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전국농업전람관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7,610위
업종 1,509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10년 전 업데이트

전국농업전람관

(全国农业展览馆)

전화 : 010-65096688
링크 : http://www.ciae.com.cn/
주소 : 中国 北京市 朝阳区 东三环北路16号
개요 :

베이징에서 유일하게 중국의 전통 스타일이 묻어나는 원림 형태의 대규모 전시관이다. 모든 기획은 주은래촐리가 기획한 것으로 베이징 동3환북로에 위치해 있다.

베이징에서 유일하게 중국의 전통 스타일이 묻어나는 원림 형태의 대규모 전시관이다. 모든 기획은 주은래촐리가 기획한 것으로 베이징 동3환북로에 위치해 있다.

전국농업전람관
복사

주변업체

1/4

  1. 삼리둔면관(삼리둔 2호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7615위

    업종 2059위

  2. 주중국노르웨이대사관

    단체/기관 / 기관/공관
    5분 거리

    전체 20009위

    업종 465위

  3. 장성호텔 프랑스레스토랑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4869위

    업종 935위

朝阳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촨궈눙예잔란관(全国农业展览馆,quán guó nóng yè zhǎn lǎn guǎn,전국농업전람관) 소개

수도 10대 건축물 중 하나인 전국농업전람관은 지리적 위치, 규모, 구조, 스타일 모두 저우언라이(周恩来, 주은래) 초대 총리가 친히 기획해 지은 것이다. 1959년 정식으로 개관된 후 중화인민공화국 최초의 전국 규모의 전시회인 건국 10주면 전국농업성과전시회를 개최했으며, 개관된 후 현재까지 40여년간 전시를 해 왔다.



베이징 둥싼환베이루(东三环北路, 동삼환북로)의 농잔차오(农展桥, 농전교) 동쪽에 위치해 있는 전시관은 지리적으로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수도의 ‘용안(龙眼)’이라 부르는 이 곳은 풍수지리적으로 좋은 곳이며,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어 오고 가기가 매우 편리하다.

총면적 5만2천 평방미터의 전시관은 10개의 중국 전통 스타일이 묻어나는 전시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건축물 총면적만 2만5천 평방미터에 달한다.



전람관 신관은 2004년 11월 8일 정식으로 개관됐으며 2005년 5월 정식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신관은 독립적으로 서 있는 큰 너비의 메인 기둥을 중심으로 파이프가 매달리고 펼쳐진 형태의 건축물로 메인 기둥은 길이 152.5미터에 너비는 86미터이다. 전시장 면적은 1만3천 평방미터로 가장 높은 곳은 15.6미터에 달한다.신관의 건립은 농업전람관의 대규모 전시 행사를 해낼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줬다. 또한 주위의 3개 광장은 총면적이 4만 평방미터로 대규모 면적의 전시관과 광장은 베이징 시내 전시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대형 설비가 필요한 전시회를 열기에 적합하다.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전람관 주위는 울창한 수목, 화사하게 핀 꽃, 우아한 분위기의 호수와 청녹색 기와와 황색 처마로 장식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정자 등이 있다. 따라서 베이징에서 유일하게 중국의 전통 스타일이 묻어나는 원림 형태의 대규모 전시관이라 할 수 있다.



전시관 내부에는 여러 종류의 응접실과 회의실이 있어 귀빈을 접대하거나 각종 회의를 개최하기에 양호한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서비스 부서에는 인쇄, 복사, 팩스, 국내 및 해외 직통전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한 통신 및 사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3백 명이 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다공능실에는 수준 높은 조명 및 음향 시설이 갖춰져 있어 회의나 파티 등을 열기에 적합하다. 전시관 뒤편 호수 변에 있는 숙박시설은 80개가 넘는 객실, 200개가 넘는 침대를 비롯해 완벽한 부대 시설과 쾌적한 환경으로 유명하다.

전시관 주변에는 해관에서 감독하고 관리하는 4천 평방미터가 넘는 면적의 창고가 있어 대규모 국제 전시회를 열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