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상하이궈진쇼핑센터(IFC Mall)

관심도

남:
30%
여:
70%
전체 360위
업종 42위
갱신: 1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8 10년 전 업데이트

상하이궈진쇼핑센터(IFC Mall)

(上海国金中心商场)

전화 : 021-20207070
링크 : http://www.shanghaiifcmall.com.cn
주소 : 中国 上海市 浦东新区 世纪大道8号
개요 :

상하이궈진쇼핑센터(上海国金中心商场 IFC Mall ,IFC몰 )은 上海의 품격 ,화려하진 않지만 모던한 느낌의 실내와 더불어 찾는 이들에게 푸동 마천루의 아찔함은 덤으로 제공해주는 도시의 차도남, 차도녀들을 위한 쇼핑몰이다.

상하이궈진쇼핑센터(上海国金中心商场 IFC Mall ,IFC몰 )은 上海의 품격 ,화려하진 않지만 모던한 느낌의 실내와 더불어 찾는 이들에게 푸동 마천루의 아찔함은 덤으로 제공해주는 도시의 차도남, 차도녀들을 위한 쇼핑몰이다.

상하이궈진쇼핑센터(IFC Mall)
복사

주변업체

1/4

  1. 궈진바이리궁영화관

    오락/휴식 / 공연/영화관
    5분 거리

    전체 2856위

    업종 159위

  2. 시티슈퍼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2852위

    업종 265위

  3. 리츠칼튼호텔

    숙박 / 호텔
    5분 거리

    전체 2846위

    업종 362위

浦东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교통정보:지하철2선 루자쭈이역(陆家嘴站)에서 하차 도보240M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상하이궈진쇼핑센터(上海国金中心商场 shang hai guo jin zhong xin shang chang , IFC Mall )

IFC몰은 면적 11만 평방미터, 총 6개 층, 전 세계 최 정상급의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쇼핑센터다.

세계 금융의 중심지에서는 만나볼 수 있는 국제금융센터(IFC). 그 안에는 쇼핑몰, 먹을거리까지 구비되어 있어 찾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더욱이 대중화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한국 여의도의 IFC몰과는 다르게 상하이 IFC몰은 이른바 명품이라 불리는 고급 브랜드와 세련되고 깔끔한 맛과 분위기의 식당들,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상하이의 세련된 도시 남녀들이 즐기기에는 손색이 없다.

더욱이 지하철 2호선 루지아주이(陆家嘴)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접근성도 우수하고, 층별로 깔끔한 복장을 입고 있는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도 받을 수 있어 누구든지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패션의 중심지 IFC
패션을 느끼기엔 유럽이 너무 멀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세계 유수의 패션 브랜드들이 상하이IFC 몰에 입점해 있다. 입점해 있는 모든 브랜드가 아울렛 형식이 아닌 정식 매장이기 때문에 최신 패션 동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대리석이 깔린 바닥과 IFC몰 특유의 넓은 중앙 공간은 찾는 이들로 하여금 쇼핑에 대한 강박관념보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안에서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가져다 준다. LOUISVUITTON, CHANEL, HERMES 등 고가의 명품 뿐만 아니라 LACOSTE, Levi’s, Nike, New Balance, Calvin Klein등 비교적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화된 패션 브랜드들도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패션을 만날 수 있다.


여성들에게 품격을 더하는 IFC몰
여성들에게 있어 패션이란 놓칠 수 없는 삶 그 자체라면, 화장품과 액세서리는 품격을 더해주는 자존심과 같다. 상하이 IFC몰이 세련된 분위기를 즐기는 이들의 메카인 이유는 이곳이 단순하게 패션을 넘어 그들의 품격을 더해주는 다양한 쇼핑거리가 있기 때문이다. Swarovski, Tiffany & Co 등의 액세서리 샵과 더불어 DHC, Loccitane 등 화장품 매장도 있기 때문에 쇼핑 중간 중간 즐거움을 더한다.


맛의 향연이 펼쳐지는 IFC몰
비록 그것이 아이(Eye)쇼핑일지라도 계속 걷다 보면 배 안에서는 꼬르륵, 천둥소리와 함께 허기가 지기 마련이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IFC몰 L4층에는 Simply thai 등의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 매장이 입점해 있다. 더욱이 LG1층에는 BAKER&SPICE라는 갓구운 빵이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머핀과 더불어 다양한 케익, 빵 종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LG2층에는 스타벅스 커피숍과 더불어 항저우 음식으로 유명한 와이포지아(外婆家)와 더불어 Iceason 및 소소한 먹거리 매장도 위치해 있다. 또한 각종 수입 먹거리가 가득한 City Super도 입점해 있는데,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바게트빵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엔터테인먼트를 만나는 IFC몰
IFC의 팔색조와 같은 매력은 엔터테인먼트에서도 나타난다. LG1층에는 영화관이 위치해있어 쇼핑 도중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에 충분하다. 세련된 분위기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맛이 조금 독특할 것이다. 이 뿐만 아니라 IFC몰 입구에 커다란 사과 로고가 가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바로 애플 매장이다. 입구를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다양한 종류의 애플 기기들을 실제 다뤄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영업시간: 10:00~22: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