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강후이헝룽광장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966위
업종 85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강후이헝룽광장

(港汇恒隆广场)

전화 : 021-64070115
링크 : http://www.grandgateway66.com
주소 : 中国 上海市 徐汇区 虹桥路1号
개요 :

강후이헝룽광장(港汇恒隆广场)은 모던한 쇼핑공간과 즐거운 식도락樂이 함께 할수 있다

강후이헝룽광장(港汇恒隆广场)은 모던한 쇼핑공간과 즐거운 식도락樂이 함께 할수 있다

강후이헝룽광장
복사

주변업체

1/4

  1. 핫윈드(강후이점)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6212위

    업종 678위

  2. 하롱베이베트남음식점(강후이점)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9560위

    업종 2759위

  3. DKNY(강후이점)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2960위

    업종 282위

徐汇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택시:상해택시기본요금:3 Km 이내14원 , 3 Km 이상 2.4원/Km.
지하철: 지하철 1호선 쉬지아후이 역【徐家汇站】 11번 출구, 9호선 15번 출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강후이헝룽광장(港汇恒隆广场 gang hui heng long guang chang ,Great Gateway66)

강후이헝룽광장(Great Gateway66)(이하 강후이광장)은 백화점 중심지구 쉬지아후이 중앙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양 옆에 높은 비즈니스 빌딩과 호텔식아파트를 함께 겸하고 있다. 강후이는 홍콩헝롱그룹(香港恒隆集团) 산하의 강후이부동산개발유한공사(港汇房地产开发有限公司)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건물 외관은 물론 내부 매장 구성과 서비스에서부터 고급화를 지향한다.

백화점 건물은 지하1층부터 지상 6층으로 구성
지하철과 연결되는 지하 1층에는 시계, 보석, 안경 매장과 의류매장 ZARA, iT, 종합 화장품몰 SEPORA, 약국, NESPRESO외 기타 의류매장들이 입점해 있다. 특히 지하 1층 가장 끝에 위치한 슈퍼마켓은 씨티샵과 닮아 수입 식료품 구매가 용이하다. 마켓 입구의 데스크에서 여권을 이용해 회원카드를 만들어두면 적립과 함께 마켓 내부 행사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와인할인 행사가 자주 있으며 시기에 따라 게릴라 식의 ‘전품목 회원 8.8折’행사가 열린다. 행사 전에는 문자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명 명품이 한 곳에
1층 중앙홀에는 매일같이 프로모션 행사가 화려하게 열린다. 간혹 미니패션쇼가 열리는 경우가 있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구찌, 보테가베네타, 지미추, 발렌시아가, 마크제이콥스, 티파니, MCM 등 쉬지아후이 인근의 어떤 백화점들보다 많은 명품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 외에도 향수, 화장품이 1층 아일랜드식 매장으로 들어서 있다. 2, 3층은 여성, 남성복 매장이 주를 이룬다.

3층, 아이들을 위한 모든 것
부모님들의 쇼핑리스트에서 자녀들을 위한 품목이 빠지지 않는다. 강후이 광장 3층에는 영유아, 아동을 위한 샵들이 모여있다. 베네통 키즈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이랜드키즈 등 유명 브랜드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Toyland, 레고, 헬로키티 등 장난감 및 문구류 매장도 함께 있어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구매로 찾기 좋다. 3층 홀 가운데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아방이 있다. 작은 볼풀장과 몇 가지 기구가 들어서 있으며 한 명의 내부 관리직원이 배치돼 있다. 옆에는 지친 부모들을 위한 작은 카페도 들어서 있는 센스를 발휘한다. 참고해야 할 것은 강후이는 본관 쇼핑몰과 별관 쇼핑몰이 연결돼 있는 구조이므로 아동 전문 매장은 본관의 동쪽편에 위치해 있음을 기억하자. (영화관 건물의 3층)



문화공간
4층에는 신화서점(新华书店)이, 6층에는 영화관이 들어가 있다. 오후 10시 이후의 표들은 모두 50%할인 된다. 심야영화 마지막 상영 시간은 오후 11시~11시 반으로 중국의 심야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기 좋다. 영화관은 별관 6층에 위치하고 있다.

골라먹는 재미, 다양한 식당
강후이의 강점 중 하나라면 많은 식당들이 있다는 것. 쇼핑물 4, 5, 6층부터 본관과 별관 사이에 마련된 야외푸드광장이 있다.

야외 푸드광장에는 Bistro, Wagas, Baker&spicy와 스타벅스, 브라질 음식점 Latina, 이탈리안 레스토랑Da.Marco, 웰빙식 음식을 선보이는 Element Fresh, 벨기에 쵸콜렛 Godiva., 하겐다즈 등이 있다. 푸드광장 내의 모든 매장은 야외좌석을 갖고 있어 주말과 날씨가 좋은 날에는 항상 사람들이 붐벼 자리 잡기가 쉽지 않은 편이다.

본관 4, 5, 6층에는 대만식 요리집 벨라지오, 후난차이 왕샹웬(望湘园), 홍콩마카오식의 강리찬팅(港丽餐厅), 고급중식당 Zen, 상하이 음식과 샤오카오(烧烤)가 있는 소남국(小南国), 고급일식점 등이 있다. 실내 식당가는 평일과 주말 모든 저녁 시간에 줄을 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

영업시간:10:00-22:00

Tip. 백화점 내 서비스
모유실: 지하 1층
유모차 대여: 1층 안내 데스크
주차비: 시간당 15위안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