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상가LOFT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972위
업종 940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상가LOFT

(尚街 LOFT)

전화 : 021-64715665
링크 : http://www.highstreetloft.com
주소 : 中国 上海市 徐汇区 建国西路283号
개요 :

상거리Loft(尚街 Loft)는 아샨로(嘉善路)와 젠궈시로(建国西路)에 넓게 위치해 있으며 현재는 중국의 패션 중심지로 다시 태어났다. ‘尚街’는 우아하고 패셔너블한 패션의 거리를, ‘Loft’ 는 넓고 개방된 공간을 의미한다.

상거리Loft(尚街 Loft)는 아샨로(嘉善路)와 젠궈시로(建国西路)에 넓게 위치해 있으며 현재는 중국의 패션 중심지로 다시 태어났다. ‘尚街’는 우아하고 패셔너블한 패션의 거리를, ‘Loft’ 는 넓고 개방된 공간을 의미한다.

상가LOFT
복사

주변업체

1/4

  1. 키무라이자카야(쉬후이점)

    음식점 / 일식
    5분 거리

    전체 6174위

    업종 1526위

  2. 상하이고급인민법원

    단체/기관 / 기관/공관
    5분 거리

    전체 23351위

    업종 613위

  3. 다이너스티호텔(쉬후이점)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5분 거리

    전체 6162위

    업종 1514위

徐汇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교통편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지하철 9호선嘉善路站 하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상가LOFT(尚街 Loft ,shang jie, 샹지에LOFT, 상거리LOFT )

상가LOFT는 원래 1980년 초반 건축된 봉제공장으로 사용되던 곳이었다. 건축가들에 의해 개조된 이 곳은 1930년대 말 유럽복고주의 형식으로 지어졌다.

내부에는 유럽풍의 산책로가 있는데 이곳의 풍경은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 산책로에는 태국식당, 이탈리아 수제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와인바, 유럽 공예품 상점, 수제 모자 가게, 꽃집 등 다양하고 상점들이 들어서 있다. 산책로 어디서나 사람들이 쉬면서 커피를 마시거나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이 곳의 상점들은 사람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는 브랜드가 아닌 중국의 신예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들이 대다수이다.

그 이유는 尚街Loft가 상하이시정부의 지휘로 형성된 의상 디자인을 중심의 ‘디자인 산업 집합지’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곳은 상하이의 유명한 창의적 산업의 집결지 이기도 하다. 지난 4년의 운영기간 동안, 尚街Loft는 다른 어떤 디자인들 보다 ‘의상 디자인’을 의 주요 발전전략으로 삼았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와 사업가들에게는 저작권, 디자인, 제작, 전시 등의 기술적인 지지를, 무대를 위해 발전적인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

많은 디자이너와 디자인 회사들을 한데 모여있는 상지에는 2007년 12월 상업지로서도 공식적인 개방이 이뤄졌다. 이곳에는 현재 40여 개의 외국기업, 20여개의 디자인 스튜디오와 국제적으로 유명한 패션 기업들이 성업 중이다. 이 거리는 패션과 창의적인 디자이너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며 패션 랜드 마크로 자리잡았다.

LOFT가 독창적이고 국제적인 것을 추구하는 것은 브랜드를 선택할 때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이곳은 새로운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하여 꾸준히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 있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새로운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작품을 선 보일 수 있는 대회나 전시회 등을 자주 개최함으로 중국 패션산업을 더욱더 활성화 시키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곳은 상하이의 옷 디자인 업계에서 선봉의 자리에 위치해 있고, 각 전문 기구, 전문 학교, 매체와 밀접한 동반작업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 분야에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공간이 되었다. 상하이시는 이미 유엔으로부터 ‘디자인의 도시’라고 칭호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것과 관련된 사무실이나 전시회장은 모두 尚街 loft 에 모여있다. 이런 칭호는 尚街Loft의 이념과 발전방향을 지시해주고 더 많은 리소스와 새로운 디자이너들에게 발전과 전시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

상가LOFT와 인접한 建国西路에서 동쪽으로 즉 오른쪽으로 1km가면 전자방(타이캉루)이 있다. 옆에 창업단지 8호교도 있다.

또 타이캉루로 가는길에 상가 LOFT에서 100메터 되는곳,建国西路와 陕西南路가 교차된 북동쪽에 步高里라는 1930년대의 상해 건축양식이 그대로 보존되여있는 눙탕이 있어 편안하게 한번 구경 할만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