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산당가

관심도

남:
33%
여:
67%
전체 4,168위
업종 1,136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9년 전 업데이트

산당가

(山塘街)

전화 : 0512-67236980
주소 : 中国 江苏省 苏州市 金阊区山塘街
개요 :

산탕제(山塘街)는 소주시 진창취(金阊区) 산탕제(山塘街)에 자리하고 있고 이곳은 유명한 관광지 산탕로우제(山塘老街)를 말하며 이곳은 중국의 AAAA급 유람풍경구이다.

산탕제(山塘街)는 소주시 진창취(金阊区) 산탕제(山塘街)에 자리하고 있고 이곳은 유명한 관광지 산탕로우제(山塘老街)를 말하며 이곳은 중국의 AAAA급 유람풍경구이다.

산당가
복사

주변업체

1/4

  1. 산당야시장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167위

    업종 1135위

  2. 뷰티한국화장품

    쇼핑/생활 / 미용/건강
    5분 거리

    전체 6526위

    업종 736위

  3. 석로국제상성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4364위

    업종 457위

소주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무료입장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소주시 진창취 베이호우눙(北浩弄)에서 신민쵸우(新民桥)까지의 거리가 바로 관광지 산탕제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산탕제(山塘街 shan tang jie, 산당가)

산당가는 소주시 진창취(金阊区) 산탕제(山塘街)에 자리하고 있고 이곳은 유명한 관광지 산탕로우제(山塘老街)이다. 주소를 보면 그냥 산탕제(山塘街)라고는 하지만 적확한 위치를 모르는 분들이 많다. 위치는 바로 베이호우눙(北浩弄)에서 신민쵸우(新民桥)까지의 거리를 가르킨다.

쑤저우[蘇州]의 역사에 등장하는 산탕루[山塘路]는 외지의 상인들이 집중적으로 거주하던 장소이다. 지금도 옛날에 사용하던 회관의 터가 남아있지만, 대부분이 파괴되어 건축의 틀만 남아있다. 운하는 라오제[老街]를 따라 흘러가며, 옛 쑤저우[蘇州]의 특색이 가장 잘 나타내는 곳이다. 좁은 거리에는 여전히 석판(石板)으로 된 노면(路面)이 남아있다.

소주시 산탕제는 중국의 AAAA급 유람풍경구이고 “옛소주의 제일거리(姑苏第一名街)”의 영예명칭을 얻었다. 그 원인은 산탕제는 1100여년의 역사를 가진 고대거리이고, 지역의 구조도가 소주의 특색 골목거리를 대표하였으며, 고대의 유명인물과 유명사건과 연관이 있다.

“하늘에는 천당이 있고, 하늘아래에는 소주와 항주가 있다. 항주에는 서호(西湖)가 있고, 소주에는 산당(山塘)이 있어 두곳 모두 좋은 곳으로, 경치가 좋기 이를데 없다.” –[上有天堂,下有苏杭。杭州有西湖,苏州有山塘。两处好地方,无限好风光。]

산탕제에는 당나라때 시인 백거이(白居易)가 소주 자사로 있을때 만든 수로 거리로 일명 예소주의 제일의 거리라 불리운다. 호구에서부터 산탕지에까지의 거리가 7리라서 칠리산탕(七里山塘)이라고도 불린다.

산탕지에는 역사 문호들이 사랑하는 거리로 많은 작품속에서 이 산탕제가 등장하며 청나라 건륭제는 강난으로 놀러왔다가 산탕제를 특히 좋아하여 건륭제가 남긴 시중 산탕제에 대해서 언급한 시가 9수에 이른다.

유명한 관광명소의 한곳 옛소주의 풍경을 가장 잘 간직한 곳으로서 거리를 걷다보면 거리 곳곳에서 옛소주의 정취를 느낄수 있고 누각에서 옛민요를 부르고 있는 아주머니도 있다. 딱히 입장료도 없는 관계로 산책하기에 최적이다.

또한 곳곳에 중국 옛 골동품과 기념품을 판매하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여행기념품을 사기에 적합하다.

유명한 관광명소의 저녁거리 즉 밤의 새로운 면모를 자랑한다. 저녁이라고 해도 끊기지 않은 야시장, 노점상, 미식으로 사람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