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동녕현조선족중학교

관심도

남:
100%
여:
0%
전체 1,806위
업종 143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동녕현조선족중학교

(东宁县朝鲜族中学)

전화 : 0453-3731331
주소 : 中国 黑龙江省 牡丹江市 东宁县三达街附近
개요 :

동녕현조선족중학교(东宁县朝鲜族中学)는 헤이룽쟝성(黑龙江省) 무단쟝시(牡丹江市) 둥닝현(东宁县)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성에 속하지만 전 헤이룽쟝성 조선족중학교가운데서 유일하게 초、중 교육과정이 있는 완전중학교이다.

동녕현조선족중학교(东宁县朝鲜族中学)는 헤이룽쟝성(黑龙江省) 무단쟝시(牡丹江市) 둥닝현(东宁县)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성에 속하지만 전 헤이룽쟝성 조선족중학교가운데서 유일하게 초、중 교육과정이 있는 완전중학교이다.

동녕현조선족중학교
복사
牡丹江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동녕현조선족중학교(东宁县朝鲜族中学 dong ning xian chao xian zu zhong xue)


1949년 3월에 건립된 동녕현조선족중학교는 세월의 흐름과 더불어 파란만장한 60여년간의 긴긴 로정을 걸어오면서 동녕현 민족교육의 발전과 민족인재양성에 마멸할수 없는 커다란 기여를 하여왔다.

학교는 해마다 봄철과 가을철운동대회를 열고 교내예술절을 개최해 특장생을 발굴하였으며 륙상과 구류에서 우수한 학생을 뽑아 체육교원이 직접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훈련시켜 인재로 양성, 그가운데서 우수한 체육인재를 대학교에 수송하였다. 근년에 목단강시 조선족중소학교 체육운동대회에서 학교 남자축구와 녀자배구는 여러차례 우승을 따냈고 동녕현소수민족운동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미술써클을 늘 조직하여 학생들의 미술기교를 현저하게 제고, 현,시급 미술경연에서 여러차례 우수작품상을 탔다. 글짓기훈련을 활발히 전개하여 학생들의 글짓기능력을 제고하고, 많은 학생들의 글이 신문과 잡지、방송에 발표되였다. 현、시급 조선족중학생글짓기경연에서 30여명 학생이 상을 탔고 성급 조선족중학생글짓기공모에서 10여명 학생이 상을 탔으며 한국 KBS방송국 북방청소년글짓기공모에서도 상을 탔다.

학교지도부에서는 또 교원들을 목단강、할빈 등지에 보내 교수연구활동에 참가하게 하고 정규적인 계속교육도 받게 하여 교원들의 자질을 높였다.적지 않은 교원들은 이미 성과 국가급 교원양성반에 참가하여 새로운 교육리론을 학습하였고 새로운 과정개혁에서의 돌파구를 열었다.

끈질긴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2005년에는 본과이상 대학에 진학한 학생이 21명 입학률은 42%에 도달, 2008년 대학본과입학률이 47.3%로서 흑룡강성 조선족중학교들가운데서 1위를 차지하였다. 2011년 대학본과입학률은 80%에 달해 흑룡강성 조선족중학교 대학본과입학률에서 또다시 1위를 차지하였다.

보금자리가 따스하면 새가 모이기 마련이다. 학교에 현대화한 교수시설과 훌륭한 학습환경이 마련되고 학교관리와 교수질이 한층 제고되자 학생들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2008년 8월, 한족소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21명 찾아왔고 그 이듬해에는 23명… 이렇게 한족학생들이 연속 찾아들기 시작하자 학교에서는 조선어문기초가 약한 학생들을 위해 별도로 학급을 편성해 그들의 실정에 알맞는 교수방안을 내세웠다.

최근년간 동녕현조선족중학교는 선후로 현급 교육과학연구선진단위、교육선진집단, 과정개혁선진단위、선진당지부 등 영예칭호를 수여받았고, 시급 교육과학연구선진단위、교육사업선진단위、시급록색 학교、성급 겨울철빙상운동선진학교、성급 감독지도평가일류학교 등 묵직한 영예를 받아안았으며, 2011년에는 성급의무교육표준화학교검사에 순조롭게 통과되였다. 동녕현조선족중학교는 오늘도 동녕현 민족교육발전의 사명을 짊어지고 학교의 발전에서 새 역사를 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