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2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냉적치료전문병원

관심도

남:
30%
여:
70%
전체 1,190위
업종 42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2년 전 업데이트

냉적치료전문병원

(흔광중의진료소 欣光中医诊所)

전화 : 159-4436-5989 / 138-4470-2297
주소 : 中国 吉林省 延吉市 长白山西路 30-7号
개요 :

냉적(담적)치료전문병원으로서 10년간의 림상경험으로 특수치료방법의 효과를 보고 잇습니다,냉적환자들의 초기증상으로는 모든 위병,각종 부과병,뇌혈공급부족,유선증생,좌골신경통,요추간판탈출,견주경추병,심장병등으로 나타나고 잇습니다.

냉적(담적)치료전문병원으로서 10년간의 림상경험으로 특수치료방법의 효과를 보고 잇습니다,냉적환자들의 초기증상으로는 모든 위병,각종 부과병,뇌혈공급부족,유선증생,좌골신경통,요추간판탈출,견주경추병,심장병등으로 나타나고 잇습니다.

냉적치료전문병원
복사

주변업체

1/4

  1. 우이나무키즈카페

    오락/휴식 / 기타
    5분 거리

    전체 1612위

    업종 76위

  2. 흠성집단

    광고/인쇄 / 기타
    5분 거리

    전체 17419위

    업종 204위

  3. 연변현통자동차장구유한회사

    쇼핑/생활 / 자동차/4S
    5분 거리

    전체 17371위

    업종 2360위

연길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연중 무휴무료 와이파이주차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延吉市河南街东北亚客运站往西100米 2楼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각종 위병과 배속의 뜬뜬한 냉적-담적을 확실하게 치료하는 전문병원

세계적으로 불치병이라 불리우는 배속의 냉적과 담적은 실로 진단도 이름도 없는 만성암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 하면 지금까지 현대의학계에는 이 병에 대한 확실한 진단법과 치료법이 따로 없기때문에...... 이 병으로 앓고 있는 분들은 이 병에 대해 전문 연구하고 치료하는 전문과병원과 전문가의사들을 찾아야만 남다른 특수한 료법으로 확실하게 치료할수 있다.

그럼 아래 10여년을 전문 냉적치료전문병으로 소문난 吉林省延吉市河南街东北亚客运站往西100米2楼欣光中医诊所 자리잡고 있는 냉적치료전문병원을 소개한다.

죽음을 앞두고 이름없는 불치병과 종합병을 안고 마지막선택이라 하면서 찾아온 수많은 환자들이 기적의 재생과 건강을 다시 찾게 되는 이 병원은 오늘도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까지 소문 듣고 찾아온 환자들로 꽉 차 만원을 이루고 있다.
이 병은 냉적담적치료전문가들만이 알고 있다. 만병의 근원은 배속의 냉적과 담적, 그리고 완고성독소라는것을.....그것은 수많은 환자들의 병력서와 림상경험이 우리에게 밝혀주었기때문이다.

냉적,담적으로 앓고있는 환자들의 증상으로는 처음에는 그냥 소화가 잘 되지 않던데로부터 점점 배가 붓고 트직하며 목과 가슴에 그 무엇이 딱 걸려있는듯 불편하며 앞뒤가슴이 켕기우고 두근거리면서 때로는 답답하며 밤잠을 잘수가 없다.
항상 입이 마르고 쓰며 모든 기가 우로 향하면서 얼굴이 붉어지며 혈압과 혈당이 오르내리면서 머리가 뗑하고 아프며 눈이 잘 보이지 않고 기억력이 없으면서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며 어지럼증이 자주 난다.
항상 추위를 타며 배와 손발이 차갑고 소변이 잦으며 변비와 설사를 동반한다. 이로 하여 어떤 사람은 몹시 여위고 어떤 사람은 무서운 비만을 초래하게 되면서 나중에 불치병인 중풍과 암병으로 끝난다.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은 우선먼저 반드시 누워 자기 손으로 배꼽주위를 내리 꼭 눌러보면은 뜬뜬한 덩어리가 만지우면서 툭툭 올리치는 맥박 치는 느낌이 강하게 알리면서 누른 자리가 아파난다. 자세히 깊이 눌러보면은 그 크기가 아래배로부터 꽉 차있는것이다. 세월에 따아 이 덩어리는 점점 커지는데 각 부위를 통하는 경락과 기혈의 통로를 막아버려 막힌 부문마다 병이 들게 되여 온 몸이 아프지 않는 곳이 없게 되며 나중엔 종합병으로부터 불치병으로 넘게 된다.

인체의 모든 병은 막혀서 오기때문에 몸속에 꽉 찬 독소를 뽑아버리지 않고선 그 어떤 약물도 흡수되지 않아 지금의 병들은 치료가 잘 안된다. 이 냉적치료병원에서는 우선 냉적과 담적을 풀어 배출시킨다음 아픈 부분에 대한 간단한 치료를 하여 기적같이 여러가지 병들이 동시에 낫게 하여 불치병과 종합병을 잘 치료하는 병원으로 불리우고 있다.

현재 저희 병원은 연길외에 한국에도 독소배출병원이 있으며 한국병원 전화번호는 010-7597-1757, 010-3223-7227 이니 이병으로 앓고 계신분들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