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구광백화점

관심도

남:
40%
여:
60%
전체 957위
업종 81위
갱신: 1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10년 전 업데이트

구광백화점

(久光百货)

전화 : 021-32174838
링크 : http://www.jiu-guang.com/shanghai/
주소 : 中国 上海市 静安区 南京西路1618号
개요 :

지우광백화점(久光百货)은 일본계백화점으로 일본의 서비스 문화와 더불어 다양한 일본 상품을 제공한다. 일본식의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미용, 외식 등까지 다양하지만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쇼핑을 할수 있다.

지우광백화점(久光百货)은 일본계백화점으로 일본의 서비스 문화와 더불어 다양한 일본 상품을 제공한다. 일본식의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미용, 외식 등까지 다양하지만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쇼핑을 할수 있다.

구광백화점
복사

주변업체

1/4

  1. 둥하이다오

    음식점 / 한식
    5분 거리

    전체 8703위

    업종 2526위

  2. 정안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555위

    업종 1208위

  3. 훙안스위스뷔페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8705위

    업종 2528위

静安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상하이 최초의 불교 사찰인 정안사 근처에 위치해 있다.
교통정보:지하철 2호선 징안쓰(静安寺)역 2번 출구와 연결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지우광백화점(久光百货 jiu guang bai huo 구광백화점)

일본계 백화점으로 독특한 외관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 백화점 입니다. 7층 규모의 많은 종류의 유명 브랜드들을 구비해 놓고 있어 쇼핑하기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일본이라 하면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 고객에 맞춰진 비즈니스 문화’가 떠오른다. 그러한 일본의 서비스 문화와 더불어 다양한 일본 상품들을 상하이 시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일본식의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미용, 외식 등까지 다양하지만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쇼핑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근처 난징시루의 명품거리의 분위기에 걸맞게 세련됨을 자랑한다. 오늘은 상하이 도심 속의 작은 일본인 지우광(久光)을 층별 테마별로 낱낱이 살펴보자.


B1: 도쿄의 소소한 먹거리를 느끼는 공간
지하철 2호선 징안쓰(静安寺)역의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신세계가 펼쳐진다. 지우광백화점의 지하 1층으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일본식 카레전문점인 코코이찌방야, 타코야끼 전문점 등 다양하고 소소한 음식점과 더불어 디저트 가게도 있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뿐만 아니라 슈퍼마켓에서는 일본 과자와 더불어 일본풍의 다양한 제품이 있어 진정한 상하이 속의 일본을 만날 수 있다.


1F: 명품&화장품을 위한 공간
1층에 올라서면 감성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은은한 향기가 퍼진다. 쥬얼리 매장인 TIFFANY & Co.와 더불어 BURBERRY, COACH 등 유명 브랜드, 그리고 BVLGARI Perfume, PRADA Perfume 향수를 포함한 LANCOME, 설화수 등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기 때문이다. 세련된 친절함을 무기로 삼고 있는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길 수가 있다.


2-3F: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
2층과 3층은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공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들을 위한 신발 매장과 더불어 쥬얼리 매장, 그리고 액세서리 매장에다가 디자이너들의 제품까지 만날 수 있으니 명실상부 여성들을 위한 매장임이 분명하다.


4F: 캐주얼 공간
영 캐주얼(Young Casual) 패션 아이템들이 위치한 층이다. 남녀(Unisex) 공통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패션 액세서리들도 있다.


5F: 남성들만을 위한 공간+가전매장
2-3층이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이었다면, 5층은 남성들만을 위한 공간이 위치해 있다. 정장 패션과 더불어 골프웨어까지 남성들에게 맞춰진 공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5층에는 단순히 남성들만의 공간만이 위치해 있는 것은 아니다. 휴대폰 매장 및 TV, 생활가전, 고급 음향 가전 매장이 입점해 있다.


6F: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스포츠&아웃도어 매장
오래간만의 쇼핑, 갑자기 아이들의 준비물이 생각났으나 일요일 밤이다. 집에 다시 돌아가서 문방구에 가기는 너무나 늦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지우광에는 문구점 역시 입점해 있어 질 좋은 문구들을 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코너와 더불어 아이들 옷 매장 등까지 입점해 있다. 또한 스포츠, 아웃도어 매장도 입점해 있는데, 그곳엔 한국의 자랑 김연아 선수가 모델로 있는 프로스펙스도 만날 수 있다.


7F: 다양한 생활용품들
고급 주방 용품과 생활 용품, 침구 류 등이 입점해 있다. 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매장도 위치해 있는데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8F: 식당가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고급 식당가이다.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입점해 있기 때문에, 쇼핑 후 외식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새로운 맛을 체험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Tip. 회원카드 만들기

남성복 매장이 있는 5층의 J’s Club에 가면 회원카드를 만들 수 있다. 기본 카드는 아무 제한 없이 만들 수 있으나 혜택이 없다. 그러나 일반카드에서 VIP로 승격될 경우에는 일부 품목에 대해 5~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VIP카드는 기본카드를 발급한 후 60일 이내에 5,000원, 180일 이내에 10,000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VIP로 전환되는 방식이다. 카드에 5,000 포인트가 적립될 경우 250원에 상당하는 지우광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22: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