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거위오리 농장

관심도

남:
67%
여:
33%
전체 4,559위
업종 1,212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거위오리 농장

(鹅和鸭农庄)

전화 : 010-59283045 / 010-59283046
링크 : http://www.gdclub.net.cn/nongzhuang...
주소 : 中国 北京市 怀柔区 鹅和鸭农庄
개요 :

으허야농장은 베이징시 화이러우구 차오쯔진 베이자이촌(怀柔区 桥梓镇 北宅村) 남쪽에 위치한다. 농장은 10여 년의 시간을 지나면서 베이징 주변에선 상당히 규모있고 이름있는 여행 휴가장소가 되었다.

으허야농장은 베이징시 화이러우구 차오쯔진 베이자이촌(怀柔区 桥梓镇 北宅村) 남쪽에 위치한다. 농장은 10여 년의 시간을 지나면서 베이징 주변에선 상당히 규모있고 이름있는 여행 휴가장소가 되었다.

거위오리 농장
복사

주변업체

1/4

  1. 인제건국호텔

    숙박 / 호텔
    20분 거리

    전체 7668위

    업종 861위

  2. 중천한해농업관광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20분 거리

    전체 7494위

    업종 1454위

  3. 홍매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40분 거리

    전체 7507위

    업종 1465위

怀柔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 으허야 눙좡(鹅和鸭农庄,é hé yā nóng zhuāng,거위오리 농장) 소개

으허야농장(鹅和鸭农庄, 거위와 오리 농장)은 베이징시 화이러우구 차오쯔진 베이자이촌(怀柔区 桥梓镇 北宅村) 남쪽에 위치한다. 면적은 삼천 무(亩)로 숲과 물이 있어 자연의 냄새가 농후하다. 농장은 10여 년의 시간을 지나면서 베이징 주변에선 상당히 규모있고 이름있는 여행 휴가장소가 되었다. 숙박, 휴양, 오락, 음식, 회의 등 모든 것을 구비하여 가족여행 뿐만 아니라 기업연수의 이상적인 장소가 되고 있다.


농장은 자연속에 묻여있다고 표현할 수 있다. 봄에는 꽃향기가 퍼지고, 연두빛 새싹들이 빛을 발한다. 여름에는 시원한 강물이 출렁이고 푸른 나무들이 그늘을 드리우며 아외수영장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다. 가을에는 과실들이 주렁주렁 열리니 과수원에서 직접 과일따기를 통해 수확의 즐거움을 맛 볼수 있다. 은백색의 겨울에는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하고, 눈썰매도 즐기며 어린시절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다.

농장내에는 오락항목도 풍부하다. 말타기(骑马), 활쏘기(射箭),수영(游泳), 사격(彩弹射击), 미니 경주차(卡丁车), 미니 골프(迷你高尔夫), 볼링(保龄球), 테니스(网球), 라켓 볼(壁球)등 수많은 놀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시설로는 장남감 낙원(淘气宝乐园), 스프링 띔틀(蹦床), 기어오르기(攀岩), 미끄럼틀(滑梯) 등이 있다.

숙소는 숲속 통나무집, 강변 별장 등 다양한 객실이 있으니 맘에 드는 곳을 정하면 된다. 농가식 식단, 서양식 부페요리, 양한마리 구이, 돼지한마리 구이, 송어구이 같은 특색요리들은 여행객들에게 먹는 즐거움도 선사해 준다.

으허야 농장은 2010년 중앙정부 및 베이징시 정부기관의 회의장소 중 하나이다.(鹅和鸭农庄 2010 年中央和北京地区党政机关会议定点单位之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