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왕가객잔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558위
업종 844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왕가객잔

(北京王家客栈)

전화 : 010-64020670
주소 : 中国 北京市 东城区 东四六条东四六条月芽胡同10号
개요 :

왕자커잔 게스트하우스는(北京王家客栈 běi jīng wáng jiā kè zhàn 북경왕가객잔 ) 현대와 전통적인 요소가 잘 어우러진 곳이다. 중국 전통 건축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부지 선정, 위치, 크기, 재료 선정 및 재료 사용 등 면에서 치밀하게 계획하였으며 중국 전통 건물의 특징과 풍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왕자커잔 게스트하우스는(北京王家客栈 běi jīng wáng jiā kè zhàn 북경왕가객잔 ) 현대와 전통적인 요소가 잘 어우러진 곳이다. 중국 전통 건축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부지 선정, 위치, 크기, 재료 선정 및 재료 사용 등 면에서 치밀하게 계획하였으며 중국 전통 건물의 특징과 풍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북경왕가객잔
복사

주변업체

1/4

  1. 둥쓰파출소

    단체/기관 / 기관/공관
    5분 거리

    전체 24206위

    업종 674위

  2. 중국인민런서우보험(둥쓰베이다제점)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5분 거리

    전체 24295위

    업종 1824위

  3. 북경당대병원

    의료/미용 / 전문병원
    5분 거리

    전체 3959위

    업종 137위

东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동성구 둥쓰스류툐 웨야후퉁10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베이징 왕쟈 게스트하우스(北京王家客栈, 북경왕가객잔)

베이징 왕자게스트하우스 (北京王家客栈)는 베이징시 중심인 둥청구 둥쓰(东城区东四) 골목보호지역의 핵심위치에 자리하였고, 현대와 전통적인 요소가 잘 어우러진 곳이다. 중국 전통 건축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부지 선정, 위치, 크기, 재료 선정 및 재료 사용 등 면에서 치밀하게 계획하였으며 중국 전통 건물의 특징과 풍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마당에 들어서면 눈에 들어오는 용과 봉황이 새겨져 있는 기둥, 입구에 있는 상서로운 글귀, 실내에 걸려있는 서예작품 등에서 문화적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마치 중국 전통 문화의 전당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주며 마당에 있는 무성한 화초들은 자연 그대로의 편안한 느낌을 준다.


게스트하우스는 왕푸징 상업문화관광중심에 사합원 중점보호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으로 둥즈먼 교통허브, 노동자체육운동장(工人体育馆 베이징 올림픽 축구 경기장), 노동자체육관(베이징 올림픽 권투 경기장), 지안궈먼(建國門)대사관 지역, 차오양먼(朝陽門)상업지대가 인접해 있다.

남쪽에는 베이징기차역, 둥단(東單), 충원먼(崇文門)상업지대가 인접해 있다. 서쪽에는 자금성, 천안문, 국가대극원, 징산공원, 베이하이공원과 인접해 있고, 북쪽에는 핑안다제(平安大街), 옹화궁, 국자감 등이 인접해 있다.

왕푸징, 올림픽미디어센터, 국가미술관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지리적 위치가 굉장히 좋다. 24번, 674번, 106번 등 십여 개 버스가 지나가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지하철5호선 둥쓰 역과 장즈중루(張自忠路) 역에서 출발하면 직접 공항전철, 지하철 1호선, 2호선, 올림픽 간선 등 다양한 노선과 직접 환승 가능하며 30분이면 대부분의 올림픽 경기장에 도착할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에는 보안 모니터링 시스템도 설치되어 있고 럭셔리 스위트룸(豪华套间), 트윈룸(标准间), 싱글룸(单人间) 등 다양한 객실이 29개 마련되어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전통 양식을 그대로 살렸고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화장실, 24시간 온수, 에어컨 시설이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동양 전통 건축의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베이징 사람들의 생활과 품위를 느낄 수 있다. 여행 중,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적당한 장소이기도 하다.
☞ 객실안내

조용하고 편안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의 인테리어, 가구는 중국 전통 문화를 컨셉으로 하였고 모든 디테일 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중국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엄선한 화초, 느릅나무로 만들어진 의자, 객실의 전통 인테리어, 쿠션에 새겨진 중국 전통 문양, 명작 등 모두가 문화적 분위기를 나타내는 한편 아늑한 우리 집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2층으로 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2층에는 햇빛이 잘 들어오는 베란다가 있다. 투숙객들은 친구들과 함께 이 곳에서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고 사합원의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1층 트윈룸 标准间
넓고 환하며 고요할 뿐만 아니라 모든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퀸 베드룸, 싱글룸으로 구성된 객실은 가격이 동일하여 손님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층 트윈룸标准间
넓고 환하며 고요할뿐만 아니라 모든시설이 잘갖춰져있고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퀸사이즈베드룸, 싱글룸으로구성된 객실은가격이 동일하여 손님들의 기호에따라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스위트룸 豪华套间
가장 럭셔리한 분위기의 룸이다. 호화롭고 넓은 메인 침실과 작고 아담한 소형 침실이 준비되어 있다. 방 안에 걸려 있는 서예 작품은 주인의 독특한 매력과 품위를 자랑하고 있다. 욕실 설비가 완비되어 있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빈급 대우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 부대 서비스

◇ 커피숍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베이징의 골목이 잘 보이고 베이징의 생활 품위를 느낄 수 있다.

◇ 24시간 무료 인터넷 접속 서비스, 언제든지 이용가능
객실마다 인터넷 접속 포트 혹은 무선 인터넷 연결 가능

◇ 픽업&무료 주차
공항 혹은 기차역 픽업이 필요할 경우, 사전에 열차편과 비행기편 등 정보를 알려주면 픽업 차량을 제공한다. (비행기 400위안/회, 기차 200위안/회, 택시비 포함) 직접 운전할 경우, 게스트하우스 문 앞의 주차자리를 무료 제공.

◇ 열차표와 다양한 공연 입장권 예약 예매 서비스
도시 별 열차표 예매와 다양한 공연 입장권 예약 서비스를 도와준다.

◇ 조식
1인 10위안의 뷔페 조식 제공. 매일 아침 맛있는 조식을 맛 볼 수 있다. 1개월 이상 투숙하는 손님의 경우, 조식 무료.

◇ 소형 가전기기 무료 이용
다리미, 헤어 드라이기, 전자레인지, 세탁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무료로 이용 가능. 카운터에서 빌려 쓸 수 있다.

◇ 귀중품 혹은 소포 무료 보관
소포, 귀중품을 잘 보관해 두었다가 손님 필요 시 다시 돌려준다.

◇ 베이징 1일 투어
베이징은 5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문화적인 도시로 명승지 혹은 상업거리를 관광하고 싶은 손님들에게 우수한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베이징에서의 일정에 많은 편리를 제공해 준다.

◇ 비즈니스 서비스
프린트, 복사, 팩스 등.

◇ 세탁 서비스, 콜 택시, 차량 렌탈 서비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