스트푸드 점 : 주로 간식과 음료를 판매한다.

3호 식당 : 주로 중국 요리와 서양식 패스트푸드를 판매한다.

4호 식당 : 주로 아이스크림과 사탕, 스낵을 판매한다.

5호 간식 식당 : 주로 간식과 음료를 판매한다.

야외 식사 구역 : 총 면적은 약 1만 평방미터로, 대, 중, 소형의 야외 식사용 천막이 있다. 가족이나 단체가 야외 식사를 할 때 유용하다.

숙박

워터파크 안에는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한 숙박시설 제공. 텐트는 2인용, 3인용, 4인용 규모의 텐트가 있다. 이용객은 녹색 풀을 베고 누워 새들의 지저귐을 들을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친구들과 한 없이 이야기를 할 수도 있다.

행정

주차장 : 1000개 정도의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고,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이용객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인 이상의 단체 손님은 맞춤형 서비스를 한다. 916번 관광 전용 노선도 있다.

응급센터 : 전문의와 간호사가 수시로 고객들을 위해 항시 대기하고 있다. 유원지의 구조대원들도 전부 전문 구조대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 시간 내에는 온 종일 이동하며 감독하고 있다.

수질 : 수질이 우월하다는 점은 카리비 파도 워터파크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용객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워터파크에는 올림픽 수영장에서 사용된 여과설비를 채택해, 24시간 끊임 없이 여과하고 소독하고 있어, 이용객들이 만지는 한 방울의 물도 매우 깨끗하다.

입장료 : 카리브 파도 워터파크는 고객이 즐기는 과정에서 중복해서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자유이용권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용객들은 표를 구입한 후 당일에는 아무런 제한 없이 워터파크의 모든 시설들 뿐 아니라 워터파크 내의 양산, 차양막, 긴 의자 및 야외 식사 시설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락

주간 : 아슬아슬한 스릴감을 주는 수상 놀이 기구. 종업원들의 다채로운 공연, 매 시각 30초의 댄스타임, 수시로 열대의 열정적이고 격렬하고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다.

야간 : 록 가수 공연, 슈퍼모델 워킹, 노래와 춤 공연, 유명 배우들의 리딩 댄스 등이 라이브 공연

올림픽의 밤 : 함께 중국 스포츠 건아들에게 파이팅을 위한 무대

특별 자외선 차단 센터 : 자외선에 피부가 상하는 것을 예방하고, 태양에 노출 된 피부를 보호 관리

VIP 휴계실 : 쾌적한 휴식 공간 제공

카드나 장기 게임실 : 마장, 포커, 브리지, 장기

서바이벌 게임장 : 이용객들이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공간 제공

교통 노선 : 징청(京承, 경승) 고속도로를 거쳐 워터파크까지 도착하는데 40분 소요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