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정다광장

관심도

남:
25%
여:
75%
전체 957위
업종 80위
갱신: 1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정다광장

(正大广场)

전화 : 021-68877888 / 021-50470506
링크 : http://www.superbrandmall.com/
주소 : 中国 上海市 浦东新区 陆家嘴西路168号
개요 :

정다광장 (正大广场 Super Brand Mall)은 복합쇼핑몰로서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어마어마한 규모와 더불어 패션브랜드,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오락시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들이 입점되여 팔색조의 치명적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정다광장 (正大广场 Super Brand Mall)은 복합쇼핑몰로서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어마어마한 규모와 더불어 패션브랜드,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오락시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들이 입점되여 팔색조의 치명적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정다광장
복사

주변업체

1/4

  1. 토이즈러스(정다광창점)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7304위

    업종 836위

  2. C&A(정다광장점)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6009위

    업종 645위

  3. 타이타이레스토랑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5994위

    업종 1440위

浦东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상해 푸동지역, 쇼핑의 메카인 루지아주이(陆家嘴)에 위치, 동방명주 맞은편
교통정보: 지하철 2호선 루자쭈이역(陆家嘴站)에서 하차 2번출구, 도보 300M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정다광장 (正大广场 zheng da guang chang , Super Brand Mall)


최근에 몰링족(Malling族)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하고 있다. 복합쇼핑몰을 통해 쇼핑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동시에 즐기는 소비 형태 즉, 복합 쇼핑몰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도 즐기는 소비 형태를 지칭하는 용어인 Malling과 그것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의미하는 족(族)의 합성어다.


그러한 몰링족을 위한 복합쇼핑몰이 바로 정다광장(正大广场)이다. 태국자본으로 건설되었기 때문에 그 입구에는 코끼리 두 마리가 떡 하니 버티고 있다. 게다가 쇼핑의 메카인 루지아주이(陆家嘴)에 위치해 있어 동방명주를 보러 온 사람들과 쇼핑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엉켜 항상 붐빈다. 정다광장(正大广场)이 팔색조의 치명적 매력을 지닌 것은 기존의 복합쇼핑몰 그 이상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어마어마한 규모와 더불어 패션브랜드,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오락시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들이 입점해 있다. 더욱이 건너편에 위치한 IFC몰과는 다르게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하고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상점들과 음식점들이 많다.


없는 매장 빼곤 다 있는 최상의 종합 쇼핑몰

정다광장(正大广场)은 IFC몰과는 다르게 비교적 합리적이고 대중적인 브랜드들이 입점해있고, 50%~70%의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품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H&M, ZARA, GAP 등의 매장에서 패션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매장의 크기도 크기 때문에 상품의 종류도 상당하다. 그러한 매장들이 한 두개도 아니고 건물 내에 수십개가 있으니 쇼핑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라 하겠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SEPHORA도 입점해있다. SEPHORA 자체 브랜드의 화장품 뿐만 아니라 CHANEL, ESTEE LAUDER 등의 화장품 브랜드들도 한 공간에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용이하다. 더욱이 지하 2층에는 릴리안 베이커리 등 빵집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가 풍부한 푸드 오페라가 위치해 있다. 또한 8층에는 코코, 벨라지오 및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기 때문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가족 나들이로도 안성맞춤

가족들과의 오래간만의 외식, 조금 더 알차게 보낼 수는 없을까? 최근 가족들의 외식은 단순히 먹거리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나들이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즉, 앞서 말한 몰링족들의 한 단위가 바로 가족들인 것이다. 그러한 가족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환영 받는다.


어린이들을 위한 6층의 오락실(Tom’s world)은 나들이하는 동안 아이들의 흥미를 잡을 만 하다. 게다가 8층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몰려 있어 질리지 않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슐리’ 샐러드바 부페가 입점할 예정이니 참고하자. 또한 아이맥스(IMAX)영화관으로 문화생활까지. 외식과 쇼핑, 그리고 많은 것을 즐겼다면 집으로 가기 전에 지하 2층에 위치한 LOTUS 대형 마켓에서 간단히 장을 봐서 가는 것도 추천한다.


주차장 이용안내:

주차시간1시간에 10원,추가시간 반시간/5원 반시간이 부족해도 반시간으로 취급

월요일-금요일16:00까지 정다광장에서 쇼핑금액이 300원이 될경우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22: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