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도현조선족학교

관심도

남:
73%
여:
27%
전체 795위
업종 51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안도현조선족학교

(安图县朝鲜族学校)

전화 : 0433-5823225
링크 : http://www.ybatcx.com/
주소 : 中国 吉林省 安图县 农安路8号
개요 :

안도현조선족학교(安图县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안투현(安图县) 눙안로(农安路)에 자리잡고 있는 조선족학교이며, 안투현 유일한 9년제 일관학교이다.

안도현조선족학교(安图县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안투현(安图县) 눙안로(农安路)에 자리잡고 있는 조선족학교이며, 안투현 유일한 9년제 일관학교이다.

안도현조선족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안도아흠목재업유한회사

    부동산/인테리어 / 기타
    5분 거리

    전체 15388위

    업종 856위

  2. 안도토지빌딩

    오락/휴식 / 기타
    5분 거리

    전체 18164위

    업종 1324위

  3. 안도현위선전부

    단체/기관 / 기관/공관
    5분 거리

    전체 2303위

    업종 19위

안도현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안도현조선족학교(安图县朝鲜族学校 an tu xian chao xian zu xue xiao)


안도현 조선족학교는 2007년 안도현 제1실험소학교와 안도현 제4중학교가 합병하여 설립된 안도현의 유일한 조선족 9년제 일관학교이다. 경치가 수려하기로 명명이 자자한 이룡산기슭에 자리잡고 있으며, 학교환경이 좋고 교수설비는 선진적이며 교사대오는 매우 튼튼하다.

부지면적이 33143평방메터, 건축면적이 9893평방메터인 안도현 조선족학교에는 지금 25개 학급에 656명의 학생(그중 한족학생이 87)과 156명의 교직원(그중 한족교원이 47명)이 있다. 학교는 "조선민족문화에 뿌리를 박고 이중언어 교수개혁에 립각하며 학생들의 성공적인 발전에 튼튼한 기초를 닦아주자"는 학교운영리념과 "조선민족문화를 계승, 발양하고 시대요구에 부합되는 신형인재를 양성하자"는 운영목표에 따라 "교육질과 특색"을 겸비한 9년제 일관학교 발전모식을 창조하여 학교품위를 높이고있다.

"민족의 희망은 교육에 달렸고 교육의 희망은 교원들에게 달렸다." 교원은 학교발전의 생명력이다. 교원대오의 종합자질을 제고하기 위해 학교는 "교수연구활동으로 교원대오의 발전을 추진하자”는 과제를 가지고 교육연구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왔다. 또한 성과 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새과정 개혁에 적극 뛰여들어 연구형, 학자형, 전문가형 교원들을 많이 발굴하였다..

156명 교원가운데 본과학력을 갖춘 교원이 71명, 단과학력을 갖춘 교원이 55명이다. 그중 고급교원 20명, 중급교원이 93명이다. 성급 우수교원 2명, 성급 골간교원 6명, 성급 학과선도자 2명, 성급 교수신예 4명, 주급 우수교원 4명, 학과선도자 3명이 있다. 학교 교원들은 성과 주, 현 교수연구모임에서 여러차례 공개교수를 담당하였고 수십편의 론문을 발표했으며 여러가지 교수콩클에서 수많은 영예를 따내였다.

학교는 시종 "과학연구로 학교의 진흥을 실현하자"는 방향을 견지하고, "과학연구로 교원의 발전을, 교원발전을 학생들의 발전으로, 학생발전을 학교발전으로 실현하자"는 리념을 지침으로 교육, 교학 실천경험을 풍부히 하고 학교 교육과학연구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하였다. 안도현 조선족학교에는 지금 국가급 연구과제 4개, 성급 연구과제 5개, 주급 연구과제 2개를 연구하고 있는바 대부분 과제는 이미 마무리단계에 들어섰다.

그리고 "교육질로 생존하고 특색으로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하에 학교품격을 높이고, "길림성 이중언어 교수개혁실험학교", "자치주 소인수 학급 견본학교"로 명명받은 안도현 조선족 학교는 이중언어 교수개혁과 소인수 학급교수개혁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조선민족문화를 계승, 발양하기 위해 학교는 "조선민속례의", "조선민족력사", "조선민족음식" 과정을 설치하여 사회와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안도현 조선족학교는 설립된지 삼년밖에 안되는 학교이지만 여러가지 영예를 듬뿍 받아안았다. 선후하여 "성정신문명선진단위", "성청소년과학기술선진조직단위", "주기술장비선진단위", "주민족단결선진단위", "제7기 중국중소학교교정텔레비죤극-금상", "연변독서선진단위", "주체육공작선진단위", "교육사업 목표관리책임제 조선족교수개혁선진학교", "덕육공작선진학교", "교수사업 선진학교"등으로 평의되였다.

안도현 조선족학교는 이미 거둔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시대발전에 맞추어 독특한 매력, 인문화 된 관리, 규범화 된 교수,현대화 한 교수설비로 희망의 미래를 열어나갈것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