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천진영화국제학교

관심도

남:
75%
여:
25%
전체 1,696위
업종 122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천진영화국제학교

(天津英华国际学校)

전화 : 022-59611188
링크 : http://www.tjyh2003.com
주소 : 中国 天津市 武清区 雍阳西道
개요 :

탠진잉화궈지쉐쇼(天津英华国际学校)는 천진시 우칭취()에 위치해 있으며 초등부, 중학부, 중국/캐나다부, 국제유학부, 예과반으로 구성된 국영소유의 사립학교이다.

탠진잉화궈지쉐쇼(天津英华国际学校)는 천진시 우칭취()에 위치해 있으며 초등부, 중학부, 중국/캐나다부, 국제유학부, 예과반으로 구성된 국영소유의 사립학교이다.

천진영화국제학교
복사

주변업체

1/2

  1. 중국런서우보험(융양시다오점)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10분 거리

    전체 22937위

    업종 1202위

  2. 천진진양전자유한회사

    제조/시공 / 부품/제품
    15분 거리

    전체 19732위

    업종 541위

  3. 플로렌시아 빌리지

    쇼핑/생활 / 마트/백화
    25분 거리

    전체 1857위

    업종 118위

武清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중국 천진시 우칭구 융향시다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탠진잉화궈지쉐쇼(天津英华国际学校 tian jin ying hua guo ji xue xiao, 천진영화국제학교)

천진이화국제학교는 천진시 우칭취()에 위치해 있으며 초등부, 중학부, 중국/캐나다부, 국제유학부, 예과반으로 구성된 국영소유의 사립학교이다.

이 학교의 커리큘럼은 학업능력에 적합한 반편성으로 단계별 학습지도와 올바른 인격을 배양하는 것이 특징이며, 각 부 별로 살펴보자면 먼저 초등부는 총 17개반으로 학생 개인 특색에 따른 차별화된 교육방식과 음악, 체육, 미술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창조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한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중국, 유럽 등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중국기초 교육의 장점과 한국의 교육시스템을 접목시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학습지도, 수준별 교수학습과 특성화를 교육원칙으로 삼고있다. 중학부는 중등부 14개반과 고등부 19개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대학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다음으로 중국/캐나다부는 캐나다 고등학교 교과과정, 영어 특화 교과과정, 중국식 기초 교과과정의 3대 과정을 축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등학교1.2학년에는 중국어 50%와 영어 50%로 수업이 진행되며, 고등학교 3학년에는 100%영어로 수업을 한다. 따라서 학생들은 중국 기초교육을 받탕으로 영어 특화 굑과과정을 배움으로쏘 서양 교육방식을 체험할 수 있고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이과정을 수료하면 중국과 캐나다 고등학교 2개의 졸업장이 수여된다.

국제유학부는 명문대학 목표 전문입시반을 운영하며, 원어민 교사와의 유기적인 교류를 핵심 굥육과제로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국 유학준비반인 예과반은 한국의 건국대학교와 합작한 반으로 서울대, 연셰대, 고려대 등 한국의 유명대학의 교재들을 보충교재로 사용하여 한국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된다.

- 입학 시 제출 서류는 입학원서, 입학계약서, 생활기록부 원본 3부, 여권 사본 3부(학생 및 학부모), 신체검사 결과(중국 현지병원에서 받아야 함), 호적등본 3부, 사진(3x4) 10매를 준비해야 한다.

- 입학절차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상담과 입학시험 및 학습테스트를 거쳐 심사 후 합격 통지를 받으면 입학원서와 입학관련 서류를 작성하여 입학금, 수업료를 제출한다. 여권과 비자는 지정 여행사를 통해 대행으로 진행된다. 신입생 입학 시 한국에서 L비자를 받은 후 학교등록을 하며, 등록 후에 학생비자 신청이 가능하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