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환모iAPM쇼핑센터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962위
업종 82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환모iAPM쇼핑센터

(环贸iAPM)

전화 : 021-33266700
링크 : http://www.weibo.com/iapmshoppingmall
주소 : 中国 上海市 徐汇区 淮海中路999号
개요 :

환모iaPM 쇼핑센터(环贸iaPM) 는우아한 매력과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하는 ‘环贸iaPM’상하이에 글로벌 브랜드샵이 몇곳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세련되었다고 하는 곳이다.

환모iaPM 쇼핑센터(环贸iaPM) 는우아한 매력과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하는 ‘环贸iaPM’상하이에 글로벌 브랜드샵이 몇곳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세련되었다고 하는 곳이다.

환모iAPM쇼핑센터
복사

주변업체

1/4

  1. 비첸향(황진스제점)

    쇼핑/생활 / 식품/특산
    5분 거리

    전체 8682위

    업종 1022위

  2. 쉬후이중신병원

    의료/미용 / 종합병원
    5분 거리

    전체 23489위

    업종 2060위

  3. 시티숍(바리춘톈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6267위

    업종 687위

徐汇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지하철 10호선 샨시난루(陕西南路)역 6.7번 출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환모iaPM 쇼핑센터(环贸iaPM)

2006년, 시끌벅적하던 상해 제1의 짝퉁시장 상양(襄阳)로 시장이 문을 닫았다.한참을 공사 중이던 그 곳에 관연 무엇이 들어설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러고 얼마 전 ,그곳에 들어선 높고 화려한 건물이 모습을 드러냈다.홍콩의 신홍기지산업(新鸿基地产)은 루지아주이 ifc몰을 성공리에 오픈하고 상해 푸시(浦西)상업 핵심지역인 화이하이루(淮海中路)에 환마오(环贸)iaPM 백화점을 열었다.백화점 건물 면적만 12만 평방미터로 지하 2층부터 지상6층으로 구성된 쇼핑공간과 별도의 지하 주차장이 구비돼 광장한 면적을 자랑한다. 총238개의 브랜드 매장이 입점한 iaPM는 ‘국제적인’이란 뜻의 ‘international’과 오전,오후를 뜻하는 라티어 AM과PM의 합성어이다.

IaPM은 고급스럼 시대적 유행과 흐름에 발맞춰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켄셉으로 한다. 여타 백화점과는 달리 폐점이 밤 11시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눈을 끈다.지난8월에 오픈한 iaPM 백화점 내부는 현재 많은 매장들이 입점 준비로 공사중인 곳이 많다. 하지만 IMAX 영화관과 스타급 식당들,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앞으로 상하이에서 더욱 새롭고 유니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기대해볼 만 하다.

압도적인 명품샵
고급스러움을 내뿜는 iaPM 백화점은 고급스러움을 백화점 밖에서도 한 번에 느낄수 있다. 1.2층을 화려하게 장식한 명품 매장들의 브랜드 대형 로고는 화이하이로를 반짝인다.프라다(Parada),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베르사체(Versace),구찌(GUCCI),휴고보스(Hugo Boss),등 세계적 명품이 단층이 아닌 1.2층이 모두 연결 된 형식으로 들어서 규모부터 압도적이다.자랑하듯 늘어선 대형 명품샵들의 특색있는 매장 디스플레이를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다.1층은 여성 브랜드,2층은 남성브랜드로 구성돼 있다.애플 매장 역시 2층 형식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실용 브랜드가 한 곳에 ,지하매장
명품 브랜드 매장이 많은 백화점 이지만,지하 두 층에 H&M,아디다스,켈빈클라인 등 익숙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매장들은 지하에 모여 있다.지하에는 의복 매장뿐 아니라 클리니크(CLINIQUE)등 화장품 매장 ,LENS CRAFTERS안경.불가리(宝格丽)등 쥬얼리 매장들도 입점 했다.의 복 외의 매장들이 큰 구역을 차지할 만큼 다양하지 않지만, 실용적인 제품들이 있는 매장들이 있으니 한 번 둘러봐도 좋을 듯.이니스프리(innisfree)와 베네피트(benefit),해외 브랜드 제품이 많은 City’Super(超.生活)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어 수일 내에 더 다양한 품목을 갖춘 편리한 쇼핑공간이 될 것이다.

눈과 입이 즐겁다.식당 및 카페
5.6층과 지하에 식당과 카페들이 모여있다.백화점 안의 푸드코트는 많은 사람들을 수요할 수 있게 공간을 최대한 활동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이곳은 쇼핑에 지친 고객들이 여유를 가지고 쉴수 있게 인터리어를 해 놓았다.매 식당과 카페마다 밋있는 음식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손님들의 입과 눈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각 층마다 한쪽 벽에 식당,카페 이름과 장소가 쓰인 큰 표지판이 있어서 어느 때든지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않고 좋아하는 맛집을 찾을 수 있다,딘타이펑(鼎泰丰)과 벨라지오(鹿港小镇),강리찬팅(港丽餐厅)등 누구나 아는 맛집들이 있고, 고디바(Godiva),Awfully Chocolate,하겐다즈,스타벅스 등이 준비 중이다.

알고 가자.백화점 이용Tip
식당예약과 택시 서비스는 물론 안경 세척 서비스와 우의 ,실바늘 세트,물티슈,상비약,아기 기저귀까지 제공한다.또한 복사서비스와 체온 체크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1.주차비:첫 1시간15원,1시간 초과 이후 20원(당일 300원 이상 구매 시 주차비 무료)
2.무료대여 서비스(보증금 필요)
우산과과 휠체어 ,아기 유모차,이동식 핸드폰 충전기,USB카드리더기를 보증금을 받고 무료로 대여해주며 우산은 2주 내로 나머지들은 그 날 반환해야 한다. 우산은 100원,휠체어는 1500원,유모차는 1000원,충전기는 150원 ,USB는 100원의 보증금을 받는다.
3.국경절(国庆节),노동절(劳动节)등 연휴 기간엔 1층 홀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4.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나 아동복 ,장난감 매장이 없어 자녀와 한게 쇼핑하는 부모님들이 불편할 수 있다.

영업시간:10:00- 23: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