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십사도구중심소학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207위
업종 403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9년 전 업데이트

십사도구중심소학교

(十四道沟镇中心小学)

전화 : 0439-8835684
주소 : 中国 吉林省 白山市 十四道沟镇附近
개요 :

십사도구중심소학교(十四道沟镇中心小学)는 지린성(吉林省) 바이산시(白山市) 창바이조선족자치현(长白朝鲜族自治县)에 자리잡고 있는 민족련합학교이다.

십사도구중심소학교(十四道沟镇中心小学)는 지린성(吉林省) 바이산시(白山市) 창바이조선족자치현(长白朝鲜族自治县)에 자리잡고 있는 민족련합학교이다.

십사도구중심소학교
복사
백산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십사도구중심소학교(十四道沟镇中心小学 shi si dao gou zhen zhong xin xiao xue)


십사도구중심소학교는 일찍 1921년에 건립된 민족련합학교이다. 건교 80여년간 학교는 시종 한족과 조선족 두 민족학급을 설치하고 비교적 충족한 학생래원을 보존해왔다.

하지만 근년래 이 학교는 조선족들의 도시진출과 출국바람의 영향으로 조선족학생수가 대폭 줄어들고있다. 전의 6개 학급으로부터 지금의 3개 학급으로 되였고 조선족학급의 학생수도 겨우 8명밖에 안된다. 그중에서도 한족학생 2명이 조선족학급에서 공부하고있는 실정이다.

이런 상황에서 이 학교의 조선족교원들은 민족교육의 사명감을 지니고 여러가지 곤난을 적극 극복하면서 학생들을 열심히 가르치고있으며 민족교육사업에서 우수한 성적을 따내고있다.

2009년, 이 학교의 졸업생들은 소학교 졸업시험에서 3명의 학생이 전 현 10등안에 들었고 2011년에는 조선어문, 수학, 한어문 종합졸업시험에서 이 학교 학생들이 전 현 단체1등을 획득했다. 그리고 2012년 봄에 있었던 전 현 조선어문, 수학, 한어문 능력시험에서 수학과 2등이 나왔는가 하면 또 2012년 6월에 있은 《중국이동통신컵》 작문콩클에서 전 현 우승을 따낸 학생도 있다.

장백조선족자치현 십사도구진중심소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특기양성에 모를 박고 특색학교건설에 전력하고있다.

매일 수업사이의 휴식시간을 리용해 방송체조와 집단무를 배우고 하학하면 롱구, 배구, 탁구 등 각종 군중성 문체활동을 활발히 벌여 광범한 사생들의 신체소질을 부단히 제고하고있다.

학교 소년아동 《붉은넥타이》 방송을 통해 시사보도와 교내소식, 신변의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을 제때에 보도하고 교통안전지식, 위생건강상식을 널리 전수하고있다. 문예공연, 미술전람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학생들의 학습흥취를 크게 불러일으키고있다.

식수조림활동을 통해 학교정원을 아름답게 미화하고 자금을 모아 컴퓨터 21대를 새로 구입했으며 2000여권의 도서를 사들였다. 이로 하여 학교환경이 크게 개선되고 교육교수질도 현저한 제고를 가져오고있다.

십사도구중심소학교의 조선족교원들은 근년래 민족교육사업에서 거둔 성과를 자랑으로 느끼며 단 한명의 조선족학생이 남아서 공부하더라도 민족교육 진지를 끝까지 지켜가겠다며 민족교육에 심혈을 몰부어가고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