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메트로 시티

관심도

남:
20%
여:
80%
전체 1,685위
업종 108위
갱신: 0 11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메트로 시티

(美罗城)

전화 : 021-64268888
링크 : http://www.shmetrocity.com
주소 : 中国 上海市 徐汇区 肇嘉浜路1111号
개요 :

메이뤄청(美罗城 Metro City)은 상해시 쉬훠이취(徐汇区) 조우쟈방루(肇嘉浜路)에 자리하고 있고 컴퓨터를 비롯한 전자제품부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전자상가이다.

메이뤄청(美罗城 Metro City)은 상해시 쉬훠이취(徐汇区) 조우쟈방루(肇嘉浜路)에 자리하고 있고 컴퓨터를 비롯한 전자제품부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전자상가이다.

메트로 시티
복사

주변업체

1/4

  1. 메이궁허베트남레스토랑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12499위

    업종 3370위

  2. 니키(강후이점)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6213위

    업종 679위

  3. 상하이짜오천레스토랑(메이뤄청점)

    음식점 / 중식
    5분 거리

    전체 8648위

    업종 2498위

徐汇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연중 무휴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택시 홍췐루에서 30~35元 거리
-지하철 1, 9, 11호선 쉬자후이역(徐家汇站)
(쉬자후이역이 매우 넓으므로 아무 출구로나 나오지 말고 1호선 쉬자후이역을 찾아 메이뤄청으로 나오면 된다.)
-시내버스 931번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메이뤄청(美罗城 mei luo cheneg, 미로성 ; 메트로 시티 Metro City)

메트로 시티는 상해시 쉬훠이취(徐汇区) 조우쟈방루(肇嘉浜路)에 자리하고 있고 근처에는 쉬자훠이궁왠(徐家汇公园)이 있다.

메트로 시티는 싱가폴과 중국의 3개회사가 합작하여 세운 복합쇼핑공간으로 1997년에 완공되었다. 그래서 이 Metro라는 브랜드는 상하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베이징, 광저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도 있다.

메트로 시티는 지하 1층부터 6층까지로 이루어져 있고 타이핑양슈마(太平洋数码)와 바이나오후이(百脑汇)와 연결되어 컴퓨터를 비롯한 전자제품부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상하이에서 용산 전자상가와 비슷한 곳을 찾는다면 바로 이 메이뤄청을 찾으면 주변이 모두 전자상가이다. 바로 옆에는 베스트바이(Best Buy)도 있다. 그래서 상하이에 살면서 필요한 컴퓨터, 휴대폰, 프린터, 무선공유기, 디지털 카메라 등등을 모두 여기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하 1층
지하1층은 전자제품이 아닌 쇼핑 나온 구매족들의 배와 눈을 채워줄 식당가와 옷가게, 소품가게, MUJI가 입점해있다. 여기에는 아는 사람은 안다는 칼스쥬니어버거, 서울에서 줄서서 사먹는 다는 몽슈슈 등의 유명 디저트가게서부터 일본 라면, 버거킹, 엉클테츄, 스파게티, 우동, 중식 등을 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1층
유명한 허쉬초콜릿 매장이 있는 곳이다.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B구역쪽으로 가면 전자제품이 많고 A구역은 베이커리, 안경점, 피자헛, KFC가 있다. 허쉬초콜릿 매장은 2층과 연결되어 있고 2층은 카페와 선물포장, DIY체험관이 있다.

2층
역시 B구역은 모두 전자제품이고 A구역의 일부도 전자제품이며 1층보다는 가격 흥정에 훨씬 유연하다. 오늘 살 것인지 물어오며 싸게 해준다고 한다.

3층
3층의 A구역은 공사 중이고 B구역의 전자상들만 영업을 하고 있다. 층이 높아질수록 입지조건이 좋지 않아서인지 가격이 점점 내려가는 분위기이다.

4층 식당가
4층은 유럽분위기가 느껴지는 식당가다. 지하 1층은 캐쥬얼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면 4층은 엉덩이를 지긋이 붙이고 비교적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5층 쇼핑, 영화관
5층 위쪽으로는 현재 리모델링 중이라 더 이상 볼 수는 없었지만 영화관은 영업 중이었고 서점도 리모델링 중이었다.

Tip
하루에 100위안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들고 2층 회원센터로 가면 그날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회원이 되면 A구역에 있는 상점들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매달 할인행사가 달라지니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듯하다. 홈페이지(www.shmetrocity.com)에서 미리 할인행사 등을 보고 가는 것도 좋다.

영업시간: 월-일요일: 10:00~22: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