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

관심도

남:
100%
여:
0%
전체 7,342위
업종 614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9년 전 업데이트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

(柳河县朝鲜族实验小学幼儿园)

전화 : 0435-7220081
주소 : 中国 吉林省 通化市 柳河县柳河镇振兴社区英利路140号
개요 :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柳河县朝鲜族实验小学幼儿园)은 지린성(吉林省) 퉁화시(通化市) 류현진(柳河镇)에 있는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 부속 유치원이며, 통화시 시범 유치원이다.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柳河县朝鲜族实验小学幼儿园)은 지린성(吉林省) 퉁화시(通化市) 류현진(柳河镇)에 있는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 부속 유치원이며, 통화시 시범 유치원이다.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
복사

주변업체

1/1

  1.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

    학교/학원 / 초중고
    5분 거리

    전체 873위

    업종 67위

  2. 류하현조선족완전중학교

    학교/학원 / 초중고
    5분 거리

    전체 789위

    업종 50위

통화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유치원(柳河县朝鲜族实验小学幼儿园 liu he xian chao xian zu shi yan xiao xue you er yuan)


《학생래원은 학교의 생명선입니다. 조선족학교를 살리려면 우선 유치원부터 잘 운영해야 합니다.》 이는 길림성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 리정호교장의 관점이다. 현재 류하현조선족실험소학교에서는 조선족학생들이 한족학교에 입학, 전학하는것을 방지하고 학생모집률을 높이기 위해 유치원교육에 모를 박고 정력을 쏟고있다.

학교경제난으로 유치원의 책걸상은 소학교에서 쓰던 책걸상 높이를 유치원어린이들의 높이게 맞게 잘라서 쓰는 상황, 잠자리는 어린이들의 성장상황에 따라 일부는 규격에 맞는 침대를 갖추었고 너무 어린 아이들은 따뜻한 온돌방을 마련했다.

유치원생이 아무리 나이가 어려도 일단 젊은 부모들이 맡기려고만 한다면 다 받아들이는 상황, 현재 소, 중, 대반, 학령전반까지 도합 80여명 어린이들이 있는데 그중 한돌 반이 되는 아이도 있다.

학생래원이 점점 줄어드는 상황이 조선족학교운영에서의 가장 큰 고민이라면 교원편제부족은 학교경제의 어려움을 가중해지게 하고있다.

현재 이 학교 유치원은 교원편제가 따로 없는 상황, 그럼에도 학교에서는 유치원교원을 10명 초빙했다. 이 교원들의 로임은 전부 학교에서 담당하고있다. 학생수가 적어도《오장륙부》는 구전해야 하니 여러면으로 겪는 학교의 어려움은 설상가상이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친부모와 같은 사랑이 담뿍 담긴 행복한 《락원》이다.

조선족유치원이라면 민족특색이 있어야 한다는 관념으로 이 학교에서는 소학생뿐만아니라 유치원어린이들에게도 례의교육, 민족전통문화교육 등 특색교육에 모를 박고있다.

일단 말을 할줄 아는 어린이면 누구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고개숙여 인사를 깍듯이 잘한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민족음식문화를 습득시키기 위해 김밥말이, 김치담그기, 송편빚기, 고사리무침 등 민족음식 체험활동도 조직하고있다. 이같은 특색교육은 주변의 한족들도 흡인하고있어 유치원에는 한족애들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