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 사화거 객잔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620위
업종 470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 사화거 객잔

(北京四和居客栈)

전화 : 010-66132567 / 13911893592
링크 : http://www.likefar.com/inn/2987/
주소 : 中国 北京市 西城区 西四北二条10号
개요 :

베이징 쓰허쥐 게스트하우스는 시청(西城)구의 골목에 위치하여 있고 서청구 골목은 은 베이징 문화를 이해하고 베이징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곳이다.

베이징 쓰허쥐 게스트하우스는 시청(西城)구의 골목에 위치하여 있고 서청구 골목은 은 베이징 문화를 이해하고 베이징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곳이다.

북경 사화거 객잔
복사

주변업체

1/4

  1. 화천연길(시쓰본점)

    음식점 / 한식
    5분 거리

    전체 7026위

    업종 1941위

  2. 역대제왕묘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699위

    업종 187위

  3. 광제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646위

    업종 139위

西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유아관련시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서청구 시스뻬이얼툐10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베이징 쓰허쥐 게스트하우스(北京四和居客栈 běi jīng sì hé jū kè zhàn 사화거 객잔 )

이 게스트하우스의 주인은 뉴질랜드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영양사로, 매주 모든 손님들에게 특별한 커피를 한 잔씩 타드린다.아침이면 새 소리에 눈을 뜨게 된다.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손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시청(西城)구의 골목은 베이징 문화를 이해하고 베이징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곳이다. 베이징은 골목 안에 또 다른 골목이 있으며, 그속에는 수많은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다. 골목에 들어서 아무 집에나 들어가서 이야기를 하다 보면 또 하나의 옛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도 모를일이다.


골목길의 나이가 많으신 노인네가 오래되었지만 사람을 감동시키는 그런 이야기를 들려준다.
골목은 역사교과서와 같아서 베이징의 역사적 변화를 담고 있는 곳이다.
게스트하우스는 비록 번화가에 자리하였지만 조용한 편이다. 아침이면 새 소리에 눈을 뜨게 된다.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손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모든 객실의 벽은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이 그려져 있고 현대와 고전이 잘 어울려져 있다. 9개 객실마다 서로 다른 객실 명칭이 있어 자신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번화한 도시 속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시쓰베이다제 베이얼티아오(西四北大街 北二條)골목 1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동쪽으로 1Km 쯤 가면 베이하이 공원, 징산공원, 자금성, 중산공원(北海公园、景山、故宫、中山) 등 명승지가 있다.

남쪽으로 광지쓰(廣濟寺), 역대제양묘(历代帝王庙), 바이타쓰(白塔寺), 지질박물관(地质博物馆) 등이 인접해 있고 남쪽으로 500미터쯤 가면 베이징에서 가장 큰 상업거리인 시단 쇼핑몰(西单购物中心)이 보인다.

서쪽으로 얼환(二環)과 인접해 있고 로신박물관(鲁迅博物馆), 정연추 옛집(程砚秋故居), 베이징대학 병원, 베이징대 안과병원, 베이징대 어린이병원이 있으며 또한, 베이징에서 가장 큰 전자상가, 보석시장, 웨딩드레스 시장이 즐비하게 들어섰다. 관광여행, 쇼핑, 의료, 등 어떠한 목적에서든지 이 게스트하우스는 최적의 숙박시설 이다. 우아한 환경, 아늑한 분위기는 집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 주인장 소개
이 게스트하우스의 주인은 뉴질랜드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영양사로, 매주 모든 손님들에게 특별한 커피를 한 잔씩 타드린다. 주인집 아버님은 상하이 요리에 능숙하여 베이징에서 남방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기타 서비스
1. 예약서비스: 온라인 예약, 전화예약, 이메일 예약도 받는다.
2. 무선인터넷 무료. 게스트하우스에 무선인터넷이 설치되었기에 게스트하우스 안에서는 마음대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노트북이 없으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노트북을 이용할 수 도 있다. 1시간은 무료, 그 다음부터 1시간/5위안
3. 단거리로 이동 가능한 자전거 무료 대여.
4. 픽업 서비스, 가격도 적당하다.
5. 베이징 지리를 잘 알고 있기에 다양한 여행 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베이징 및 주변 명승지, 음식, 교통 등 정보를 안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투어, 차량 렌탈, 가이드 등 서비스도 제공하여 자유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6. 카운터에서 열차표, 비행기표 예매 가능. 또한, 급한 일이 있는 손님들에게 베이징 역의 고속버스 티켓도 예매해주고 열차표는 수수료가 있지만 비행기표는 수수료가 없다.
7. 일상용품, 여행용품, 음료, 맥주, 지도, 여행서적 등 제공.
8. 손님들을 대신하여 일반 소포도 우편으로 보내주고, 전국 택배서비스도 제공한다.
9. 케이블TV, DVD가 마련되어 있고 다양한 VCD, DVD 및 TV프로그램을 주문할 수 있다.
10. 프린트, 복사, 팩스 등 비즈니스 업무도 제공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