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싱가폴이튼국제유치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304위
업종 601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9년 전 업데이트

싱가폴이튼국제유치원

(新加坡伊顿国际幼儿园)

전화 : 021-58968686
링크 : http://sh.etonhouse.com.cn
주소 : 中国 上海市 浦东新区 浦城路40号
개요 :

신쟈퍼이둔궈지여우얼왠(新加坡伊顿国际幼儿园)은 싱가포르에 본부가 위치한 이튼하우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총 70여 개의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61개국의 국적을 지닌 5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국제교육을 제공하는 유치원이다.

신쟈퍼이둔궈지여우얼왠(新加坡伊顿国际幼儿园)은 싱가포르에 본부가 위치한 이튼하우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총 70여 개의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61개국의 국적을 지닌 5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국제교육을 제공하는 유치원이다.

싱가폴이튼국제유치원
복사

주변업체

1/4

  1. 한국산업은행(상하이지사)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5분 거리

    전체 23060위

    업종 1295위

  2. 베이징대성(상하이)법률사무소

    컨설팅/금융 / 법률/변호사
    5분 거리

    전체 10685위

    업종 80위

  3. 상해환구금융중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553위

    업종 1206위

浦东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상해시 푸둥신취 푸청루 40번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신쟈퍼이둔궈지여우얼왠(新加坡伊顿国际幼儿园 xin jia po yi dun guo ji you er yuan, 싱가폴이튼국제유치원 Eton House)

싱가폴이튼국제유치원(Eton House International Pre-school)은 푸둥신취(浦东新区) 푸청루(浦城路)에 자리하고 있고 2013년 9월 푸둥에 국제유치원 이튼하우스가 개교하였다.

아이들의 잠재력과 사고력 배양을 중요시 하는 이튼하우스만의 교육방식을 이제 상하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싱가포르에 본부가 위치한 이튼하우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총 70여 개의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61개국의 국적을 지닌 5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국제교육을 제공하는 유치원이다.

이튼은 IB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놀이위주의 학습과 자율성을 격려한다. ‘탐구, 사고, 학습’이 세가지를 슬로건으로 걸만큼 아이들의 창의력과 주도적 학습법을 배양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아이들의 각기 다른 특성과 잠재력을 교사가 먼저 인식하고 상투적인 코스북으로 책상 앞에 앉아 하루 종일 듣고 쓰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탐구와 호기심, 의문, 대화, 발표 중심의 수업이 이튼만의 강점이다.

이튼만이 가지는 가장 큰 강점은 inquiry수업이다. 일종의 ‘협동탐구수업’이라고 할 수 있다. 주제를 아이들과 선생님이 함께 정하고 주제가 시작되면 아이들의 관심사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교사가 가이드하여 교육적인 면과 연결해 점점 확장시켜 가는 방법이다.

전세계적으로 커리큘럼과 환경의 컨셉은 동일하다. 시설이나 환경이 아이들을 위해 맞춰진 것으로 유명한데 상하이 이튼하우스 역시 아이들의 뛰어 놀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개방형 교실과 체험학습을 위한 정원까지 갖추고 있다.

이런 교육을 위해서는 교사들의 자질이 굉장히 중요하다. 이튼하우스는 교사들에게 지속적인 연수와 교수법을 지원하는 교육전문개발기관인 이튼하우스교육센터(EEC)를 운영하고 있다. 실력과 자격뿐 아니라 경험치가 높은 국제교사들을 채용하고 있다.

이튼하우스는 영어 한 곳만을 바라보지 않는다. 놀이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탐구하고 공동작업과 함께 영어도 늘어가는 곳. 영어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을 만들어주는 곳이 바로 이튼하우스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