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협화이중언어학교(완왠구역)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643위
업종 117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협화이중언어학교(완왠구역)

(协和双语学校(万源校区))

전화 : 021-64980188
링크 : http://www.suis.com.cn
주소 : 中国 上海市 闵行区 平吉路509号
개요 :

세허쐉위쉐쇼(协和双语学校)는 상하이시 교육청으로부터 설립인가를 받은 외국인 학생이 입학 가능한 학교이다. 중국 최대의 사립 교육그룹인 협화교육그룹이 설립한 학교로 현재 상하이에서는 홍차오 캠퍼스, 완위엔루 캠퍼스, 구베이 캠퍼스, 포동 캠퍼스 4개를 운영 중이다.

세허쐉위쉐쇼(协和双语学校)는 상하이시 교육청으로부터 설립인가를 받은 외국인 학생이 입학 가능한 학교이다. 중국 최대의 사립 교육그룹인 협화교육그룹이 설립한 학교로 현재 상하이에서는 홍차오 캠퍼스, 완위엔루 캠퍼스, 구베이 캠퍼스, 포동 캠퍼스 4개를 운영 중이다.

협화이중언어학교(완왠구역)
복사

주변업체

1/4

  1. 복단대학부속소아과병원

    의료/미용 / 전문병원
    5분 거리

    전체 4058위

    업종 184위

  2. 일월성

    음식점 / 한식
    10분 거리

    전체 8575위

    업종 2464위

  3. 중국농업은행(구메이루출장소)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10분 거리

    전체 23198위

    업종 1332위

闵行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상해시 민항취 핑지루 509번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세허쐉위쉐쇼(协和双语学校 xie he shuang yu xue xiao, 협화이중언어학교)

상하이 협화쌍어학교는 상하이시 교육청으로부터 설립인가를 받은 외국인 학생이 입학 가능한 학교이다. 중국 최대의 사립 교육그룹인 협화교육그룹이 설립한 학교로 현재 상하이에서는 홍차오 캠퍼스, 완위엔루 캠퍼스, 구베이 캠퍼스, 포동 캠퍼스 4개를 운영 중이다.

홍차오 캠퍼스는 초등, 중학 과정을 포함한 국내부, 국제부를 운영 중이고, 구베이 캠퍼스는 국내부와 국제부의 고등학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홍췐루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 한 학교로 홍차오 캠퍼스는 2005년 홍췐루의 금수강남과 풍도국제의 개발과 함께 개교한 학교이다. 홍췐루에 위치한 홍차오 캠퍼스를 시작으로 현재는 우시 등 다른 대도시로까지 교육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교육 목표
동서양 문화의 융합을 통한 교육을 통해 다원화, 균형성, 포용력, 창의력을 지닌 인재를 기르는 것이 목적이다. 국내부와 국제부로 나뉘어 있고 외국 학생들 입학이 가능하다.

특장점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구베이와 한인타운이 위치한 홍췐루에 자리잡고 있는 국제학교로 지리적 접근성이 좋고 다른 국제학교에 비해 학비가 저렴한 장점이 있다. 국제 사회에서 중국의 위상이 높아 가며 중국어의 인기도 치솟아 협화쌍어학교의 교육 이념 및 Bilingual 교육은 외국인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뿐만 아니라 국내부는 명실공히 상하이 명문 사립학교로 자리잡아 중국 현지인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는 학교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여느 국제학교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축구장, 수영장, 도서관을 갖췄고 국내부의 경우 학업 성취도가 높아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커리큘럼

·국제부: 영국 교육 커리큘럼을 따르며 국제학위협회의 IB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하여 운영한다. 국제부의 경우 원어민 매니저와 교사로 되어 있어서 영어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국내부: 상하이시 교육국의 표준 수업 교육안의 교육에 근거한 교육으로 학습량이 많은 학교로 유명하다.
·尚音(G1~G5): IPC(International Primary Curriculum) US-based
·虹桥(G1~G5): ICE(International Curriculum of England) UK-based, IB PYP
·古北(G6~G12): CIC(Cambridge International Curriculum), IGCSE, IBDP, GAC(Global Assessment certificate)
·浦东(G1~G12): ICE. IGCSE, IBDP, A-level

학교시설

실내체육관, 발레연습실, 운동장, 도서관, 컴퓨터실, 강당, 과학실, 음악실, 피아노실, 미술실, 멀티미디어실 등

방과후 활동

합창단, 악기, 태권도, 농구 육상, 축구, 바둑, 수공예, 컴퓨터, 요리, 드라마, 축구, 신문방송, 제2외국어, 토론, 사진부, 에어로빅, 체스, 오케스트라, 배드민턴, 탁구 등

▶전형료: 500元
▶입학 시험:
국제부-영어, 수학
국내부-중국어, 영어, 수학
▶구비 서류:
학생의 신분증(여권 원본과 여권 복사본)
보호자의 신분증 (보호자의 여권 원본과 복사본)
여권 사진 4장, 학생의 신체 검사표
최근 1년 이내의 성적표 (중문 또는 영문)
담임 선생님 추천서 또는 교장 선생님의 추천서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