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850위
업종 172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

(黑龙江省尚志市朝鲜族小学)

전화 : 0451-53329248
주소 : 中国 黑龙江省 哈尔滨市 尚志市朝鲜族小学
개요 :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黑龙江省尚志市朝鲜族小学)는 헤이룽쟝성(黑龙江省) 하얼빈(哈尔滨) 상지시(尚志市)에 있는 유치원 및 소학교 교육과정이 있는 조선족 학교이다.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黑龙江省尚志市朝鲜族小学)는 헤이룽쟝성(黑龙江省) 하얼빈(哈尔滨) 상지시(尚志市)에 있는 유치원 및 소학교 교육과정이 있는 조선족 학교이다.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
복사
할빈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흑룡강성상지시조선족소학(黑龙江省尚志市朝鲜族小学 hei long jiang sheng shang zhi shi chao xian zu xiao xue)


1927년 9월에 설립된 상지시조선족소학교는 할빈시민족소학교중 규모가 비교적 큰 성표준화학교이다. 3850㎡의 4층 교수청사내에 소학부와 유아부가 설치되여있는데 표준화한 교수설비와 전용교실을 갖추고있다.

현재 교직원 30명을 보유하고있는 상지시조선족소학교는 '인간본연으로 전체를 념두에 두고 전면 발전하는' 학교운영방침에 립각해 '특색학교를 꾸리고 특장학생을 배육하며 명교원을 배출'하는 교학목표를 내걸었다.

상지시조선족소학교는 수차 성, 시급 학과의 교수연구년회를 담당하여 왔으며 최근년에는 국가교육부 '15'규획과제와 '11.5'전국규획과제를 순조롭게 완성하였다.

다년간 상지시조선족소학교는 할빈시 '백만청소년빙설운동' 선진집체, 성표준화합격학교, 전국혁신교육선진집체 등 여러 영예를 지니왔다.

해마다 진행하는 우리말 표현대회는 상기 자긍심에 토대해 학생들이 민족자부심을 갖고 우리민족의 문자와 말, 문화를 사랑하게 하며 그들의 독서흥취를 배양하고 학생들의 모어표달능력과 조선어표현능력을 제고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학기동안 충분히 준비한 가운데 3주 시간을 통해 유치원 중반부터 시작하여 각 반에서 학생마다 자기의 장기에 맞는 우리말 특기 종목( 이야기,소품,재담)을 진행한 다음 그중에서 가장 훌륭한 17개 종목들을 추천하여 '우리말 겨루기 대회'를 가지게 된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