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해대광화국제학교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4,140위
업종 369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9년 전 업데이트

위해대광화국제학교

(威海大光华国际学校)

전화 : 0631-5756677 / 0631-5780166
링크 : http://www.whdgh.com
주소 : 中国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黄河街58号
개요 :

워이하이따광화궈지쉐쇼(威海大光华国际学校)는 칭다오(青岛), 옌타이(烟台)와 더불어 산둥성의 대표적인 항구도시 위해에 자리하고 있고 2003년에 설립된 대표적인 국제학교이다.

워이하이따광화궈지쉐쇼(威海大光华国际学校)는 칭다오(青岛), 옌타이(烟台)와 더불어 산둥성의 대표적인 항구도시 위해에 자리하고 있고 2003년에 설립된 대표적인 국제학교이다.

위해대광화국제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한성국제물류

    물류/무역 / 물류/운송
    5분 거리

    전체 24911위

    업종 959위

  2. 웨이하이대광화국제학교

    학교/학원 / 국제학교
    5분 거리

    전체 12915위

    업종 835위

  3. 융광감자탕

    음식점 / 한식
    20분 거리

    전체 10422위

    업종 3012위

위해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산동성 환춰이취 웨이하이시 황허지에 58번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워이하이따광화궈지쉐쇼(威海大光华国际学校 wei hai da guang hua guo ji xue xiao, 위해대광화국제학교)

위해는 칭다오(青岛), 옌타이(烟台)와 더불어 산둥성의 대표적인 항구도시이다. 옌타이(烟台), 다롄(大连)으로 통하는 항로의 출발점이며, 옌타이와 칭다오를 잇는 육상교통의 요지인 만큼 많은 외국인이 거주하고 있다. 그만큼 한국 학생들을 수용할 수 있는 국제학교 또한 많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대표적으로 대광화국제학교(大光华国际学校)가 널리 알려져 있다.

웨이하이 대광화국제학교는 2003년에 설립되었고 초등부와 중등부 및 인문계 고등학교 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학교로 병설유치원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대광화국제학교는 한국학교는 아니지만 중국 정부로부터 승인 받은 사립 초, 중, 인문고등학교이다. 따라서 한국에서도 학력이 인정된다.

2011년 9월 국제부가 탄생했는데, 국제부는 학생들의 외국어 실력 향상을 위해 영어과와 중국어과로 부니 운영되며 두 과 모두 대학 진학반을 운영하고 있다. 졸업 후에는 중국 교육부가 인정한 인문고등학교 졸업장이 발급되며, 한국대학 및 중국대학 혹은 세계각지의 대학에 모두 진학이 가능하다. 대광화국제부는 원어민 영어 교육뿐만 아니라 HSK, JPT, KPT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학교는 중국 학생과 외국학생을 대상으로 학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등록 기간과 면접 및 테스트 일정은 -9월 1학기 모집은 6월 중순 경, 3월 2학기 모집은 1우러 중순 경 실시 된다. 입학절차는 입학 신청서를 작성하고 기타 사진, 여권과 비자 사본, 건강검진 진단서 등 기초 서류 외에 중국 대사관에서 공증 확인된 부모 위탁서와 가족관계가 증명서, 후견인 담보서 1부가 필요하다.

이러한 서류들을 제출한 후 면접과 원어민 교사가 진행하는 영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이 허가되면 입학허가서를 발부하는데, 이 입학허가서가 발부되고 5일 이내에 입학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중국어 실력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입학은 가능하지만 학교에서 운영하는 CSL과정을 거쳐야 본인의 학년으로 배정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전교생이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도록 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학교에는 학생 전용 식당이 있는데 총 네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1.2.3층은 각각 중국 초등학생, 중국 중학생, 중국 고등학생 전용 식당이며, 4층은 국제부 학생들을 위한 전용 식당이다.

초등부는 국어, 수학, 영어, 중국어, 과학, 국사 등의 기본 과목들과 특기 적성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잇으며 ; 중,고등부는 수학, 과학, 영어, 중국어, 국사, 세계사, 일본어, 체육 등의 과목들로 운영되고 있다.

수업은 보통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루어지고, 보충수업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루어진다. 고3 학생들은 의무적으로 기숙사 생활을 해야 하지만, 기타 다른 학년들은 선택사항이다. 통학 버스도 함께 운행되고 있는데 등교시간은 모두 같으며 하교시에는 유치원부 오후3시반, 초등부 오후7시반이고 중,고등부는 밤 10시반에 각각 배정되어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