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천주산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742위
업종 204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10년 전 업데이트

천주산

(天柱山)

전화 : 0556-8921373
주소 : 中国 安徽省 安庆市 潜山县城天柱路27号
개요 :

톈주산(天柱山)은 안후이성(安徽省) 안칭시(安庆市) 젠산현(潜山县)과 웨시현(岳西县) 경내에 있는 화강암으로 이루어졌으며, 1982년 중국 국가급풍경명승구로 지정되었다.

톈주산(天柱山)은 안후이성(安徽省) 안칭시(安庆市) 젠산현(潜山县)과 웨시현(岳西县) 경내에 있는 화강암으로 이루어졌으며, 1982년 중국 국가급풍경명승구로 지정되었다.

천주산
복사
安庆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톈주산(天柱山)은 안후이성(安徽省) 안칭시(安庆市) 젠산(潜山)경내에 위치하여있다.
안칭톈주비행장(安庆天柱山机场)은 톈주풍경구와(天柱山风景区)72공리, 주행거리1시간30분정도 .
톈주산기차역에서 기차를 타면 톈주산에 직행할수 있다. 그다음 다시 관광뻐스로 유람구에 이동할수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톈주산(天柱山 tian zhu shan 천주산)


안휘성 잠산현(潜山县)에서 서북쪽으로 9km가량 떨어진 곳이며, 장강(長江) 북쪽이다. 주봉(主峯)이 하늘을 지탱하고 있는 모양이라 천주산이라 이름 붙여졌다. 또는 환산(皖山)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주봉인 천주봉 의 높이는 1488.4m이다. 천주산에는 45개의 봉과 17개의 능선, 18 개의 절벽, 18 개의 폭포, 2개의 사찰이 있으며, 서식하는 식물 종은 1,000종 이상이다. 주요 볼거리로는 천주봉, 비래봉(飞来峰), 연단호(炼丹湖) 등이 있다.

B.C.106년 한 무제(武帝)가 남방을 순시할 당시, 환산에 대악제를 설치하고 남악(南岳)으로 봉했다고 한다. 제악 때, 사람들이 만세를 외쳤기 때문에 만세산(万岁山)으로도 불렸다고 한다. 당대 시인 이백(李白)은 천주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찬양하는 “강산망완공산(江上望皖公山)”이라는 시구를 지었다. 수당 이후, 남악은 헝산(衡山)이 되고, 천주산은 오대진산(五大镇山) 중 중진(中镇)이 되었다. 이백 시인 이외에도 백거이(白居易), 소식(苏轼), 왕안석(王安石) 등 유명 문인이 찾아와 암벽에 글을 남기거나 수행을 했다고 알려져 있다. 불교와 도교 모두 연관이 있는 산이다.

천주봉은 암석으로 이루어진 봉우리로, 하늘 높이 우뚝 솟아 마치 기둥 같다. 톱니 모양으로 들쭉날쭉한 모양의 암석 때문에, 기이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양이다. 일출을 보기 좋기 때문에 조양봉[朝阳峰], 학이 많이 날아온다고 하여 학가봉(鹤驾峰), 안휘성의 지명이 들어간 환백첨(皖伯尖) 등 여러 가지 별명이 있다.

비래봉은 암벽으로 이루어진 봉우리다. 봉우리에 가로 길이 3장, 둘레 30여 장의 거대한 바위가 있어 마치 덮개로 봉우리를 덮은 듯하다. 이 돌의 이름이 비래석(飞来石)으로 불림에 따라 봉우리도 비래봉이라고 불린다. 천주산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으로 높이는 1,424m 이다.

연단호(炼丹湖)는 호수가 산에 둘러쌓여있으며, 해발 1,100m에 위치한다. 수면 면적은 3만㎡이며, 8만㎥의 물을 수용할 수 있다. 한나라 말기에 이곳에서 연단(炼丹)을 했다는 소문이 나서부터 호수의 이름을 연단호라 불렀다.

안후이성(安徽省) 안칭시(安庆市, 안경시) 젠산현(潜山县, 잠산현)과 웨시현(岳西县, 악서현) 경내에 있는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톈주산(天柱山, 천주산)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국가급풍경명승구(1차, 1982)로 총면적은 333㎢, 주 경구 면적은 82.46㎢이며 8개 경구로 이루어져 있다.

톈주산(天柱山, 천주산)은 완산(皖山, 환산)으로도 불리며 성 서남부 젠산현(潜山县, 잠산현) 경내에 위치하며 주봉은 해발 1,489.8m로 산세가 수려하고 폭포가 많고 맑은 계곡 및 삼림이 무성하여 기원전 106년 한무제(汉武帝)가 남쪽을 순시하며 톈주산(天柱山)을 남악(南岳)으로 봉하였으나 후에 수문제(隋文帝)가 조칙으로 이를 폐기하여 사람들은 이를 고남악(古南岳)으로 부르고 있다.

톈주산(天柱山)은 고환문화(古皖文化)가 집중되어 있는 곳으로 인문경관이 넓고 깊어 도교에서는 제14 동천(洞天), 57복지(福地)로 부르고 있으며 불교의 선종(禅宗) 2조(二祖), 3조(三祖)가 일찍이 이곳에서 머물렀다. 삼조사(三祖寺), 당의 불광사(佛光寺), 남량(南梁)의 산곡사(山谷寺)에는 이백(李白), 백거이(白居易), 소식(苏轼), 왕안석(王安石), 황정견(黄庭坚) 등 문인묵객이 약 400여 마애비각을 남겼으며 설가강고문화유지(薛家岗古文化遗址)는 신석기 시기 원시풍광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톈주산(天柱山)이 위치한 젠산현(潜山县, 잠산현)의 초가판(焦家畈)은 공작동남비(孔雀东南飞) 전설의 남자 주인공인 초중경(焦仲卿)의 고향이며 또한 류자산(刘家山, 유가산) 촌락은 여주인공 유란지(刘兰芝)의 친정 소재지로 이곳에는 유란지(刘兰芝)가 처녀시절 물을 긷던 우물이 그녀가 죽은 뒤 물이 쓴맛으로 변하여 먹을 수 없게 되었다고 하는 우물인 고수정(苦水井)이 있었다고 한다.



명승지유형:산봉우리

최적여행계절:4계절 적합. 그중3월-11월이 제일좋은 시기이다. 여름철에는 산내면이 조용하여 피서하기 좋은환경이다. 7,8월에는 특히 폭우가 심하다.

추천여행시간:1일

입장료: 성수기(3월16일~11월15일): 150.00元 비수기(11월16일~3월15일):110.00元

개방시간:07:00~17:3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