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7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177위
업종 566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1 7년 전 업데이트
사진: 3 9년 전 업데이트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

(佳木斯市朝鲜族基础教育中心)

전화 : 0454-6102865
주소 : 中国 黑龙江省 佳木斯市 前进区胜利路86号
개요 :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佳木斯市朝鲜族基础教育中心)은 헤이룽쟝성(黑龙江省) 자무쓰시(佳木斯市) 챈진구(前进区)에 자리잡고 있으며, 유치원과 초/중/고 교육과정이 있는 15년 일관제 민족련합학교이다.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佳木斯市朝鲜族基础教育中心)은 헤이룽쟝성(黑龙江省) 자무쓰시(佳木斯市) 챈진구(前进区)에 자리잡고 있으며, 유치원과 초/중/고 교육과정이 있는 15년 일관제 민족련합학교이다.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
복사
佳木斯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佳木斯市朝鲜族基础教育中心 jia mu sis hi chao xian zu ji chu jiao yu zhong xin)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의 전신은 1947년 설립된 가목사시조선족중학교이다. 학교에 학생이 제일 많았던 1996년, 학생수는 근 700명에 달했으며 그해 청화대학, 북경대학 입학생이 나왔다.

2003년이래 학생래원이 변화됨에 따라 학교명칭을 가목사시조선족기초교육중심으로 변경하고 유치원, 소학부, 초중부, 고중부 15년 일관제학교로 체제를 바꾸었다.

현재 유치원에는 어린이가 80명좌우, 소학부 학생이 70명좌우, 초중부 학생이 70명좌우, 고중부 학생이 70명좌우이다.

유치원은 지난해 시급 1류 공립유치원으로 비준되였는데 조선족어린이가 어린이총수의 3분의 1을 차지한다. 조선족어린이에게는 식비를 거두지 않고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방법으로 조선족어린이 모집에 심혈을 쏟고있다. 그는 학교에서는 위기감과 책임감을 갖고 조선족 어린이들과 학생들을 보배로 삼고있다고 말한다. 소개에 따르면 현재 가목사시에는 조선족이 근 1만명 거주하고 있으며 외곽까지 근 2만명이 거주하고있다.

전경자부교장(현임교장)은 학교가 다문화, 다민족 학교로 변해가고 있지만 학생들에게 조선족문화를 널리 선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남자축구, 녀자배구, 조선족무용, 그네, 널뛰기, 씨름 등 조선족전통운동을 활발히 조직하고 조선족무용, 조선족례절 등 특색교본과정을 설치하여 전국, 성, 시 등 시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2013년부터는 교육국의 통일요구에 따라 중간시간을 30분으로 늘렸다. 오전 9시 50분터 10시 20분까지 좋은 시간대에 학생들은 통일적으로 체조를 한 다음 에어로빅댄스(韵律操)를 춘다. 에어로빅댄스는 학생들이 스스로 안무하고 스스로 선택하게끔 하였기에 학생들의 많은 흥취를 불러일으켰다. 그후에는 반급별로 훌라우프(呼啦圈) 돌기기, 제기차기, 줄뛰기를 한다. 이 시간에는 배구, 축구 등 모든 체육종목을 포함시켜 학생들이 기량을 키우도록 교원들이 지도도 한다.

가목사시에는 송화강이 동북방향으로 흘러 흑룡강과 합류하며 합류된 강은 다시 우쑤리강과 합류하여 일본해로 흘러든다. 바로 이 세 강이 흘러 합류된 지역이 가목사지구이며 이곳이 바로 유명한 3강평원지대이고 북대황이다. 북대황은 농업개발로 하여 지금은 북대창으로 변신되여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