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백산시조선족학교

관심도

남:
33%
여:
67%
전체 879위
업종 68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백산시조선족학교

(白山市朝鲜族学校)

전화 : 0439-3311668
주소 : 中国 吉林省 白山市 浑江区浑江大街71-2号
개요 :

백산시조선족학교(白山市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바이산시(白山市) 훈장구(浑江区)에 자리잡고 있는 조선족학교이며, 소학교、 중학교 교육과정을 모두 포함한 9년제 의무교육 학교이다.

백산시조선족학교(白山市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바이산시(白山市) 훈장구(浑江区)에 자리잡고 있는 조선족학교이며, 소학교、 중학교 교육과정을 모두 포함한 9년제 의무교육 학교이다.

백산시조선족학교
복사
백산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바이산시조선족학교(白山市朝鲜族学校 bai shan shi chao xian zu xue xiao 백산시조선족학교)


백산시조선족학교는 백산시에서 유일하게 유아교육과 9년제 의무교육, 직업교육, 한국류학예비과교육, 한국어능력시험강습을 일체화한 종합성 민족교육학교이며, 백산지역에서 유일하게 시로동국에서 비준한 한국 로무송출인원 언어강습기지이다.

1958년, 백산시 조선족 시민들은 자발적으로 동강소학교를 창설하는 동시에 중학교초중부를 설치했다. 그때로부터 조선족학생들은 이 학교에서 9년제의무교육을 받으면서 우리 말, 우리 글을 배우게 되였다.

1964년, 학교는 성교육청의 비준을 거쳐 고중까지 설치해 조선족완전중학교로 부상, 후에 소학교와 중학교를 각각 독립학교로 설립했으나, 1988년 중학교 소학교를 다시 합병해 9년제의무교육학교가 되였다. 학교는 선후로 동강조선족소학교, 부속중학반, 혼강시조선족학교, 혼강시제10중, 백산시조선족중학교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2008부터는 백산시조선족학교에 백산시한국어학교란 간판도 내걸게 되였다.

2004년부터 학교는 시당위와 시정부 그리고 시교육부문의 정확한 지도와 관심 그리고 조선족사회의 적극적인 지지하에 교원대오건설에 모를 박고 교수방향을 바로잡았다.
학교는 시종《생존과 발전》을 주제로,《책향기 풍기는 학교정원을 건설하여 민족인재를 양성하자》를 교육목표로, 한어와 조선어、영어《세가지 언어》교육을 중히 여기고 예술특기를 발휘하는 민족학교의 특색운영모식을 과감히 탐색해냈다.

학생들의 개성특성을 살리고 지력상수를 높이며 특장을 발휘시키기 위해 근년래 학교에서는 독특한 교수방법으로 한어와 영어, 한국어 등 세가지 언어를 가르치고있으며 학생들의 취미와 애호에 따르는 축구와 배구, 줄뛰기, 음악, 악기, 무용, 미술, 컴퓨터와 과학기술 등 특기학과을 설치해 학생들의 특기양성에 활무대를 마련해주고있다.

또한 장춘사범음악학원과 손잡고 학교를 과제기지, 교수실험기지로 확정했으며 민족인사들의 적극적인 지지하에 조선족민속문화와 예술, 갖가지 체육활동을 활발히 벌여가고있다.

더우기 근년래 이 학교에서는 중한경제합작, 문화교류의 유리한 시기를 틀어쥐고 과학적발전관으로 학교를 운영하고 자질교육을 전면 추진한데서 학교의 각항 사업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였다.

학교는 《성교통안전학교》, 《시민족단결진보선진집단》의 영예를 안아왔으며 국가와 성, 시 교수연구활동과 각항 시합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룩했다. 선후로 7명 교원이 국가급상을 수여받았고 21명이 성급상을 수여받았으며 35명이 시급상을 수여받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