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1,785위
업종 135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

(通化市辉南县朝鲜族学校)

전화 : 0435-8217397
주소 : 中国 吉林省 通化市 辉南县朝阳镇爱国大街荣中路134号
개요 :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通化市辉南县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통화시(通化市) 후이난현(辉南县)에 자리잡고 있으며, 후이난현 유일한 9년제 조선족학교이다.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通化市辉南县朝鲜族学校)는 지린성(吉林省) 통화시(通化市) 후이난현(辉南县)에 자리잡고 있으며, 후이난현 유일한 9년제 조선족학교이다.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
복사
통화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통화시휘남현조선족학교(通化市辉南县朝鲜族学校 tong hua shi hui nan xian chao xian zu xue xiao)


휘남현 조양진 서부장백도로옆에 위치한 휘남현조선족학교는 1965년에 설립하였으며, 문화혁명때 한동안 시골로 자리를 옮겨졌다가 1979년에 정상 회복되였다. 2003년 현내 조선족 중소학교와 합병하면서 현재 휘남현 유일한 9년제 조선족학교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이 학교에는 15개 교학반, 직업고중(职高)부, 조선족유치원이 있다.

언어, 생활 환경이 한어가 위주인 산재지역 조선족아이들은 대부분 우리말을 듣고 그 뜻을 리해하지만 조선어로 말하라고 하면 말문이 막히기 일쑤다. 휘남현조선족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조선어로 듣기、쓰기는 물론 능숙하게 우리말로 표달하것을 기본 원칙으로 지키고 있다.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교정에 들어서면 교사와 학생 모두가 조선말을 해야 한다》는 규정을 세웠고 아침자습시간 30분을 우리 말 랑독시간으로 정했다. 이외 학기마다 강연, 웅변 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학생들한테 바른 민족 언어례절을 가르친후 집에 가서도 습관화 되게 하기 위하여 한달에 지정된 단어나 문구(어른한테 쓰는 말, 전통습관 등)를 가장들한테 나누어줘 아이들과 함께 가정에서도 우리 말, 우리글을 사용하도록 격려하고있다.

이외에도 부모들의 로고를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줄 알고 또한 이를 통해 사랑을 베풀줄 아는 학생으로 키우기 위해 학교에서는 아이들에 대해 감은교육을 진행하고있다. 학생들은 정기적으로 양로원에 가서 로인들한테 봉사활동을 하기도 하고 멀리 떨어져있는 부모한테 편지를 보내기도 한다.

뿐만아니라 학교에서는 매 학기、매 교원마다 다공능교실에서 공개교수를 하게 한후 교수평가를 진행하는가운데서 잘된 점, 부족한 점을 짚으면서 교수경험을 모색하고 학년별, 학과별로 교수연구 토론을 진행하고있다.

학교는 성정부、성위원회、현교육국으로부터“성급보통중학교기준도달학교”、“선진기층조직”、“우수 공산주의 청년단 위원회”、“덕육선진집체”등 영예칭호를 수여받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