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리석채조선족소학교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829위
업종 56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리석채조선족소학교

(李石寨朝鲜族小学)

전화 : 024-56600059
주소 : 中国 辽宁省 抚顺市 李石寨朝鲜族小学
개요 :

리석채조선족소학교(李石寨朝鲜族小学)는 랴오닝성(辽宁省) 푸순(抚顺) 경제개발구에 자리잡고 있는 유치원 및 소학교 과정이 있는 조선족민족학교이다.

리석채조선족소학교(李石寨朝鲜族小学)는 랴오닝성(辽宁省) 푸순(抚顺) 경제개발구에 자리잡고 있는 유치원 및 소학교 과정이 있는 조선족민족학교이다.

리석채조선족소학교
복사

주변업체

1/3

  1. 선양국가세무국둥링지국

    단체/기관 / 기관/공관
    50분 거리

    전체 19525위

    업종 405위

  2. 황가해양주제락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5분 거리

    전체 3914위

    업종 1120위

  3. 선양사계절의류회사

    물류/무역 / 무역/유통
    1시간30분 거리

    전체 19587위

    업종 643위

抚顺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리석채조선족소학교(李石寨朝鲜族小学 li shi zhai chao xian zu xiao xue)


리석채조선족소학교는1945년에 설립되였으며, 당지정부의 배려와 사회각계 유지인사들의 방조, 리석채촌민들의 지지하에 1987년부터 련속 21년간 "성문명단위"영예를 유지하였고 1999년은 성정부로부터 "성모범학교"로, 2002년에는 "중국유명학교"항렬에 들어섰다. 2009년 8월, 리석채조선족소학교 부설 유치원은 료녕성교육청으로부터 "성시범유치원"으로 명명되였다.

현재 리석채조선족소학교에 재직중인 김죽화교장은 한 농촌소학교의 교장이면서도 중공 료녕성위원회 련속 3기 후보위원, 전국청년련합회 5, 6기 상무위원, 중국공산당 련속 4기 대표대회 대표, 련속 3기 전국인대 대표 등 정치적 직무까지 리행하면서 교육사업 특히는 조선족사회에 특출한 공헌을 했다.

《중국명문학교》란 붉은 글발이 새겨진 리석채조선족소학교는 《세계 196개 나라의 국기, 56개 민족, 1040개의 성구, 39개 교통표지, 제자규, 3자경, 좋은 행위습관, 행위방법...》 등 5대특색교정문화가 개설되여있다. 이 모든것들은 《진정 학생의 종신발전을 위한》학습마당으로 되여 유치원의 3살짜리 어린이로부터 소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모든 학생들이 모두 머리속에 장악하고 실천에 옮기고있을뿐더러 모든 교원들, 지어 65세인 교장까지 모두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교원에게 요구하는 모든 일은 교장부터 실천해야 하고 학생에게 요구하는 모든 일은 교원부터 실천에 옮겨야 한다》는 교육원칙하에 교장 본인부터 두주일간의 시간을 리용해 《3자경》, 《제자규》를 다 외우고 부교장에게 검사를 마친 다음 교원들에게 한달내에 다 외우도록 요구했다.

어떤 교원들은 외워도 인차 잊혀져 못 외우겠다고 하자 김교장은 외우는 방법까지 가르치면서 완성시켜 모두 교내시험에 합격했단다. 뿐만아니라《교육의 총 목적은 학생들의 량호한 행위습관을 양성하는것이다.》며 장악한 지식을 실천에 하나하나 옮김으로써 효도, 학습, 위생, 로동 등 면에서의 행위를 습관으로 굳히게 했다.

또한 방학이면 교장과 교원들 모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조선어, 수학, 한어》 18개 교재와 교수요강을 연구한다. 그리고 교수안을 짜게 한후 한교원, 한교원씩 무릎을 맞대고 교류를 진행한다. 교수난점을 해결하기 위해선 친히 교편물까지 연구하여 만들면서 지도한다. 또 교장이 직접 기억하기 어려운 글자, 단어들을 몽땅 수집하여 《한어보통말기초지식》 교재를 편찬했으며 교원들을 준확하게 빨리 장악할수 있는 방법까지 하나하나 지도한다. 그는 《교원이 한글자, 한문제를 틀리게 가르친다면 그것은 단지 한글자, 한문제에만 한하는것이 아니라 몇십명 학생들의 죄인으로 된다》며 늘 교원들에게 경종을 주면서 최고수준의 교수로 수업효률을 높이도록 요구해왔다. 교장부터 솔선수범하니 이 학교 교원들은 100%가 동북3성, 성급, 시급의 모범교원이다.

국가에서 규정한 필수과정 외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용과, 영어과, 컴퓨터과, 바둑과, 조선족음식료리특수로동과, 도서열람과, 미술제작과 등《7가지 특색과》를 개설하였다. 이 7가지 특색과는 학생들의 종합자질을 높이는데서 다른 학과가 대체할수 없는 특수한 역할을 일으켰다. 특색과를 개설하는 첫날부터 40분간의 수업시간을 모두 35분으로 줄이고 그 5분간을 특색과에 적용했다. 뿐만아니라 7가지 특색과를 학교정식과정표에 넣고 참답게 수업하고 참답게 검사하고평가하여왔다.

《덕지체미로》 5계렬의 40개 종목 특장생평가를 견지해왔는데 《3호학생》은 우선 《꼬마효자효녀》여야 한다고 규정했다. 이런 학생평가방식의 개혁은 85%에 달하는 학생들이 꼬마 효자, 효녀, 꼬마규률모범, 단결합작모범, 꼬마체육가, 꼬마수학자, 꼬마바둑능수, 꼬마탁구능수, 꼬마외교가, 꼬마독서왕, 꼬마로동능수, 꼬마미식가 등 영예를 안게 되였고 100%에 달하는 학생들이 격려를 받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